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6

(32)
신작모바일게임 영원한 7일의 도시 시작했어요~ 타임루프 게임의 매력! 반복되는 7일의 이야기, 타임루프 방식으로 진행되는 영원한 7일의 도시가 드디어 정식 출시를 했습니다. 사전예약 기간동안 무려 58만명이 사전예약에 참여 했을정도로 폭발적인 인기를 모은 신작모바일게임인데요. 한편의 애니메이션 같은 스토리 진행과 세련된 그래픽, 멀티엔딩RPG라는 다양한 스토리 라인이 준비되어 있어 기대해 보셔도 좋은 게임입니다. 영원한 7일의 도시 정식 런칭! 한편의 애니메이션처럼 탄탄한 스토리와 타임루프라는 방식으로 다양한 멀티엔딩RPG를 볼 수 있는 영원한 7일의 도시가 드디어 정식 런칭을 했습니다. 시작부터 멋진 영상미로 눈길을 사로 잡았는데요. 단순히 레벨 키우는 방식의 게임이 아닌 자신의 선택에 따라 방향이 바뀌고 타임루프로 7일마다 새로운 이야기들이 펼쳐지기 때문에 매번 새로운..
리얼 평가, 피타소프트 4K 2채널 블랙박스 블랙뷰 DR900LK 후기! - 벤츠 E클래스 블랙박스 국내 최초의 4K 2채널 블랙박스 블랙뷰 DR900LK를 장착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4K 2채널 블랙박스가 정말 좋은지? 블랙뷰 DR900LK는 어떤 기능을 하는지 알아 봤으니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벤츠 E클래스 블랙박스로 장착! 파타소프트 4K 블랙박스 블랙뷰 DR900LK를 저의 메인카 벤츠 E클랙스 블랙박스로 선택했습니다. 깔끔한 디자인이라 차에 장착했을때 튀지 않고 잘 어울립니다. 파타소프트 4K 2채널 블랙박스 블랙뷰 DR900LK의 전방 시야각은 대각선 162도, 수평 136도, 수직 77도로 넓은 각도로 전방 상황을 다 녹화하게 됩니다. 무엇보다 4K UHD 해상도로 촬영을 하기 때문에 그 어떤 블랙박스 보다 선명하고 생생한 기록을 할 수 있습니다. 파타소프트 4K 2채널 블랙박스 블랙..
오래가는 스마트폰 LG X5 개봉기! - 보급형 스마트폰 LG X5 구성품, LG X5 스펙 LG전자는 다양한 소비자 요구 사항을 반영한 스마트폰들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이번에 출시한 LG X5는 오래가는 스마트폰이라는 컨셉으로 국내 최대 배터리 용량인 4,500mAh를 탑재 했는데요. 솔직히 LG X5 스펙은 낮지만 실속있는 스마트폰의 가치를 추구 하고 있으니 잘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LG X5 영상으로 보기! LG X5 생생 영상 리뷰 LG X5 개봉기! LG X5 구성품 확인 LG X5 패키지 입니다. 패키지 디자인은 LG 스마트폰의 기본 패키지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개봉하면 LG 스마트폰만의 차별화된 구성품인 융을 만나게 됩니다. LG X5 구성품이 들어 있는 모습입니다. 보급형 스마트폰이라 구성품은 딱 기본적인 것만 들어 있습니다. LG X5 구성품은 전원 어댑터, 마이크로 5..
현실적인 수입 SUV 비교! 2018 볼보 XC40 VS 2018 폭스바겐 티구안 뭐가 좋아요? 2018 볼보 XC40이 출시를 알리면서 2018 폭스바겐 티구안과 피할 수 없는 경쟁을 하게 되었습니다. 저렴한 가격대라 국산 SUV를 고민하는 분들도 한번 보게될 현실적인 수입 SUV 인데요. 어떤 차이가 있는지 참고해서 선택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2018 볼보 XC40 VS 2018 폭스바겐 티구안 디자인 비교 2018 볼보 XC40은 세련된 디자인으로 기존 볼보 이미지를 완전히 바꿔 버렸습니다. 이미 볼보 XC40에 적용된 디자인은 볼보 XC90, 볼보 XC60으로 좋은 평가를 받아 그 기대감이 더욱 커졌는데요. 2018 볼보 XC40은 가격 경쟁력까지 좋아 더 많은 소비자들이 눈길을 돌릴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2018 폭스바겐 티구안도 풀체인지를 통해 완전히 달라진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고..
