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취재/독일IFA2016취재

프리미엄 제시한 IFA2016 LG전자 부스 현장 스케치

반응형

독일 베를린에서 열리고 있는 IFA2016 LG전자 부스의 모습은 어떤 모습일까요? 지금부터 사진으로 현장의 느낌을 전해드릴테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제가 영상으로도 꼼꼼하게 현장을 담아 봤으니 LG전자 부스를 천천히 돌아보고 싶으신 분들은 영상을 감상해 보세요~ 26분의 영상이라 다소 길지만 현장을 직접 보실 수 있으실 거에요~ 




IFA2016 LG전자 생생 영상 보기.




IFA2016 LG전자 부스 현장 영상


IFA2016 하면 LG 시그니처!



IFA2016 메세 베를린 입구입니다. 입구를 들어서면 가장 처음 사람들의 눈을 사로 잡는건 LG 시그니처 깃발 입니다. 



메세 베를린과 시그니처의 조합. 멋진 모습으로 기선 제압을 한 IFA2016 LG전자 입니다. 



입구 뒤쪽 모습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18번 홀에 위치한 LG전자로 작년보다 40% 더 커진 부스규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LG 스마트폰은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지만 가전 시장은 LG전자가 정말 잘 나가고 있습니다. 

관람객 눈을 사로 잡은 LG 올레드 터널



LG전자 부스 입구를 들어서면 가장 먼저 LG 올레드 터널이 눈길을 사로 잡습니다. 55인치 곡면 올레드 사이니지 216장으로 만들어진 터널인데요~ 멋진 영상과 완벽한 블랙 색상 표현으로 여기저기 감탄의 목소리가 흘러 나왔습니다. LG전자의 기술력을 올레드 터널 하나로 말하고 있습니다. 






이거 보려고 사람들이 몰려올 정도로 IFA2016 최대 볼거리 였습니다. 이렇게 터널을 만드는게 쉬운일이 아니잖아요~~ 


인기 좋은 IFA2016 LG전자 부스



IFA2016 LG전자 부스를 보면 시그니처 라인업을 중심으로 프리미엄 가전의 매력을 어필하고 있습니다. LG전자는 왜 프리미엄인지 각각의 매력을 보기 좋게 전시했습니다. 




LG 시그니처 TV는 뒷판과 디스플레이가 분리되고 합쳐지는 모습을 보여줘 눈길을 사로 잡았습니다. 유리판과 디스플레이 두께가 똑같은 모습에 다들 신기한듯 지켜 보게 되었습니다.




LG 시그니처 TV를 통해 명화를 보는 공간도 인상적입니다. 



공중에 띄운 LG 시그니처 TV로 가벼움과 놀라운 화질, 슬림한 두께, 프리미엄 디자인을 한눈에 볼 수 있게 했습니다. 



중간 쉼터 앞에 전시되어 명화를 감상하는 분위기 있는 공간이 되었습니다. 




LG전자는 프리미엄 리빙 공간으로 왜 LG 가전이 프리미엄인지 디자인과 참신한 기술로 그 가치를 어필했습니다. 








놀라운 기술력으로 세탁기 가동중에도 카드로 탑을 쌓을 수 있다는 걸 보여준 LG전자 세탁기 입니다. 저진동 설계로 진동이 없고 소음도 없어 놀라움을 자아냈습니다. 기네스에 카드 탑쌓기가 올라갔으니 이 기술은 오랫동안 화자가 될 것 같습니다. 



위와 아래에 두개의 세탁기를 가진 트윈워시는 시그니처 세탁기와 함께 좋은 반응을 얻었습니다. 유럽사람들도 신기하게 보는 세탁기 입니다. 



LG 시그니처 냉장고는 프리미엄 가전의 새로운 기준을 마련해 준 냉장고 입니다. 화면을 두드리면 속이 보이는 노크온 기능이 들어가 있고 발을 가져다 대면 문이 자동으로 열리고 떨어지면 자동으로 닫히는 기술은 LG전자의 차별화된 기술력을 잘 보여줬습니다. 



그리고 IFA2016 LG전자의 변화는 시그니처 라인업이 아닌 다른 가전에도 이런 신기술을 담아 더욱 경쟁력있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LG전자의 가전 경쟁력은 나날히 올라가고 있습니다. 



그리고 시그니처 라인업은 아니지만 디스플레이가 들어간 냉장고도 있습니다. 노크온 기능으로 화면을 두드리면 속이 보이것은 물론이고 디스플레이가 들어가 다양한 기능을 하고 있습니다. 



