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5/24

(3)
예뻐요~ 르노 클리오 시승기! 르노 클리오 (CLIO) 살만해요? 르노 클리오 시승회에서 초대 받아 다녀왔습니다. 클리오(CLIO)는 르노가 한국에 선보이는 첫번째 차로 완전한 르노 브랜드로 출시되어 더욱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르노 클리오의 느낌은 어땠는지 지금부터 생생하게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르노 클리오 시승기 영상으로 보기! 르노 클리오 시승 영상 르노 클리오 (CLIO) 예쁜 디자인! 르노 클리오 화이트 입니다. LED 데이라이트의 강렬함과 블랙, 레드의 조합으로 소형차만의 유니크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르노 클리오의 인상을 좌우하는 LED 주간주행등은 고급스러운 매력과 디자인 완성도를 높여주는 포인트 입니다. LED PURE VISION 헤드램프로 시안성이 좋고 강인한 모습을 느낄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르노의 로장쥬 엠블럼이 눈길을 사로 잡습니다...
아이폰 배터리 교체 비용 보상, 아이폰 보증 제외 배터리 교체 크레딧 66,000원 지급! 애플은 시간이 지나면서 발생하는 배터리 노화와 아이폰 성능 저하 이슈로 오해를 샀고 이에 대한 커뮤니케이션의 부족함을 인정하며 배터리 교체 프로그램을 제공했습니다. 지난 2017년 2월 28일 아이폰6 및 이후 모델의 배터리 교체 가격을 34,000원으로 2018년 말까지 인하한다고 발표 했는데요. 하지만 이전에 배터리를 교체한 사람도 있어 이 부분에 대한 대안을 이번에 제시했습니다. 아이폰 배터리 교체 비용 보상! 아이폰 배터리 교체 비용 2017년 2월 28일부터 아이폰6 및 이후 모델의 배터리 교체를 한 사람은 34,000원으로 배터리 가격을 인하해서 교체를 해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전에 교체한 사람은 혜택을 받지 못했는데요. 그래서 아이폰 배터리 교체 비용 보상으로 2017년 1월 1일부터 20..
미국 ESTA 신청! 미국여행 갈때 ESTA 신청하기! 미국여행을 하려면 ESTA 신청을 해야 합니다. 미국정부의 전자여행허가제를 의미하는데요. 인터넷을 통해 가볍게 신청이 가능하니 지금부터 미국 ESTA 신청 잘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미국 ESTA 신청 따라하기! 미국 ESTA 공식 사이트 바로가기! 미국 ESTA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한국어를 지원하니 긴장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하지만 입력은 영어로 해야 한다는 사실! 미국 ESTA 신청을 하려면 신규 신청서를 누르고 기존 신청서 상태를 확인하고 싶다면 기존 신청서 확인을 누릅니다. 신청인 정보를 기입합니다. 여권 정보를 보고 성, 이름, 성별을 기록합니다. 그리고 여권 사본을 업로드 합니다. 별표 표시된 것은 다 기입해야 하니 꼼꼼히 적어주시면 됩니다. 생년월일, 출생도시, 출생국가, 여권번호, 국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