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7

(42)
LG 75인치 TV 직구로 샀어요~ LG 75sk8070 직구 TV 궁금증 해결해 보세요. TV를 바꿀때가 된거 같아서 고민한 기간이 무려 1년 ^^ 아무래도 고가이고 한번 선택 하면 5년 이상은 쓰기 때문에 더더욱 고민하고 선택 했는데요. 결국 LG 75인치 TV 75sk8070을 직구 TV로 구입했습니다. 아무래도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실 TV일거라 생각되는데 실제 구매한 느낌을 알려드릴테니 잘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LG 75sk8070 영상으로 생생하게 보기! LG 75sk8070 생생 사용 영상 LG 65인치 OLED TV와 고민한 LG 75인치 TV 화질하면 LG OLED TV, 지금 TV를 산다면 OLED TV가 진리라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화면 크기가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지 않았습니다. 저는 무조건 70인치 이상으로 가자는 생각을 했거든요. LG 65인치 OLED TV와 LG ..
발상의 전환 레노버 게이밍 노트북, 게이밍 PC 리전(Legion) 신제품 주목! Y530, Y730, T530, T730, C530, C730 레노버는 항상 새로운 시도와 도전으로 PC 패러다임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요가 노트북을 들 수 있는데요. 레노버의 360도 노트북은 노트북의 새로운 트랜드가 되었고 다양한 경쟁 브랜드에서 주력 컨셉으로 밀고 있는 컨셉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레노버는 게이밍 PC에 주목했습니다. 게이밍 노트북을 보면 하나같이 화려함만을 강조하고 있는데요. 레노버는 발상의 전환을 통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게이밍 PC를 제시하고 있습니다. 레노버 게이밍 PC 브랜드 리전 신제품을 통해 어떤 차별화된 매력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레노버 게이밍 PC 리전 (Legion) 신제품 대거 공개! 주춤하던 PC 시장이 최근 게이밍 시장의 활성화와 함께 다시 크게 부상하고 있습니다. 더 빠르게 더 부..
옥수수(oksusu) 앱 프로야구 실시간중계 기아 타이거즈 야구중계 모아보기 다들 프로야구 실시간중계 어디서 보시나요? 다들 이런 경험 한 번쯤 있으셨을 거에요. 특히, 포털사이트에서 야구중계 시청하시는 야구팬 여러분들 야구 중계를 볼 때, 틀자마자 15초 시작 광고를 먼저 봐야 했던 순간들이 있었을 텐데요. 별 거 아닌 거 아니야? 라고 생각되실 지도 모르지만 야구를 매일 매일 보는 야구덕후들이라면 아주 불편한 사항이죠. 오늘은 프로야구 실시간중계를 시작 광고 없이 볼 수 있는 옥수수(oksusu) 앱을 확인해 보도록 할 테니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옥수수(oksusu) 앱 어때요? 옥수수 (oksusu) 앱 화면입니다. 실시간TV, TV다시보기, 영화, 해외드라마, 프로야구, 키즈 등 다양한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만날 수 있는 앱입니다. 특히 옥수수 (oksusu) 앱은 프로..
최고의 휴가는 집캉스, LG 인공지능 에어컨, LG OLED TV, LG 공중부양 스피커 조합 여름 휴가 많이들 가시죠? 저는 몇년전 부터 여름 휴가를 집에서 보내고 있습니다. 차 막히고 사람 많고 바가지 요금이 좀 그렇더라고요. 그 돈으로 차라리 집에서 보내면 최고의 휴가를 보낼 수 있습니다. 오늘은 집캉스의 매력을 LG 인공지능 에어컨, LG OLED TV, LG 공중부양 스피커와 함께 보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돈쓰고 고생하는 여름휴가? 여름 휴가를 보내기 위해 해수욕장으로 많이들 가시는데 물놀이가 재미있기는 하지만 사람이 너무 많고 복잡해서 진정한 휴가를 못보낸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해수욕장 가면 바가지 요금도 만만치 않아서 오히려 짜증나는 상황들이 많이 일어나고요. 과도한 숙박비, 교통체증은 덤입니다. 그러다보니 이게 진정한 여름휴가 맞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꼭 어딜가야 여..
