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이야기/아이폰6

명품 이어폰 아토믹 플로이드 슈퍼다츠 티타늄 뭐가 다를까? - 아이폰6 플러스 이어폰 ATOMIC FLOYD SuperDarts Titanium

반응형

영국 명품 이어폰으로 불리는 아토믹 플로이드(ATOMIC FLOYD)의 새로운 모델인 아토믹 플로이드 슈퍼다츠 티타늄 모델을 사용해 봤습니다. 아토믹 플로이드 이어폰은 소재, 디자인에서 차별화를 추구 하고 있고 음질에 대한 자신감도 뛰어난 브랜드인데요~  이번에 선보인 아토믹 플로이드 슈퍼다츠 티타늄 (ATOMIC FLOYD SuperDarts Titanium) 은 기존의 다소 무게감 있게 느껴졌던 스틸 소재에서 초경량, 고강도의 티타늄을 사용하여 가볍고 내구성 좋은 이어폰으로 새로운 선택을 제시했습니다. 그럼 어떤 가치가 있는 이어폰인지 지금부터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아토믹 플로이드 슈퍼다츠 티타늄 (ATOMIC FLOYD SuperDarts Titanium) 패키지와 보증서 입니다.


고급스러운 패키지에서 영국 명품 이어폰의 남다른 자부심을 느껴볼 수 있습니다. 


참고로 제품 보증기간은 2년이라 마음 편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토믹 플로이드 슈퍼다츠 티타늄 (ATOMIC FLOYD SuperDarts Titanium) 의 특징은 사진에 보이는 부분에 타타튬 소재를 적용하여

더욱 가벼워졌다는 점입니다. 


기존의 아토믹 플로이드 슈퍼다츠는 음질은 좋았지만 스틸 소재라 많이 무거웠거든요~


무거운 소재에서 초경량, 고강도의 티타늄으로 기존의 아쉬움을 해소한 제품이라 더욱 만족스럽게 사용할 수 있는 이어폰입니다.



 아토믹 플로이드 슈퍼다츠 티타늄 (ATOMIC FLOYD SuperDarts Titanium) 은 애플 전용 이어폰 입니다.

아이폰6 플러스 사용하는 분들은 이어폰 하나에도 신경쓰는 분들이 많지요~ ^^


그래서 아토믹 플로이드 슈퍼다츠 티타늄은 애플 전용으로 출시하여 까다로운 애플 사용자들의 요구를 잘 맞춰나가고 있습니다.



패키지를 열면 강렬한 레드 색상으로 아토믹 플로이드 브랜드만의 톡톡튀는 감성을 느껴볼 수 있습니다.



고급스럽게 들어가 있는 아토믹 플로이드 슈퍼다츠 티타늄 (ATOMIC FLOYD SuperDarts Titanium)



왼쪽에는 아토믹 플로이드 슈퍼다츠 티타늄 (ATOMIC FLOYD SuperDarts Titanium) 의 특징들이 자세하게 나와 있습니다. 


리모트 컨트롤로 음악컨트롤, 수신발신, 볼륨 지원하고 

2-way 노이즈 차단

더블 스피커 드라이버, 풍부한 저음, 세세한 사운드 전달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패키지 안쪽에는 컴플라이 이어팁 1종과 소프트십 이어팁 대, 소 가 들어 있습니다. 



구성품은 크게 설명서, 휴대용 파우치, 이어폰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휴대용 파우치도 비닐로 패킹되어 들어가 있는 섬세함을 보여줍니다.

이렇게 디테일한 감성은 아토믹 플로이드에서나 볼 수 있지 않을까 하네요



그리고 파우치 안쪽에는 비행기용 어답터와 DJ잭이 들어 있습니다.


비행기 타는 사람들을 위한 배려까지!! 역시 아토믹 플로이드 이어폰은 타겟이 분명함을 보여주는 거 같습니다.


음악 매니아들을 위한 배려가 잘 되어 있습니다.



휴대용 파우치는 소프트한 고무로 되어 있습니다.


그냥 이어폰을 돌돌말아 접어서 편하게 넣게만 되어 있습니다.



아토믹 플로이드 슈퍼다츠 티타늄 이어폰 입니다.

재질이 티타늄이라 정말 가볍고 내구성이 좋습니다.







디자인도 메탈 소재가 아니면 볼 수 없는 정교함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토믹 플로이드 슈퍼다츠 티타늄을 귀에 장착한 모습입니다.

