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8

(47)
갤럭시S9 플러스 돔글라스 부착 무조건 따라하기! 갤럭시S9 플러스 강화유리 추천 갤럭시S9 플러스에 돔글라스 강화유리를 부착했습니다. 처음 구입시 삼성에서 부착해준 보호필름에서 이번에 돔글라스 강화유리로 변경했는데요. 터치감도 좋고 새폰처럼 반짝거려서 완전 기분이 새롭습니다. 갤럭시S9 플러스 강화유리를 고민하는 분들은 잘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갤럭시S9 플러스 돔글라스 부착 따라하기 영상 갤럭시S9 플러스 돔글라스 부착 영상 그대로 따라하기만 하면 됩니다. 어렵지 않아요. (리더유 유튜브 구독하시면 최신 IT정보를 빠르게 볼 수 있습니다.) 리더유 유튜브 구독 바로가기! 갤럭시S9 플러스 돔글라스 개봉기! 갤럭시S9 플러스 돔글라스 강화유리 패키지 입니다. 돔글라스는 삼성이 인증한 액세서리로 갤럭시S9 플러스에 최적화된 강화유리 입니다. 엣지 화면까지 완벽하게 보호할 수 있고 ..
여기는 독일 베를린, IFA2018 LG전자 부스 오픈 전 미리 가봤어요~ 유럽 최대 가전쇼 IFA2018이 독일 베를린에서 현지시간 8월 31일부터 개막합니다. 개막 전날 외신들과 미디어들을 위해 부스가 공개되었는데요. LG전자 부스는 어떤 느낌인지 미리 살짝 만나 보시기 바랍니다. IFA2018 화두는 인공지능 시대의 요구, 세상의 빠른 흐름과 함께 가전은 이제 스마트를 넘어 인공지능으로 한발 더 나아갔습니다. 예전에는 기술적인 요소를 강조했지만 이제는 많은 가전 브랜드들이 인공지능을 앞세워 사용자와 가전을 연결시키는 다양한 변화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LG전자는 ThinQ 브랜드를 통해 인공지능 가전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 했는데요. 올해는 더욱 강력해진 인공지능 가전들을 연계하며 통합 가전의 미래를 제시했습니다. 쾌적해진 LG전자 전시공간! IFA2018 LG전자..
피망 뉴맞고 모바일고스톱과 함께! 치매예방 맞고추천! 100만 유저들이 플레이하는 피망 뉴맞고가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매력적인 맞고게임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부터 인게임 인터페이스까지 모바일 버전과 비슷한 형태로 업데이트 되어 모바일고스톱과 함께 유기적인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치매예방에도 좋은 피망 뉴맞고이니 잘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피망 뉴맞고 재미있는 영상으로 주목! 피망 뉴맞고는 인플루언서와 함께 재미있는 영상을 만들었는데요. 상황이 절묘해 웃음이 자연스럽게 나옵니다. 계란을 컵속에 넣겠다는 상황 하지만 계란은 몸으로 날아가고! 그 소리가 흡사 고스톱의 손맛과 같습니다. 착착 감기는 손맛! 정말 절묘한 조합으로 피망 뉴맞고 게임의 매력을 제대로 보여줬습니다. 중간에 나오는 간지 그림도 재미 포인트 입니다. 병맛 그림을 통해 국민 고스톱..
IFA2018 볼거리! LG전자 스마트폰 2종 공개! - LG G7 One 스펙, LG G7 Fit 스펙 유럽 최대 가전쇼 IFA2018에서 예년과 달리 모바일 신제품이 없어서 다소 아쉬운 분위기가 있었는데 LG전자가 깜짝 발표로 2가지 스마트폰 공개를 예고 했습니다. LG G7의 파생 모델인 LG G7 One과 LG G7 Fit 인데요. LG G7 ThinQ의 강점을 이어 가면서 가격 경쟁력과 서로 다른 매력을 제시 하고 있어 기대가 되는 스마트폰 입니다. 제가 독일 베를린 현장에서 리얼하게 보고 어떤 느낌인지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LG G7 One VS LG G7 Fit 생생 비교 영상 현장에서 비교해 본 영상입니다. 안드로이드원 탑재한 LG G7 One LG G7 One은 네이밍에서도 알 수 있듯이 구글의 순정 OS 인증 프로그램인 '안드로이드 원'을 탑재했습니다. LG 스마트폰 OS도 안드로이드인..
