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8/14

(3)
버스 안에서 옥수수(oksusu) 앱으로 프로야구 생중계 봤어요~ 야덕을 위한 앱 야덕들은 스마트한 시대가 너무나 좋습니다. 예전에는 TV에 앉아서만 야구를 봐야 했지만 요즘은 컴퓨터에서도 볼 수 있고 이동하면서도 스마트폰으로 자유롭게 볼 수 있습니다. 그래도 포털사이트에서 보게 되면, 매 번 시작 광고를 봐야 해서 불편했는데, 옥수수(oksusu)에서는 시작 광고가 없어서 어디서든 보기가 편합니다. 저도 어제 약속이 있어서 버스 타고 나가는데 옥수수(oksusu) 앱으로 프로야구 생중계 볼 수 있어서 즐겁게 약속 장소로 갈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어제 경기는 진짜 오랜만에 활발한 타격쇼를 보여준 경기였죠. 그래서 더 기분 좋게 야구를 볼 수 있었습니다. 시작광고 없이 보는 프로야구 생중계는 옥수수(oksusu) 앱이 진리! 프로야구 생중계 하면 옥수수(oksusu) 앱이라고 할 정도..
독일 IFA 2018에서 전시되는 LG G7 ThinQ 붐박스 부스터 최우수작 LG G7 ThinQ 이색 이벤트로 얼마전 붐박스 스피커 만들기 경연대회가 있었는데요. 8월 31일 개막되는 유럽 최대 가전전시회 IFA 2018에서 이번에 선정된 최우수 작품을 소개한다고 합니다. 그만큼 독창적이고 아이디어가 좋았다는 뜻이겠죠. 저도 IFA 2018 현장에 가는데요. 얼마나 잘만든 붐박스 부스터인지? 현장의 반응은 어떤지?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그에 앞서 사진으로 가볍게 만나 보도록 하겠습니다. 리더유도 도전해 본 LG G7 ThinQ 붐박스 부스터 경연대회 LG전자는 LG G7 ThinQ 붐박스 부스터 최우수작 수상자에게 상금 500만원을 내걸었습니다. 그래서 저도 가볍게 도전해 봤는데요. 최우수작을 보니 차원이 다른 아이디어를 보여줬습니다. 역시 세상엔 다양한 능력을 가진 분들..
롯데컬처웍스 OTT 서비스 '씨츄' 이용해보니.. 롯데시네마 운영 및 영화 투자, 배급업을 맡고 있는 롯데컬처웍스가 인터넷 기반 동영상 서비스 '씨츄'를 지난 7월 10일 선보였습니다. 일명 OTT 서비스라고 하는데요. 시대의 변화와 함께 다양한 경로로 영화를 접하는 사용자들을 위해 롯데시네마 영화관과 연계해 온라인과 모바일 서비스에서 VOD 를 좀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준비된 신개념 영화 플랫폼입니다. 어떤 차별화된 매력을 가지고 있는지 지금부터 '씨츄'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씨츄'는 보고(See) 싶은 콘텐츠를 골라서(Choose) 본다! 라는 의미를 가진 네이밍 입니다. 롯데컬처웍스 OTT 서비스 '씨츄' 롯데컬처웍스 OTT 서비스 '씨츄'앱을 설치하고 실행한 화면입니다. 대메뉴는 NEW, TOP50, 실시간, 추천PICK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