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8/24

(4)
엡손 라이트씬 프로젝터 사용해보니.. 액센트 조명 레이저 프로젝터 EV-100/EV-105 액센트 조명 레이저 프로젝터 엡손 라이트씬 프로젝터를 사용해 봤습니다. 사각 프레임과 배젤의 제한이 없는 개성있는 스포트라이트 스타일의 조명 프로젝터인데요. 어떤 차별화된 특징을 가지고 있는지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엡손 라이트씬 프로젝터 리더유 영상 리뷰 엡손 라이트씬 프로젝터 영상 리뷰 엡손 라이트씬 프로젝터 EV-100 / EV-105 디자인 엡손 라이트씬 프로젝터 EV-100 / EV-105 디자인은 기존의 프로젝터 디자인과는 완전히 다른 개성있는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본체와 램프 부분이 분리된듯한 스포트라이트 스타일의 디자인인데요. 조명같은 느낌의 디자인이라 어떤 공간에 설치해도 자연스러운 매칭을 볼 수 있습니다. 천정에 부착하면 정말 스포트라이트 조명을 붙인듯한 디자인을 느낄 수 있습니..
스포츠 무선이어폰, 제이버드 런과 함께 운동해보니.. 스포츠 무선이어폰 제이버드 런과 함께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운동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무선이어폰 어떤게 좋을까? 고민 많이 하실텐데요. 제이버드 런이 어쩌면 좋은 선택지가 될 것 같습니다. 어떤 부분이 좋았는지 잘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선 없는 스포츠 무선이어폰이 진리! 현재 스포츠용 블루투스 이어폰이 많이 나와 있는데요. 선이 있는 제품을 사용하다 선이 없는 제품을 사용해 보면 확실히 편하고 좋다는걸 알 수 있습니다. 거추장스러운 선이 없어지니 런닝 시 깔끔하게 운동을 할 수 있거든요. 그리고 운동을 할 때는 충전 케이스를 준비할 필요도 없습니다. 케이스 조차도 짐이 되기 때문입니다. 운동 할 때 꺼내서 귀에 장착하고 나가면 됩니다. 그 어떤 것도 필요하지 않습니다. 제이버드 런은 이어폰 자체로 최..
DB자동차보험 견적내고 코엑스 아쿠아리움 가기! DB손해보험 다이렉트와 도심 속 바다여행 자동차보험 가입을 앞두고 있는 분들! DB자동차보험에서 보험료 확인하면 코엑스 아쿠아리움 입장권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중에 있습니다. 어차피 자동차보험은 비교 견적을 내고 여러군데 확인해 봐야 하는데요. 운이 좋으면 코엑스 아쿠아리움을 갈 수 있는 기회가 있으니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DB손해보험 다이렉트와 도심 속 바다 여행 이벤트 DB손해보험 다이렉트는 동부화재의 새이름으로 오랜 전통을 가지고 있고 고객 만족도가 높은 자동차보험사 입니다. 가격을 비교해 보면 여러가지 조건에 따라 저렴한 가격을 볼 수 있는데요. 매년 보험사마다 가격 정책이 다르고 주어지는 조건에 따라 가격 할인이 다르기 때문에 자동차보험은 꼭 가격비교를 해보고 선택해야 합니다. 그리고 이번 DB손해보험 다이렉트와 도심 속 바..
대도서관이 소개한 스낵월드 2018 다이아페스티벌 게임으로 떴어요! 2018 다이아페스티벌에 다녀왔습니다. 올해로 3번째로 진행되는 이번 페스티벌은 세계 최대 규모의 크리에이터 페스티벌로 국내외 탑 크리에이터를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어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오늘은 2018 다이아페스티벌에서 뜨거웠던 게임, 스낵월드를 확인해 보고 그 현장 분위기는 어땠는지 같이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2018 다이아페스티벌 현장 분위기! 2018 다이아페스티벌은 고척스카이돔에서 8월 18일~19일 양일간 열렸습니다. 돔경기장을 빌릴 정도로 규모가 큰 행사였는데요.사람들의 열기는 그 이상으로 뜨거웠습니다. 이른 아침부터 사람들이 2018 다이아페스티벌 현장을 찾았고 길게 들어선 줄은 상상을 초월했습니다. 유료 티켓인데도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찾다니 정말 대단했습니다. 저 야구공 조형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