스포츠 GPS 시계! 순토9 화이트 개봉기! 순토9 (SUUNTO9) 예뻐요~ 스포츠 GPS 시계의 대표모델 순토9 화이트 색상을 만났습니다. 순토 (SUUNTO)는 고가의 스포츠 워치임에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 인데요. 왜 순토(SUUNTO)가 인기가 좋은지? 순토9 (SUUNTO9)의 매력은 어디에 있는지 같이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포츠 GPS 시계! 순토9 (SUUNTO9) 개봉해 볼까요? 순토9 (SUUNTO9) 패키지 입니다. 깔끔한 패키지로 순토만의 심플함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고가의 스포츠 GPS시계이지만 순토9 패키지는 화려하지 않습니다. 이중 패키지로 안쪽에 한번 더 보호되고 있습니다. 뚜껑을 열면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순토9 (SUUNTO9)을 만나게 됩니다. 순토 브랜드는 화려한 디자인 보다는 묵직함으로 순토만의 스포츠 GPS 시계 디자인을 고집하..
가성비 좋은 블루투스 스피커! 에이투 AT311 사용해보니 어때요? ATWO AT311 가성비 좋은 불루투스 스피커로 소문난 에이투 AT311을 사용해 봤습니다. 정말 가성비 좋은 제품인지? 어떤 매력이 있는지 지금부터 리얼하게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에이투 AT311 (ATWO AT311) 첫만남 에이투 AT311 패키지 입니다. 저렴한 가격대의 블루투스 스피커인데 패키지가 완전 고급스럽습니다. 반전 매력과 함께 시작된 첫만남입니다. 에이투 AT311 (ATWO AT311) 구성품은 스피커 본체, AUX 케이블, 마이크로5핀 충전 케이블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에이투 AT311 (ATWO AT311) 자세히 보기! 에이투 AT311 디자인은 직사각형을 베이스로 하면서 전면에 물결 무늬가 들어간 그릴로 포인트를 주고 있습니다.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느낄 수 있는데요. 나머지 면은 보들..
IFA2018 LG전자 로봇 산업 주도! LG 클로이 수트봇 기대 UP LG전자는 ThinQ와 함께 다양한 로봇 사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CE2017부터 다양한 로봇을 선보였는데요. 청소로봇, 안내 로봇, 허브로봇, 잔디깎이 로봇을 시작으로 CES2018에서는 서빙로봇, 포터 로봇, 쇼핑카트 로봇을 선보여 폭넓은 로봇 제품군을 구축했습니다. 그리고 이번 IFA2018에서는 입는 로봇, LG 클로이 수트봇 공개를 예고해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LG전자 로봇 시장 주도 로봇 제품들은 기존에는 실험적인 제품들이 많았습니다. 국가 기관, 스타트업 등 아무래도 당장 사업과는 거리가 먼 연구들이 많았는데요. LG전자가 로봇을 만들기 시작하면서 현실화된 로봇 시장이 구축되고 있습니다. 단순히 보여주기식 로봇이 아닌 실제 서비스가 이루어지는 단계까지 진행되면서 본격적인 로봇 ..
뷔페속에 뷔페 압구정 페어링6 가봤어요~ 이랜드 5대 뷔페 압구정 맛집 신개념 뷔페 압구정 페어링6에 다녀왔습니다. 페어링6는 이랜드 5대 뷔페 애슐리, 자연별곡, 로운, 수사, 피자몰이 한자리에 모여 있는 곳인데요. 뷔페속에 뷔페라는 이색적인 컨셉으로 이것저것 다 먹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준비된 압구정 맛집입니다. 압구정 페어링6의 매력은 어디에 있는지 지금부터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압구정 페어링6 가볼까요? 압구정 페어링6는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랜드 5대 뷔페의 대표메뉴 250여종이 있는 곳이라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수 있는 곳입니다.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해 보세요. 압구정 페어링6 공간은 고급스러우면서 여유로운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보통의 뷔페는 한식, 중식, 일식 이런식으로 구분이 되지만 압구정 페어링6는 이랜드 5대 뷔페 애슐리, 자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