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이야기/휴대폰

스카이 시리우스폰, 범상치 않은 안드로이안 캠페인 전략!

반응형




스카이가 자사의 첫 스마트폰인 시리우스에 대한 기대가 예사로워 보이지 않습니다. 최근 대대적인 광고 및 캠페인을 통해 관심을 이끌고 있는데 그 홍보전략이 범상치 않아 보입니다. 광고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시리우스 폰에 대한 기능이나 디자인이 아닌 그저 영화같은 스토리와 감각적인 영상을 통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그리고 시리우스 보다는 안드로이안을 더 알려나가는 방법을 택했습니다. 
왜 그럴까요? 심지어 시리우스를 홍보하는 사이트까지 안드로이안( www.androians.com )이라는 도메인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참 이색적인 마케팅이 아닐수 없는데 어떤 전략이 숨겨져 있는 것일까요?

그럼 안드로이안의 의미부터 확인해 보면, 안드로이안은 안드로이드폰을 사용하는 유저 모두를 의미한다고 합니다. 바로 여기서 주목할 점이 시리우스폰 사용자가 아닌 안드로이드폰 사용자를 위한 광고를 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즉, 스카이는 단순히 시리우스에 국한된 광고가 아닌 크게 안드로이드 시장에 초점을 맞추고 있고 그 시장을 키우겠다는 의지가 엿보이고 있습니다.  얼마전 SKT가 안드로보이로 광고를 한것과 같은 의미가 아닐까 하네요~

그만큼 시리우스는 안드로이드폰중에서도 절대 밀리지 않을 자신감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것참 흥미진진해지네요~ 곧 다양한 안드로이드폰이 출시 예정중에 있는데 시리우스가 어떤 선전을 펼칠지 기대가 됩니다. 일단 지금껏 나온 안드로이드폰 중에서는 최고이니 기대할만 하겠네요~ ^^ 

아직도 광고 영상을 못보셨다면 한번 감상해 보시기 바랍니다.


 
▲ Episode 1 - 메시지




 ▲ Episode 2 - 접촉



   ▲ Episode 3 - 발견





▲ Episode 4 - 습득



▲ Episode 5 - 소통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