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르노

르노삼성 QM3 단점은? QM3 가죽시트는 좀 해주지~~

반응형

르노삼성 QM3의 인기가 뜨겁습니다. 하지만.. 르노삼성 QM3도 아쉬운점들이 보이는데요~ 제가 생각하는 QM3의 가장 큰 단점은 가죽시트가 없다는 점입니다. 





옛날에는 가죽 시트가 아닌 차들이 많았습니다. 타보시면 아시겠지만.. 먼지며.. 냄새며.. 윽~~~ 정말 다시는 타고 싶지 않은 그런 느낌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런데 무려 2,200~ 2,400만원이나 하는 차가 가죽시트가 없다고 합니다. 옵션으로도요!! 뭔가 문제가 있어 보이지 않나요?


물론 연비가 18.5km/l 로 좋기 때문에 모든게 용서가 되긴 하지만.. 최소한 가죽시트는 넣어주지 그랬나 싶습니다. 







그럼 르노삼성은 그러겠지요~ 그래서 시트를 벗겨내어 세척할 수 있게 했다고요~ 그런데 누가 이런 번거로운 과정을 할까요? 처음부터 옵션으로 선택하게 하면 좋지 않았을까요? 


그래서 QM3를 구입하는 사람들은 나와서 가죽 시트 작업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르노삼성이 최근 QM3로 다시 회생의 발판을 마련하고 있는데요~ 조금이나마 소비자를 생각하는 마음으로 상품을 기획했으면 하는 바람이 있네요~ 



작은 차이 하나가 기업의 이미지를 확 바꿔 놓으니까요!! 

[관련글]

- 현대 그랜저 디젤 HG220 단점은? 벤츠 E220 CDI, BMW 520D에 있는 아이들 스톱앤고 없다니...

- 르노삼성 SM5 D 연비 16.5km/l 로 성공할까? SM5 디젤 시급히 해결해야 할 과제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