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리더유의 IT리더

런닝을 위해 나온 제이버드 런, 스포츠용 블루투스 이어폰 뭐가 달라요? 본문

이어폰,헤드폰,헤드셋

런닝을 위해 나온 제이버드 런, 스포츠용 블루투스 이어폰 뭐가 달라요?

친절한 리더유 2018.08.12 23:13

연일 뜨거운 나날들이 계속되지만 운동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땀 흘리는 것을 더 좋아합니다. 그 짜릿함이 있거든요. 그리고 운동을 싫어하는 분들도 운동을 게을리 해서는 안됩니다. 운동만큼 좋은 보약은 없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운동을 위해 나온 제이버드 런을 확인해 보고 왜 운동할 때 스포츠용 블루투스 이어폰을 써야 하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런닝을 생각한 제이버드 런 첫만남!



제이버드 런은 제품명에서도 알 수 있듯이 런닝을 하는 사람들을 위해 최적화되어 나온 스포츠용 블루투스 이어폰 입니다. 



패키지 뒤를 보면 런닝을 하는 여성의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거친 런닝 속에서도 흔들림 없이 음악을 들을 수 있음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아마 많은 분들이 런닝을 할 때 다양한 블루투스 이어폰을 사용해 봤을 것입니다. 어떤 건 귀에서 잘 빠져 신경을 써야 하는 제품도 있고 어떤 건 선이 주렁주렁해서 거추장스러운 것도 있습니다. 또는 넥밴드 스타일이라 이어폰보다 본체가 더 흔들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래서 나온 것이 제이버드 런 입니다. 


제이버드 런은 완전 무선 이어폰으로 그 자체가 본체가 되는 이어폰입니다. 귀에 장착해서 사용하기 때문에 선이 흔들리는 것도 없고 안정되게 귀에서 잡아주기 때문에 흔들림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큰 특징입니다. 



제이버드 런 패키지를 개봉하면 아주 심플하게 들어있는 본체를 만나게 됩니다.



제이버드 런 구성품은 푸짐합니다. 파우치, 다양한 사이즈의 이어팁, 이어핀, 충전케이블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이버드 런 충전케이스입니다. 알약 같은 디자인에 쉽게 휴대할 수 있는 사이즈로 되어 있습니다. 



가운데 버튼을 누르면 덮개를 열 수 있습니다. 버튼이 있어 그냥 열리는걸 방지하고 있습니다. 



뒤쪽에 보면 충전 단자가 있습니다. 이어폰 자체 최대 사용 시간은 4시간인데요. 충전 케이스 보관 시 8시간 추가가 되어 총 12시간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초고속 충전을 지원해 5분만 충전해도 1시간 재생이 가능해 충전에 대한 부담을 줄였습니다. 



충전 케이스를 열면 제이버드 런이 충전되고 있는걸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사용할때는 가볍게 빼내서 귀에 장착하면 됩니다. 충전기에서 꺼내면 바로 페어링 모드로 들어가기 때문에 한번만 연결하면 그 다음부터는 따로 설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그리고 세련된 디자인이라 만족도가 높은 제이버드 런 입니다. 



이어폰 안쪽을 보면 충전단자가 보입니다. 그냥 충전 케이스에 넣기만 하면 자동으로 충전이 되는 구조입니다. 


스포츠용 블루투스 이어폰 뭐가 다를까? 



제이버드 런이 스포츠용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차별화된 포인트는 커널형이면서 이어핀이 있어 귀에서 제이버드 런을 잡아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아무리 거친 운동을 해도 귀에 착 밀착되어 있기 때문에 런닝을 할때 걱정 없이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중 방수 나노 코팅으로 비를 맞을 때도 땀을 흘릴 때도 걱정 없이 착용할 수 있습니다. 런닝을 하게 되면 땀을 엄청나게 흘리는데요. 걱정 없이 착용할 수 있게 준비 되어 있습니다. 




제이버드 런은 한쪽(오른쪽) 이어폰 만으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런닝 시 위험한 상황이 있을 수 있다는 러너들의 의견을 받아 한쪽(오른쪽)만 착용해도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실제 러너들의 의견이 잘 수렴된 스포츠용 블루투스 이어폰 입니다. 



무엇보다 제이버드 런은 사운드에서도 개인의 취향을 존중합니다. jaybird 앱으로 사운드 커스터마이징을 지원해 좋아하는 소리를 찾아서 셋팅을 할 수 있습니다. 중저음을 좋아하면 중저음에 맞게 조절하고 보컬의 음색을 선호하면 그에 맞게 조절해서 사용하면 됩니다. 스포츠용 블루투스 이어폰이라고 소리가 별로지 않을까 하는 걱정 하지 않으셔도 되겠습니다. 



스포츠용 블루투스 이어폰 제이버드 런 어떠신가요? 러닝을 좋아하는 분, 헬스를 하는 분, 자전거를 타는 분 등 다양한 스포츠에 적합한 블루투스 이어폰이니 잘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제이버드는 글로벌 프로젝트로 런와일드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1년 동안 세계의 러너들, 런크루를 찾아 나서는 내용으로 진행되는데요. 이렇게 제이버드는 러너들과 함께 스포츠용 블루투스 이어폰으로의 가치를 잘 다져가고 있습니다. 


[IT리더유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글]

- 뻔한 스토리? 갤럭시노트9 언팩 요약 정리 - 갤럭시워치 3종, 갤럭시홈 등 (갤럭시노트9 스펙)

- 쉽게 보는 애플 iOS12 업데이트 내용! 아이폰X iOS 12 변화

- LG 75인치 TV 직구로 샀어요~ LG 75sk8070 직구 TV 궁금증 해결해 보세요.

- BMW 리콜 안전불감증, BMW 520d 화재는 되고 갤럭시노트7 발화는 안되고??

- 글로벌 야심작, 샤오미 Mi A2 스펙, Mi A2 Lite 스펙, 가격 대박 예감


[사람들이 많이 본 영상] - 리더유 유튜브 구독하시면 매달 리뷰한 제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알림 체크도 해두시면 좋아요~


리더유 유튜브 구독 바로가기!




본 포스팅은 소정의 저작권료를 제공 받았습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