디스플레이를 통해 다양한 보관상태 관리도 가능하고 냉장고에서 주문 시스템도 갖추고 있어 미래의 냉장고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윈도우10이 들어간 냉장고! 스마트 가전 시대를 잘 리드하고 있는 IFA2016 LG전자 냉장고입니다. 



그리고 LG전자 트롬 스타일러도 유럽인들의 눈길을 사로 잡았습니다. 냄새제거, 다리미 역할 등 옷을 걸어두기만 해도 다양한 기능을 하는 트롬 스타일러의 매력은 LG전자의 남다른 아이디어와 기술력을 느끼게 해주는 가전입니다. 



스마트홈으로서 모든 가전을 통합 관리하는 스마트싱큐도 좋은 반응을 얻었습니다. 전략관리, 가전 컨트롤 등 집안을 통합 관리하는 관제 센터 같은 스마트한 액세서리 입니다. 예상보다 빨리 스마트홈 시대가 오지 않을까 기대가 됩니다. 




LG전자의 다양한 공기청정기들도 눈길을 사로 잡았습니다.



 특히 LG 초프리미엄 라인인 가습공기청정기는 신개념 공기청정기로 많은 주목을 받았고



새로운 스타일의 공기청정기도 눈길을 끌었습니다. 두개의 토출구와 흡입구를 가진 공기청정기인데요~ 토출구 위에 송풍 시스템까지 갖춰 공기순환을 더 빠르게 도와주고 단시간 내에 빈틈없이 공기 청정을 할 수 있어 좋은 반응을 얻을 것 같습니다. 



중간 사이즈의 모델도 있어 다양한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주방공간에도 LG의 프리미엄 가전들이 들어가 있습니다. 빌트인 가전까지 LG전자는 다양한 기술력을 인정 받고 있어 프리미엄 가전의 영역을 넓혀가고 있습니다. 



LG 모바일 부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LG전자는 G5와 보급형폰 X시리즈를 전시해 관심을 받았습니다. X시리즈는 X맨과 콜라보 마케팅을 펼쳤고 X맨 테마를 담은 디자인으로 주목을 받았습니다. 국내에도 곧 엑스맨 테마가 들어갈 것 같습니다. 그리고 줄이 들어가는 톤플러스와 화이트 롤리키보드2, 비틀 마우스까지 톡톡 튀는 아이디어 기술들이 관람객을 사로 잡았습니다. 



LG전자는 LOUDR 스피커를 선보여 클럽 분위기를 연출하기도 했습니다. 국내에서는 잘 알려지지 않은 제품이지만 해외 전시회에서는 꾸준하게 관심을 받고 있는 스피커 입니다. 



LG전자가 최근 집중하고 있는 포터블 스피커도 다양하게 전시되었습니다. 



촛불을 켜놓은듯한 포터블 스피커! 디자인 경쟁력이 나날히 올라가고 있습니다. 



LG전자가 처음 선보인 38인치 울트라와이드 모니터도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38인치의 광활한 화면을 보니 그래픽, 영상 작업 하는 분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 같습니다. 



거리를 두지 않고도 사용할 수 있는 LG 미니빔도 인상적이었습니다. 보통 빔 하면 어느 정도 거리를 두고 쏴야하지만 LG전자가 이번에 밀고 있는 제품들은 바로 앞에서 빔을 쏠 수 있어 기존 빔프로젝터의 한계를 벗어났습니다. 



지금까지 IFA2016 LG전자 부스를 보여드렸습니다. 이제 영상으로도 확인해 보시면 더 현장의 분위기를 느끼실 수 있으실 거에요~^^ LG전자는 야외 공간에 시그니처 갤러리도 마련했는데요~ 이 부분은 다음 글에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람들이 많이 본 글]

- IFA2016 현장 분위기 어때? LG, 삼성, 소니 등등 기업들의 보이지 않는 전쟁

- LG X캠 카메라 어때? X CAM 광각 카메라 비교.

- 예술이 된 명품 가전 LG 시그니처! LG SIGNATURE 작품사진 보기.

- 논란의 갤럭시노트7 오닉스블랙 디자인 아쉽다? 갤럭시노트7 공시지원금 확인.

- 놀라운 가성비! 샤오미 블루투스 스피커3 블루 사용해보니..

해당 포스팅은 LG전자 더블로거 활동으로 현장 취재 지원을 통해 작성된 포스팅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