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7/22

(3)
제네시스 스튜디오에서 한 제네시스 EQ900 시승기! - 제네시스 시승코스 지난번에 제네시스 스튜디오를 보여드렸는데 이번엔 제네시스 스튜디오에서 제네시스 EQ900을 시승한 걸 보여드리겠습니다. 제네시스 스튜디오에서는 제네시스의 전 차량을 다 시승해 볼 수 있고 아주 멋진 제네시스 시승코스 3개가 있으니 지금부터 잘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제네시스 스튜디오에서 제네시스 시승하기! 하남 스타필드에 있는 제네시스 스튜디오 입니다. 2016년 9월 9일 개관한 제네시스의 첫번째 브랜드 체험관으로 제네시스의 다양한 매력을 만날 수 있고 시승 프로그램도 있어 제네시스 구입을 고민하는 분이라면 주목해 보시면 좋은 곳입니다. 제네시스 스튜디오 시승은 전화로 시승 예약을 하거나 현장에서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물론 현장 예약은 시간이 비어 있어야만 가능합니다. 저는 사전에 전화로 예약을 ..
아이폰 꿀조합! 쉐보레 볼트EV 애플 카플레이 사용해보니.. 요즘 대세 전기차 쉐보레 볼트EV에서 애플 카플레이를 사용해 봤습니다. 아직 아이폰 유저들도 많이 모르는 기능인데요. 어떤 매력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애플 카플레이 영상으로 보기! 애플 카플레이 리얼 영상 리뷰 쉐보레 볼트EV, 애플 카플레이 지원! 가장 현실적인 전기차 쉐보레 볼트EV, 전기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많은 분들이 고민하고 있는 차인데요. 아이폰 사용자라면 쉐보레 볼트EV 애플 카플레이 기능이 어떻게 사용되는지 주목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참고로 최근에 나온 차들은 거의다 애플 카플레이를 지원합니다. 애플 카플레이 사용은 어떤 설정 과정도 필요하지 않습니다. 케이블만 꼽아주면 바로 카플레이가 실행됩니다. 아이폰이 대기 상태에서도 케이블만 꼽으면 실행이 되기 때문..
컴프야2018 모바일야구게임, 실제 야구와 가까워지다! 컴투스프로야구포인트 참고 컴프야2018 모바일야구게임이 리얼한 야구 정보와 함께 더욱 친숙하게 다가왔습니다. 지속적인 변화를 통해 모바일야구게임 매니아들에게 극찬을 받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프로야구 타자와 투수의 기록데이터를 바탕으로한 컴투스프로야구포인트라는 이름으로 모바일야구게임이 가진 파워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참고로 기존에는 카스포인트라는 이름으로 서비스가 되었습니다. 컴투스프로야구포인트가 뭐에요? 컴투스프로야구포인트는 프로야구 타자와 투수의 기록데이터를 바탕으로한 통합 포인트 제도입니다. 경기 중 발생하는 중요한 결과들을 점수로 환산하게 되는데요. 투수와 타자를 객관적으로 평가할 수 있는 유의미한 데이터로 활용이 되고 있습니다. 컴투스프로야구포인트 배점항목 및 점수표 입니다. 정교한 데이터를 통해 선수들의 랭킹을 표시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