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환전 싸게 하는 법! 신한은행 환전 송금 페스티벌 보니.. (스마트외환센터, 글로벌 현금 카드)

반응형




여름휴가로 해외 많이 나가시죠? 저도 작년엔 독일, 올해는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다녀왔는데요~ 매번 해외 여행시마다 한번씩 고민을 하는건 환전이 아닐까 합니다. 이왕이면 환전수수료가 저렴한 은행을 찾고 싶은 마음이니까요~ 그래서 오늘은 신한은행에서 하는 환전, 송금 페스티벌 정보를 알려드릴테니 해외여행을 준비중이신 분들은 잘 참고하셔서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신한은행 환전, 송금 페스티벌 알아보기!



신한은행 환전, 송금 페스티벌 (바로가기!)


이벤트는 크게 3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벤트1은 신한은행과 신한카드가 함께 하는 경품 이벤트! 신한은행에서 USD500 이상 환전, 송금하고 국내에서 항공, 여행사, 공항에서 신한카드 사용 후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에 응모하면 됩니다. 그럼 경품으로 맥북에어 1대, 샘소나이트 여행가방 2개, 아이패드 미니 3대가 걸려 있습니다. 신한은행과 신한카드 사용이라는 제약 조건이 있지만 두 조건을 충족하는 사람이 많지는 않으니 꽤 확률이 높은 이벤트가 아닐까 합니다. 해외 나갈때는 보통 이 정도는 거래를 하니 가지고 있으신 분들은 한번 도전해 보세요~ 





이벤트2는 환율우대 혜택! 신한은행에서 USD 1,000 미만 환전이나 송금 시 USD, JPY, EUR 60%, 그 외 통화는 30% 혜택이 주어집니다. USD 1,000 이상 환전하면 각각 10%씩 더 올라가 USD, JPY, EUR는 70%, 그 외 통화는 40%  헤택이 주어지니 활용해 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그리고 신한은행 인터넷뱅킹에서 환전 시 간단한 설문응답을 통해 인터넷 기본 환율우대 + 추가 환율우대 10%를 받아 최대 90%환율 우대를 받을 수 있으니 이왕이면 인터넷뱅킹을 통해서 환전하시는게 가장 유리하니 참고하세요!





이벤트3은 환전시 알찬혜택이 많은 썸머 드림 쿠폰북이 주어집니다. USD 500이상 환전하면 8종 할인 쿠폰북이 제공된다고 하네요.. 인천공항철도, 롯데면세점 S로밍, 포켓 wi-fi, 워커힐레스토랑, 빌리프수분크림, 환율우대쿠폰이 들어 있습니다. 혜당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분들에게는 꽤 좋은 선물이 될 것 같네요~ ^^


크다면 크고 작다면 작을 수 있는 혜택입니다. 하지만 운이 좋으면 큰 선물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으니 참고하셔서 활용해 보세요. 








저렴한 환전수수료! 신한은행 스마트외환센터의 인터넷환전, 기타통화예약환전 이용하기!




환전수수료를 절약하기 위해서 위에서도 언급했듯이 인터넷환전을 하시는 게 가장 유리합니다. 가장 비싼 환전은 공항에 가서 하는 거 라는 거 아시죠? 당장 급하게 이용하는 거라 환전수수료가 높습니다. 그래서 여행을 계획하셨다면 미리미리 인터넷환전을 해두시게 좋습니다. 


신한은행은 스마트외환센터를 통해 인터넷 환전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환율우대 최고 90%제공하니 미리 해두면 정말 좋겠죠? 기존보다 상향된 우대율을 가지고 있고 다양한 활율우대조건과 부가서비스를 고객이 직접 선택할 수 있는 장점도 있으니 가장 저렴하게 환전을 해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기존과 달리 USD, JPY, EUR, CNY 의 경우 신한은행 전영업점에서 외화수령이 가능하니 편하게 환전한 돈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구하기 힘든 외국통화도 환전이 가능하고 권종매수까지 고객이 고를 수 있고 서울 내 요청하는 지점으로 보내주니 다양한 여행지를 가실때 매력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똑똑한 여행의 시작은 인터넷 환전이라는거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여행시 현금이 더 필요할때! 글로벌 현금카드 활용하면 좋아~


 



여행기간이 길어졌을 경우나 예상보다 현금지출이 많아지면 현금이 필요한 경우가 생기는데요. 그럴 때는 환전이 아닌 글로벌 현금카드를 활용해 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글로벌 현금카드는 현재 USD 500불 이상 환전시 해외에서 현금 인출시 인출수수료를 월 3회 면제를 해주고 있습니다. 해외 여행시 외화 환전뿐 아니라 예비자금으로 글로벌현금카드를 만들어 가면 비상시 꽤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장기 여행시나 위험지역의 경우는 거액의 현금을 들고 나가기 부담스러운데, 이 경우 글로벌 현금카드가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글로벌현금카드 발급 비용은 2,000원의 수수료 정도만 발생하니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연회비 개념이 아니니 딱 한번만 들이면 되는 비용입니다. 


해외여행 계획중이시라면 잘 참고해서 활용해 보세요!! 

 

[이 글은 신한은행과 함께 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