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리더유의 IT리더

진짜 운동 되요? EMS 저주파 운동기구 에클레어 린 (ECLEAR lean) 사용해 봤습니다. 본문

캠핑아웃도어

진짜 운동 되요? EMS 저주파 운동기구 에클레어 린 (ECLEAR lean) 사용해 봤습니다.

친절한 리더유 2018.11.15 13:39

붙이고만 있어도 운동이 된다? EMS 저주파 운동기구 많이 이야기 들어보셨을 텐데요. 저도 믿기지 않았지만 정말 되는가 싶어서 해봤습니다. 그런데 정말 신기하게 운동이 되는 느낌입니다. 오늘은 EMS 저주파 운동기구 에클레어 린을 사용해 본 느낌을 전해 드릴테니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EMS 저주파 운동기구 에클레어 린 개봉기!



EMS 저주파 운동기구 에클레어 린 (ECLEAR lean) 패키지 입니다. 색상은 두가지가 있습니다. 핑크와 블루, 색상에 맞게 패키지 색상도 달라집니다. 



패키지 뒤를 보면 주파수 대역과 작동 모드, 어떤 위치에 사용해야 하는지 나옵니다. 부착하는 위치에 따라 모드가 있고 각 주파수가 달라진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에클레어 린 (ECLEAR lean) 구성품입니다. 코어패드 1장, 본체, 충전케이블, 수납 파우치, 엑서사이즈북, 보관용 시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구성품을 보면 흡사 저주파 마사지기인가 생각할 수 있는데 전혀 다른 EMS 저주파 운동기구 입니다. 사용 방식은 똑같지만 주파수 대역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보관용 시트 입니다. 매끄럽게 되어 있어 코어패드를 사용하고 부착해서 보관할 수 있습니다. 사용 설명서도 여기에 나와 있기 때문에 패키지는 버려도 됩니다. ^^



EMS 저주파 운동기구를 제대로 사용할 수 있는 엑서사이즈북 입니다. 어디에 붙이고 어떻게 운동을 병행하면 좋은지 가이드가 나와 있습니다. 참고로 EMS 저주파 운동기구는 그냥 붙이고만 있어도 근육에 자극을 줄 수 있지만 효과를 극대화하려면 운동을 병행하는게 좋다고 합니다. 



EMS 저주파 운동기구를 선택할때 가장 중요하게 봐야 할 부분이 젤패드 입니다. 저주파 마사지기도 마찬가지이지만 젤패드 사용횟수가 작으면 계속 구매를 해야 하기 때문에 유지비가 많이 드는 단점이 있습니다. 에클레어 린 (ECLEAR lean)은 최대 300회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경쟁 모델 보다 우위점을 가진 부분입니다. 



EMS 저주파 운동기구 에클레어 린 (ECLEAR lean) 본체는 원형으로 되어 있습니다. 입체적인 디자인으로 되어 있어 안보고도 쉽게 컨트롤이 가능합니다. 볼록 튀어나온 부분은 +, 오목하게 들어간 부분은 - 입니다.



사이즈는 슬림하고 작기 때문에 휴대성도 괜찮고 부착 했을때 거추장 스럽지 않습니다. 



옆에는 마이크로 5핀 충전단자가 있습니다. 1회 충전시 약 10시간 사용이 가능한 넉넉한 배터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아래쪽을 보면 단추 구멍 두개가 있습니다. 코어패드와 연결하는 단추입니다. 



손에 든 모습입니다. 정말 작죠! 과연 이게 무엇을 할 수 있을까에 대한 의구심이 드는 사이즈입니다. 저주파 안마기에서도 놀랐지만 이건 어떤 느낌일까 궁금증이 커져만 갔습니다. 



코어패드는 꽤 큰편입니다. 보통의 저주파 안마기하고 가장 큰 차이가 코어패드의 사이즈입니다. 넓은 면적을 커버할 수 있도록 큰 사이즈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에클레어 린 (ECLEAR lean) 을 연결한 모습입니다. 무선으로 사용되는 제품이니까 원하는 부위에 장착해서 사용하면 됩니다. 


진짜 운동 되요? EMS 저주파 운동기구 궁금증 해결!



젤패드에 부착된 비닐을 제거하고 운동할 부위에 부착합니다. 저는 다양한 부위에 해봤는데요. 여러분이 가장 보기 부담스럽지 않은 다리를 기준으로 보여드리겠습니다. 배에도 부착해서 사용해 봤는데 여러분의 눈은 소중하니까요^^;;



EMS 저주파 운동기구 에클레어 린 (ECLEAR lean)은 피하 지방이 많은 부분에 부착해서 사용하는 것입니다. 상완 삼두근, 광배근, 복사근, 복직근, 대둔근, 대퇴 사두근, 하퇴 삼드근에 사용됩니다. 