명품 이어폰의 매력이 느껴지시나요? ^^




케이블 부분도 티타늄으로 고급스러운 매력을 가지고 있고 잭 부분은 24k 금도금으로 최고의 음질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아이폰6 플러스와 너무 잘 어울리지요~ ^^


아이폰6 플러스 이어폰으로 제격입니다.



아토믹 플로이드 슈퍼다츠 티타늄 (ATOMIC FLOYD SuperDarts Titanium) 은

메탈 소재의 고급스러움, 티타늄의 초경량으로 명품 이어폰만의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토믹 플로이드 슈퍼다츠 티타늄 리모컨 부분도 티타늄 소재로 적용되어 있습니다.




컨트롤 버튼만 플라스틱으로 되어 있습니다.



안쪽에는 고성능 마이크가 있어 깨끗한 통화를 할 수 있습니다.



이어폰 케이블이 갈라지는 부분도 티타늄이 들어가 있어 고급스러운 매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렇게 중심에 있어 세련된 감성을 보여주고 이어폰 줄 조정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토믹 플로이드 슈퍼다츠 티타늄 케이블은 케블로 소재를 사용하여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케블로 케이블은 이렇게 직물로 되어 있어 꼬임 방지 및 단선의 위험을 줄여주게 됩니다.



그럼 가장 중요한 아토믹 플로이드 슈퍼다츠 티타늄(ATOMIC FLOYD SuperDarts Titanium) 청음 느낌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아토믹 플로이드 슈퍼다츠 티타늄 음색 특징은 개성 보다는 전체적인 밸런스가 좋게 되어 있습니다.


보통 이어폰마다 추구하는 음색이 달라 호불호가 갈리지만


아토믹 플로이드 슈퍼다츠 티타늄 (ATOMIC FLOYD SuperDarts Titanium) 은 저음, 중음, 고음 전체적인 밸런스가 좋아서


어떤 음악을 듣더라도 깨끗하고 풍부한 음색을 들을 수 있습니다.



광화문에서의 노래의 매력인 피아노의 선율과 보컬의 음색을 정교하게 표현해 줘


나만의 음악감상실에 들어간 기분이 듭니다.


아토믹 플로이드 슈퍼다츠는 메탈 소재로 음의 작은 떨림도 막고 있는데요~

아토믹 플로이드 슈퍼다츠 티타늄에서도 그 매력을 이어가 정말 음악속에 몰입하게 만드는 매력을 가졌습니다.



어떻게 사랑이 그래요의 경우는 잔잔함과 강렬한 사운드가 매력적인 음악인데요~

밴드 음악의 생생함을 살려주고 악기마다 섬세한 음색을 들을 수 있어

음악 듣는 풍성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명품 이어폰의 가치는 고음이나 강렬한 사운드에서 그 가치를 발휘하는데요~

어떻게 사랑이 그래요 클라이막스 부분을 들을때 이어폰이 받춰주질 못하면 지저분하게 들리지만

아토믹 플로이드 슈퍼다츠 티타늄은 강렬한 사운드를 부드럽게 소화하고 있습니다.



경쾌한 음악인 겨울 고백은 밝은 사운드와 다양한 보컬의 매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평범한 음악이지만 밸런스드 아마추어 드라이버 2개를 탑재해 폭넓은 음역대를 잡아주기 때문에

깊이 있는 음악 감상을 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 아이폰6 플러스도 음악 감상에 최적화되어 있어 둘의 조합이 아주 좋습니다.



아이폰6 플러스 이어폰으로 아토믹 플로이드 슈퍼다츠 티타늄 어떠신가요?


명품의 가치를 추구하는 두 브랜드의 조합이 잘 매칭이 되어 만족스럽네요^^ 


애플 좋아하는 분이라면 명품 이어폰 아토믹 플로이드 슈퍼다츠 티타늄 꼭 청음해 보세요~


음악 듣는 즐거움을 한층 높여줄 것입니다.

[관련글]

- 아이폰6 플러스 강화유리 필름 붙이기 도전! 랩씨 다이아몬드 글래스 어때?

- 아이폰6 플러스 카메라 사진 어때? - 아이폰6 플러스 인물 사진 실내 (주다하 사진)

- 아이폰6, 아이폰6 플러스 케이스 투명이 진리? 랩씨 7days colors Crystal (세븐데이즈 크리스탈 케이스) 아이폰6 플러스 투명케이스 장착해보니..

위 포스팅은 아토믹플로이드로 부터 제품 지원을 받아 작성 되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