저렴한 방수폰, LG Q7 스펙, LG Q7+ 스펙 어때요? 가성비 좋은 LG 스마트폰? LG전자가 6월 15일 방수가 되면서 저렴한 스마트폰 LG Q7 출시를 했습니다. 스마트폰 스펙이 상향 평준화되었지만 여전히 방수폰은 프리미엄 스마트폰에서만 만날 수 있었는데요. 이번 LG Q7은 저렴한 가격대에서 만날 수 있는 방수폰으로 가성비 좋은 LG 스마트폰의 새로운 방향성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LG Q7, Q7+ 이젠 저렴한 방수폰이 대세? 중국 스마트폰들이 가격 경쟁력으로 보급형 스마트폰 시장을 점령하고 있는 가운데 LG 스마트폰은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방수 기능을 넣어 새로운 경쟁 포인트를 제시했습니다. LG Q7은 기본적인 스펙은 낮지만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다른 요소들을 넣어 왜 LG Q7을 선택해야 하는 이유를 만들어줬습니다. LG Q7 스펙, LG Q7+ 스펙 어때요? LG Q7 스펙, ..
소울 신제품 발표회 - 소울 일렉트로닉스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블루투스 헤드폰 총 8종 공개! with 극동음향 세계적인 음향기기 전문기업 소울 일렉트로닉스가 신제품 발표회를 통해 최신 이어폰 5종과 헤드폰 3종 출시를 알렸습니다. 소울 일렉트로닉스는 예전에 빅뱅, 싸이와 콜라보를 통해 국내에서도 많이 알려진 브랜드인데요. 이번에 최신의 기술을 적용한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헤드폰을 대거 공개해 다양한 선택을 할 수 있게 했으니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소울 신제품 발표회 현장! 소울 일렉트로닉스의 국내 공식 수입판매원인 극동음향은 소울 신제품 발표회를 통해 엑스쇼크(X-Shock), 에스티엑스에스(ST-XS), 런프리프로에이치디 (Run Free Pro HD), 프라임와이어리스 (Prime Wireless), 플렉스2 (Flex2) 이어폰 5종과 엑스트라(X-TRA), 임팩트오이(IMPACT OE), 트랜스폼와이..
무선 게이밍 헤드셋 플랜트로닉스 리그800HD 돌비애트모스 사용해보니.. (RIG800HD DOLBY ATMOS) 배틀그라운드 인기와 함께 게이밍 헤드셋 수요도 크게 올라가고 있습니다. 소리를 섬세하게 듣고 싶은 사용자들이 늘어났기 때문인데요. 오늘 보여드릴 플랜트로닉스 리그800HD 돌비애트모스 (RIG800HD DOLBY ATMOS)는 무선 게이밍 헤드셋으로 선으로부터 자유로우면서 섬세한 소리를 들을 수 있는 가성비 좋은 게이밍 헤드셋입니다. 플랜트로닉스 리그800HD 돌비애트모스 첫만남! 플랜트로닉스 리그800HD 돌비애트모스 (RIG800HD DOLBY ATMOS) 패키지 입니다. PC에서 사용하는 무선 게이밍 헤드셋으로 화려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플랜트로닉스는 50년 이상 전통을 가진 세계 최고의 블루투스 헤드셋 브랜드 입니다. 차별화된 디자인과 뛰어난 블루투스 기술로 지금까지 좋은 평가를 이어오고 ..
미스테리한 JD파워가 좋아하는 현대차, 기아차, 제네시스 하지만 현실은? JD파워 신뢰도는? 현대차, 기아차, 제네시스가 해외에서 좋은 평가가 나왔다고 하면 항상 그 중심에는 JD파워가 있고 언론을 통해 대대적인 홍보가 됩니다. 축하해야 할 일이지만 우리나라 소비자들이 볼때는 이 상황이 그리 달갑지 않습니다. 에바가루 논란을 몸살을 앓고 있는 이 시점에 하필 해외에서 신차 품질 조사 1위, 2위, 3위를 달성했다고 합니다. 이 무슨 운명의 장난인가요? JD파워 신뢰도 있나요? 이번에 JD파워가 선정한 신차품질조사 순위 입니다. 1위가 제네시스, 2위가 기아차, 3위가 현대차 입니다. 놀랍게도 지난 순위를 보면 기아차가 1위였고 2위가 제네시스, 3위가 포르쉐 입니다. 현대차도 지난 순위를 6위를 차지할 정도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그럼 우리가 알고 있는 해외 명차 브랜드들은 어떤가요? 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