어렵게 쓰여져 있지만 쉽게 이야기해서 뱃살, 종아리살, 팔뚝살, 옆구리살 에 부착해서 사용하는 것이라고 보면 됩니다. 보시면 피하지방에 따라 주파수 대역이 다른걸 알 수 있습니다. 뱃살 같은 경우는 피하지방이 두껍기 때문에 5000hz 주파수로 지방을 분해하게 됩니다. 


그럼 일반적인 저주파 안마기와 뭐가 다를까 생각이 드시겠죠. 보면 주파수 대역이 완전히 다릅니다. 저주파 안마기는 같은 회사에 나온 리프리 기준으로 봤을때 최대 550hz 입니다. 완전히 다르지요. 주파수는 힘을 의미하는게 아니고 침투할 수 있는 영역이 다름을 의미하는 것입니다. EMS 저주파 운동기구는 피부속을 침투해서 안에 있는 지방에 영향을 주는 것입니다. 



저는 종아리에 부착했기 때문에 D모드로 사용했습니다. D모드로 선택하면 해당 영역에 불이 들어와서 표시가 되니까 어렵지 않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특히 여성분들은 종아리살 걱정 많이 하시죠. 직접 해보니 느낌은 저주파 마사지기 보다 좋습니다. 뭔가 묵직하게 잡아주는 느낌이랄까요. 내부에 있는 부분을 자극해서 운동을 하는 기분이 느껴집니다. 살짝 안마도 되는 느낌이고 느낌이 괜찮습니다. 1회 15분 작동합니다. 



보시면 종아리 부분이 빠짝 힘이 들어간 것을 볼 수 있습니다. 5단계 정도로 했는데요. 꽤 힘이 강합니다. 힘은 총 15단계까지 할 수 있습니다. 


그럼 EMS 저주파 운동기구는 뭐가 좋은 걸까요? 


EMS 운동은 전기자극을 근육으로 직접 전달하는 방식입니다. EMS 운동은 많은 논문들로 그 효과가 입증 되었다고 합니다. 몸이 불편해서 운동을 못하는 사람들, 재활을 하는 사람들, 무릎 관절이 안좋아서 운동을 못하는 분들에게 효과적으로 사용이 되고 있다고 하네요. 논문을 보면 요실금에도 좋다고 나와 있습니다. 


그럼 이것만 붙이고 사용하면 체중이 빠질까요? 실제로 EMS 저주파 운동기구를 통해 약 1.5kg을 뺄 수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효과를 극대화하려면 운동을 병행하는게 좋다고 합니다. EMS 저주파 운동기구는 특별하게 운동을 하기 힘들때 근육 운동하는 것과 같은 효과를 주는 것입니다. 팔뚝살을 빼려는 분이라면 붙이고 근육 운동을 해주면 도움이 되겠죠. 근육이 자극 되기 때문에 운동이 부족한 사람들에게는 꽤 매력적인 제품이 아닐까 합니다. 



사용을 하면 이렇게 부착해서 보관하면 됩니다. 먼지가 쌓일 수 있으니



파우치에 넣어서 보관하세요~ EMS 저주파 운동기구 어떠신가요? 땀을 흘리는 운동기구는 아니지만 근육을 자극하는건 분명한 사실이니 보조적인 운동기구로서 활용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특히 여성분들에게 꽤 매력적인 아이템이 아닐까 하네요^^



[IT리더 함께 보면 좋은글]

- 심쿵! 애플워치 스포츠 루프 (PRODUCT)RED 밴드 나왔어요~ 애플워치 시리즈4 밴드 조합

- 삼성 폴더블 스마트폰 갤럭시F 로욜 플렉스파이(FlexFai)와 달라요!

- 노치 없는 화웨이 아너 매직2 스펙 보니.. 슬라이드폰이 대세?

- 밤샜다고요? 애플스토어 가로수길 아이폰XS, 아이폰XR, 애플워치4 한국 출시 첫날 생생 후기!

- 아주 쉬운 총정리! 이건 사야해, 애플 뉴 맥북에어, 뉴 맥미니, 뉴 아이패드 프로 공개!

- 순백색! 아이폰XR 화이트 개봉기! 너 참 예쁘구나~ - 아이폰XS, 아이폰XR 다른점


[사람들이 많이 본 영상] - 리더유 유튜브 구독하시면 매달 리뷰한 제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알림 체크도 해두시면 좋아요~

리더유 유튜브 구독 바로가기!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