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5/19

(3)
KOBA 2018 라씨(LaCie) 프리미엄 저장장치의 로망! 레스큐 데이터 복구 서비스까지 씨게이트가 야심차게 선보이는 라씨(LaCie)가 KOBA 2018에 나와 확인해 봤습니다. 초고화질 영상을 다루는 전문가들을 위해 설계된 최상위급 저장매체 브랜드인데요. 프리미엄 저장장치는 무엇이 다른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KOBA 2018 라씨(LaCie) 부스 KOBA 2018 라씨 (LaCie) 부스 입니다. 라씨는 2014년 씨게이트가 인수하면서 더욱 경쟁력을 갖게 되었는데요. 뛰어난 내구성의 매력은 이미 정평이 나있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프리미엄 저장장치의 로망이 되고 있습니다. KOBA 2018 라씨 프리미엄 저장장치의 품격! 라씨 (LaCie) 하면 생각나는 소재는 바로 알루미늄이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움에서 남다른 가치를 주고 있습니다. 라씨 5big 썬더볼트2 제품은 5개의 ..
르노 트위지의 다양한 시선! 가성비 전기차 트위지 당당하게 도전? 르노 트위지는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는 전기차 입니다. 디자인 예쁘고 가격 저렴하고 유지비 저렴하고 사실상 주행거리만 빼면 흠잡을데 없는 매력적인 전기차 입니다. 하지만 르노 트위지는 여러 시선이 신경 쓰이는 전기차이기도 합니다. 시선을 너무 많이 받아서 부끄럽다는 생각을 가진 분들이 많은데요. 오늘은 전기차 트위지에 대한 다양한 시선을 확인해 보겠습니다. 르노 트위지 시선 의식! 르노 트위지는 만화, 영화 속에서 나온 차처럼 개성있는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주 영화에서 보면 많이 나오는 듯한 디자인인데요. 그만큼 개성있는 디자인은 그 어떤 차보다 뛰어납니다. 세련된 이미지이기도 하고요. 하지만 문제는 너무나 튀는 디자인 때문에 이를 부담스러워 하는 사람도 많다는 것입니다. 트위지가 지나가면 다..
화제의 게임, 턴제RPG 사쿠라대전:벚꽃의노래 재미있네요~ 할만한모바일게임 턴제RPG 사쿠라대전:벚꽃의노래가 정식론칭을 했습니다. 사쿠라대전은 원작 게임의 흥행에 힘입어 애니메이션까지 나올 정도로 큰 인기를 모았었는데요. 최근 콘솔게임으로도 출시 예정인만큼 많은 팬들이 기대하고 있는 게임입니다. 모바일버전인 사쿠라대전:벚꽃의노래가 오픈 되었으니 화제의 게임은 무엇이 다른지 그 매력을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할만한모바일게임 사쿠라대전:벚꽃의노래 어떤 게임 사쿠라대전 벚꽃의노래 입니다. 봄과 함께 등장한 게임! 벚꽃하면 봄, 봄에 즐기기 좋은 게임으로 사쿠라대전 벚꽃의노래가 새로운 매력을 어필하고 있습니다. 애니메이션을 연상 시키는 인트로 화면이 예쁩니다. 사쿠라대전:벚꽃의노래는 스토리가 탄탄한 게임입니다. 진행하는 대화들도 보통의 게임들과 다르게 스토리 라인이 길고 풍성하게 되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