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리더유의 IT리더

뿌듯한 현장! 한국의 기술력 제대로 보여준 IFA2018 LG 올레드 협곡 본문

해외취재/ 독일IFA2018취재

뿌듯한 현장! 한국의 기술력 제대로 보여준 IFA2018 LG 올레드 협곡

친절한 리더유 2018.09.05 12:45

LG전자는 매년 세계 최대 규모의 가전박람회 CES, IFA에서 OLED 사이니지 초대형 조형물로 LG전자가 가장 잘하는 LG OLED TV의 매력을 어필하고 있습니다. OLED TV가 왜 좋은지 그 자체로 느낄 수 있게 하고 있는데요. IFA2018에서는 CES2018에 이어 LG 올레드 협곡을 선보여 전시장을 찾은 관람객의 눈길을 사로 잡았습니다. 현장의 느낌은 어땠는지 어떤 매력을 보여줬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IFA2018 LG OLED 협곡 현장 영상



IFA2018 LG OLED 협곡 영상


(리더유 유튜브 구독하시면 최신 IT정보를 빠르게 볼 수 있습니다.)


리더유 유튜브 구독 바로가기!


IFA2018 LG 올레드 협곡 스케일 놀라워요! 



IFA2018 LG 올레드 협곡은 55인치 '올레드 플렉서블 사이니지' 258대로 만든 초대형 조형물 입니다. 진짜 협곡처럼 휘어진 굴곡을 보여줬고 협곡을 리얼하게 만날 수 있는 영상을 촬영해 그대로 재현했습니다. 


LG 올레드 협곡에서 볼 수 있는 영상은 사암 협곡 '앤털로프캐니언 (Antelope Canyon), 해안 빙하 지역 '컬럼비아 빙원(Columbia Icefield), 이구아수 폭포 (Iguazu Falls) 등 초고화질 카메라 14대로 담아와 LG 올레드 협곡에 그대로 녹여냈습니다. 




LG 올레드 협곡의 멋진 장관! 이렇게 표현할 수 있는 건 OLED이기에 가능한 것입니다. 화면을 휠 수 있어야 하고 배젤이 거의 없는 디스플레이여야 합니다. 그리고 퍼펙트 블랙으로 표현되는 무한대의 명암비를 가져야 가능한 표현입니다. 백라이트가 있는 디스플레이로는 입체적인 공간에서 현장감을 표현하는데 한계가 있고 자유자재로 휠 수 없기 때문에 표현이 불가능합니다. 


영상이 교체 될 때 잠시 블랙 화면이 나오는데요. 완전히 꺼진 것처럼 표현되는 화면을 보면 정말 놀랍습니다. 




하늘위를 걷는 기분! 그야말로 LG전자만이 할 수 있는 표현이고 LG OLED TV가 가진 기술력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표현 방식입니다. 





관람객들도 이 놀라운 표현을 카메라로 담기에 여념이 없습니다. LG 올레드 협곡은 그 자체로 예술품이고 놀라운 현장이기 때문입니다. 몇번씩 보는 사람이 많을 정도로 IFA2018 최고의 볼거리를 선사했습니다. 






LG전자 OLED 기술의 자신감이 그대로 느껴지는 예술품이죠. IFA2018 한국을 대표하는 LG전자의 기술력을 세계인들에게 제대로 보여준 뿌듯한 현장이었습니다. 



[IT리더유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글]

- IFA2018 현장! 같은듯 다른 LG G7 One VS LG G7 Fit 뭐가 더 좋아요?

- IFA2018 LG전자 클로이 로봇 8종 전시 - 안내로봇, 카트봇, 서브봇, 포터봇, 수트봇, 클린봇, 잔디깎기봇, 클로이

- 여기는 독일 베를린, IFA2018 LG전자 부스 오픈 전 미리 가봤어요~

- 2018 맥북프로 달라진점 확인! 13인치 CTO 최고사양 개봉기, 맥북프로 구성품 참고

- 갤럭시노트9 VS 갤럭시노트7 실물 비교! 얼마나 변했을까요?


[사람들이 많이 본 영상] - 리더유 유튜브 구독하시면 매달 리뷰한 제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알림 체크도 해두시면 좋아요~


리더유 유튜브 구독 바로가기!




LG전자의 취재 지원이 있었습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