BMW 리콜 안전불감증, BMW 520d 화재는 되고 갤럭시노트7 발화는 안되고?? BMW 520d 화재 사건이 연일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BMW가 리콜을 결정하면서 사건이 일단락 되는 분위기 이지만 갤럭시노트7 폭발 사건과는 너무나 대조적인 상황이라 이해가 안되긴 합니다. BMW 520d 화재 사건이 가벼운 일인가요? 오늘은 또 불거지는 안전불감증에 대해 이야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BMW 520d 화재 심각해 사진 : 인천소방본부 BMW 화재 이슈는 꽤 오래전에 제기 되었습니다. BMW 차가 주행중 화재가 나면서 관심을 받았는데 워낙 대수가 적었고 운전자 부주의가 아닌가 하는 시선도 있어 그러려니 넘어갔습니다. 그런데 최근 8개월 사이에 BMW 화재가 빈번하게 발생했고 이 중 BMW 520d 화재가 많이 나면서 심각성이 알려지기 시작했습니다. 그런데 BMW 520d 화재 사건이 가..
글로벌 야심작, 샤오미 Mi A2 스펙, Mi A2 Lite 스펙, 가격 대박 예감 샤오미가 계속해서 글로벌 판매로 눈길을 돌리고 있습니다. 여러가지 법적인 문제로 해외 진출에 애를 먹었는데요. 샤오미는 안드로이드원을 탑재한 샤오미 Mi A1을 시작으로 글로벌 진출의 발판을 다졌고 이번에 샤오미 Mi A2, 샤오미 Mi A2 Lite로 본격적인 공략에 나섰습니다. 가성비 좋은 샤오미 Mi A2 스펙 놀라워요. 샤오미 Mi A2는 디자인의 변화폭은 작지만 스펙적으로 가성비를 강화했습니다. 유행하는 노치를 적용하지 않은 6인치 화면에 18:9 화면비를 넣어 호불호가 없는 디자인을 보여줬습니다. 샤오미 Mi A2 스펙 샤오미 Mi A2 스펙을 보면 놀랍습니다. 퀄컴 스냅드래곤 660을 사용했고 카메라도 1200만 화소, 2000 만화 듀얼카메라로 프리미엄 스마트폰에 준하는 스펙을 갖췄습니다...
예쁜 무선충전패드, 벨킨 부스트업 무선충전패드 아이폰X, 아이폰8 플러스, 아이폰8 꿀조합 아이폰 액세서리로 유명한 벨킨, 벨킨은 디자인 만족도가 높아서 아이폰 사용하는 분들이 좋아하는 브랜드인데요. 벨킨 부스트업 무선충전패드는 현재 애플스토어에서 판매가 되고 있을 정도로 인기가 좋은 매력적인 무선충전패드입니다. 어떤 매력을 가지고 있는지 지금부터 확인해 보겠습니다. 벨킨 부스트업 무선충전패드 영상으로 보기! 예쁜 무선충전패드, 벨킨 부스트업 무선충전패드 첫만남! 벨킨 부스트업 무선충전패드 패키지입니다. 벨킨 제품은 하얀색과 연두색을 활용해 상큼한 패키지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패키지를 보면 이 제품은 7.5W 무선충전패드 이고 아이폰X, 아이폰8 플러스, 아이폰8 전용 무선충전패드라고 나와 있습니다. 물론 다른 스마트폰도 무선충전이 가능하지만 애플 제품에 최적화된 제품이라는 것을 의미하..
이랜드 크루즈 타고 시작한 이랜드 프렌즈 1기 발대식 - 이랜드 크루즈 디너 뷔페 크루즈 1년간 이랜드 파트너 블로거 이랜드 프렌즈로 활동하게 되었습니다. 이랜드 크루즈를 타고 화려한 시작을 알렸는데요. 이랜드의 개성있는 서비스를 만날 수 있어서 좋았고 새로운 이랜드를 발견할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되었습니다. 이랜드 크루즈는 어떤 느낌인지 확인해 보세요. 이랜드 프렌즈 1기, 시작도 특별하게! 이랜드 프렌즈 1기 발대식 장소로 잡힌 이랜드 크루즈, 저는 이랜드 크루즈라는게 하나 따로 있는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까 모든 한강 유람선이 다 이랜드 크루즈 입니다. 한강에 떠있는 크루즈는 모두 이랜드에서 운영한다고 하네요. 승선을 하는 순간! 정말 배를 타고 멀리 떠나는 느낌이 듭니다. ^^ 이랜드 크루즈, 이색 데이트 코스로 좋을 것 같네요~ 처음 만나는 배는 선상 카페이고 출항하는 배가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