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5/26

(3)
DB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모델 윤아 밝은 이미지 GOOD! DB 다이렉트송 좋아요~ 동부화재의 새이름, DB손해보험 다이렉트는 많은 변화를 통해 새로운 이미지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최근 DB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은 모델로 윤아를 선정하면서 더욱 밝은 이미지를 구축 했는데요. DB 다이렉트 Song까지 중독성 있어 귀에 쏙쏙 들어오는 메시지를 전달했습니다. 그럼 얼마나 DB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이 윤아를 만나 달라졌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인간 비타민 윤아 모델 선정 윤아의 상큼한 이미지! 인간 비타민으로 통하는 윤아를 통해 DB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은 더욱 상큼한 이미지를 구축하게 되었습니다. 모델에 따라 브랜드의 이미지도 달라지는데 확실히 밝아진 느낌입니다. CF 촬영현장에서 밝은 미소로 훈훈함을 주고 있습니다. 자기도 모르게 미소 짓게 되는 윤아의 마법입니다. 입꼬리가 올라 가셨다면 윤..
[리더유 유튜브 구독 이벤트] 닌텐도 스위치, 드론, 블루투스 스피커 등 가져가세요! 리더유 유튜브 구독 이벤트를 또 시작했습니다. 이번에는 선물을 더 강화 했는데요. 앞으로도 더 많이 나눌 수 있도록 수시로 이벤트를 준비하도록 하겠습니다. 리더유 구독 이벤트 잘 참고하셔서 도전해 보세요! 리더유 유튜브 구독 이벤트 영상 리더유 유튜브 이벤트 영상 바로가기! 리더유 구독 이벤트 영상입니다. 위 영상에 다양한 선물들 소개했으니 참고해 두세요! 리더유 유튜브 구독 이벤트 안내 리더유 유튜브 구독 추천 바로가기! 지난번 이벤트에서 당첨이 안되셔서 속상 하셨죠. 많은 분들에게 기회가 돌아갈 수 있도록 계속해서 준비하도록 할테니 속상해 하지 마시고 이번엔 꼭 당첨 되길 응원하겠습니다. * 리더유 유투브 이벤트 참여 방법 1. 리더유 유투브 구독하기! (이미 구독하신 분은 영상에 댓글만 남기시면 됩..
임팩트 없는 2019 기아 스팅어 반등 가능할까? 기아 스팅어는 초기 반응과 달리 판매량이 500대를 밑돌며 아쉬운 성적을 보이고 있습니다. 제네시스 G70이 나오면 힘들어질거라는 예상이 그대로 맞아 떨어졌는데요. 2019 기아 스팅어를 통해 반등을 노리고 있지만 어떤 평가를 받을 수 있을지 점검해 보겠습니다. 크게 달라진거 없는 2019 기아 스팅어 2019 기아 스팅어가 반등하기 위해서는 디자인 포인트가 달라져야 했지만 기아차는 디자인 보다는 옵션을 기본으로 넣어주며 가격 경쟁력을 올리는데 집중했습니다. 2.0 터보와 2.2 디젤까지 편의 및 안전 품목을 기본으로 확대해 낮은 가격에서도 다양한 옵션을 누릴 수 있게 했는데요. 과연 이 옵션 때문에 기아 스팅어가 안팔렸는지는 분석이 필요해 보입니다. 그리고 2019 기아 스팅어는 커스터마이징 패키지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