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리더유의 IT리더

가성비 좋은 블루투스 스피커! 에이투 AT311 사용해보니 어때요? ATWO AT311 본문

스마트폰악세사리

가성비 좋은 블루투스 스피커! 에이투 AT311 사용해보니 어때요? ATWO AT311

친절한 리더유 2018.08.28 19:48

가성비 좋은 불루투스 스피커로 소문난 에이투 AT311을 사용해 봤습니다. 정말 가성비 좋은 제품인지? 어떤 매력이 있는지 지금부터 리얼하게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에이투 AT311 (ATWO AT311) 첫만남



에이투 AT311 패키지 입니다. 저렴한 가격대의 블루투스 스피커인데 패키지가 완전 고급스럽습니다. 반전 매력과 함께 시작된 첫만남입니다. 



에이투 AT311 (ATWO AT311) 구성품은 스피커 본체, AUX 케이블, 마이크로5핀 충전 케이블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에이투 AT311 (ATWO AT311) 자세히 보기!



에이투 AT311 디자인은 직사각형을 베이스로 하면서 전면에 물결 무늬가 들어간 그릴로 포인트를 주고 있습니다.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느낄 수 있는데요. 나머지 면은 보들보들한 재질로 되어 있어 만졌을때 촉감이 좋습니다. 가격을 모르고 보면 비싼 제품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ATWO 로고 부분은 튀어나와 있어 입체적이면서 세련된 포인트가 되어줍니다.



윗면에는 직관적으로 버튼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왼쪽부터 기능/통화, 이전곡/볼륨-, 재생/일시정지, 다음곡/볼륨+ 버튼입니다. 그리고 NFC를 지원한다고 표시가 되어 있습니다. NFC 기능은 안드로이드폰만 가능합니다. 



후면에는 전원 스위치, 마이크로 USB, USB 아웃 단자, AUX 단자가 있습니다. 보통의 블루투스 스피커와 다르게 에이투 AT311은 스위치로 전원을 켜고 끄게 하여 한결 편한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버튼식은 깔끔한 매력은 있지만 사실 확인하는 절차를 거쳐야 한다는게 아쉬운 부분인데요.  에이투 AT311은 스위치로 되어 있어 켜짐과 꺼짐이 확실하게 구분이 됩니다. 


그리고 AUX 단자가 있기 때문에 컴퓨터와 유선으로 연결도 가능하고 다른 기기의 스피커로도 활용이 가능합니다. USB 단자로는 보조배터리 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내장된 배터리 용량은 5,200mAh나 되기 때문에 스마트폰 배터리가 없을 충전을 하기에 좋습니다. 그리고 에이투 AT311(ATWO AT311)이 놀라운 점은 무려 재생시간이 최대 35시간이나 된다는 것입니다. 경쟁하는 제품들과 비교해 봤을때 월등히 큰 배터리 용량을 가지고 있고 블루투스 4.1을 지원하기 때문에 배터리 전력 관리를 잘해 오랫동안 충전 걱정 없이 음악 감상이 가능합니다. 



바닥면에는 고무탭이 길게 두개가 있어 안정된 지지를 해주게 됩니다. 그리고 바닥면에 우퍼 스피커가 있어서 웅장한 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2.1채널 우퍼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는데요. 가성비 좋은 블루투스 스피커의 매력을 고루 갖췄습니다. 


에이투 AT311 (ATWO AT311) 블루투스 연결하기!



에이투 AT311 (ATWO AT311) 블루투스 연결은 간단합니다. 전원을 켜면 블루투스 연결 모드로 바로 들어갑니다. 전면 LED가 빨간색과 파란색이 번갈아 깜빡이면서 수신을 기다립니다.



스마트폰에서 블루투스 메뉴로 들어가면 ATWO AT311이 나오는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걸 선택하면 바로 페어링이 됩니다. 한번 잡아주면 자동 페어링이 되기 때문에 그 다음부터는 전원만 켜면 자동 연결이 됩니다. 


가성비 좋은 블루투스 스피커 에이투 AT311 음질 어때요? 



블루투스 스피커에서 무엇보다 중요한 건 소리 입니다. 부가 기능이 아무리 좋아도 기본이 안되면 의미가 없는데요. 에이투 AT311의 출력이 최대 60W로 높아 넓은 공간에서도 여유로운 음악 감상을 할 수 있습니다. 캠핑장에서도 매력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블루투스 스피커 입니다. 그리고 생활 방수를 지원한다는 점도 아웃도어에서 활용하기 좋은 매력포인트 입니다. 



음질의 밸런스도 괜찮습니다. 2.1 채널로 웅장한 베이스와 고음이 적절한 조화를 이뤄 기본 이상의 소리를 들려 줍니다. 이 가격에 이런 소리면 충분히 만족스럽다 할 수 있습니다. 물론 고가의 스피커가 더 좋겠지만 가격을 떠나서 이야기 할 수는 없으니 가성비 좋은 블루투스 스피커라고 보시는게 맞습니다. 



전화 통화도 가능합니다. 보통 집에서는 스피커 통화로 많이 하는데요. 큰 소리로 통화 할 수 있고 상대방도 통화 품질이 괜찮다고 하니 사용하는데 전혀 무리가 없습니다. 


감각적인 에이투 AT311 (ATWO AT311)의 매력!





블루투스 스피커는 이제 집안 인테리어의 한 포인트로 사용이 됩니다. 그만큼 디자인 경쟁력이 받춰주지 못하면 선택받지 못하는데요. 저렴한 가격대의 에이투 AT311은 이런 부분까지 충족하고 있어 다양한 매력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에이투 AT311 어떠신가요? 가성비를 고려하는 분이라면 충분히 매력적인 블루투스 스피커이니 잘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IT리더유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글]

- IFA2018 LG전자 로봇 산업 주도! LG 클로이 수트봇 기대 UP

- 쉬워요? 갤럭시노트9 돔글라스 강화유리 부착 무조건 따라하기! 화이트스톤 돔글라스

- 2018 맥북프로 달라진점 확인! 13인치 CTO 최고사양 개봉기, 맥북프로 구성품 참고

- 펜을 가진 2018 LG Q8 모로칸 블루 개봉기! LG Q8 구성품, 스펙 참고

- 갤럭시노트9 VS 갤럭시노트7 실물 비교! 얼마나 변했을까요?


[사람들이 많이 본 영상] - 리더유 유튜브 구독하시면 매달 리뷰한 제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알림 체크도 해두시면 좋아요~


리더유 유튜브 구독 바로가기!




본 포스팅은 소정의 고료를 제공 받았습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