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8/31

(3)
갤럭시S9 플러스 돔글라스 부착 무조건 따라하기! 갤럭시S9 플러스 강화유리 추천 갤럭시S9 플러스에 돔글라스 강화유리를 부착했습니다. 처음 구입시 삼성에서 부착해준 보호필름에서 이번에 돔글라스 강화유리로 변경했는데요. 터치감도 좋고 새폰처럼 반짝거려서 완전 기분이 새롭습니다. 갤럭시S9 플러스 강화유리를 고민하는 분들은 잘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갤럭시S9 플러스 돔글라스 부착 따라하기 영상 갤럭시S9 플러스 돔글라스 부착 영상 그대로 따라하기만 하면 됩니다. 어렵지 않아요. (리더유 유튜브 구독하시면 최신 IT정보를 빠르게 볼 수 있습니다.) 리더유 유튜브 구독 바로가기! 갤럭시S9 플러스 돔글라스 개봉기! 갤럭시S9 플러스 돔글라스 강화유리 패키지 입니다. 돔글라스는 삼성이 인증한 액세서리로 갤럭시S9 플러스에 최적화된 강화유리 입니다. 엣지 화면까지 완벽하게 보호할 수 있고 ..
여기는 독일 베를린, IFA2018 LG전자 부스 오픈 전 미리 가봤어요~ 유럽 최대 가전쇼 IFA2018이 독일 베를린에서 현지시간 8월 31일부터 개막합니다. 개막 전날 외신들과 미디어들을 위해 부스가 공개되었는데요. LG전자 부스는 어떤 느낌인지 미리 살짝 만나 보시기 바랍니다. IFA2018 화두는 인공지능 시대의 요구, 세상의 빠른 흐름과 함께 가전은 이제 스마트를 넘어 인공지능으로 한발 더 나아갔습니다. 예전에는 기술적인 요소를 강조했지만 이제는 많은 가전 브랜드들이 인공지능을 앞세워 사용자와 가전을 연결시키는 다양한 변화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LG전자는 ThinQ 브랜드를 통해 인공지능 가전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 했는데요. 올해는 더욱 강력해진 인공지능 가전들을 연계하며 통합 가전의 미래를 제시했습니다. 쾌적해진 LG전자 전시공간! IFA2018 LG전자..
피망 뉴맞고 모바일고스톱과 함께! 치매예방 맞고추천! 100만 유저들이 플레이하는 피망 뉴맞고가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매력적인 맞고게임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부터 인게임 인터페이스까지 모바일 버전과 비슷한 형태로 업데이트 되어 모바일고스톱과 함께 유기적인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치매예방에도 좋은 피망 뉴맞고이니 잘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피망 뉴맞고 재미있는 영상으로 주목! 피망 뉴맞고는 인플루언서와 함께 재미있는 영상을 만들었는데요. 상황이 절묘해 웃음이 자연스럽게 나옵니다. 계란을 컵속에 넣겠다는 상황 하지만 계란은 몸으로 날아가고! 그 소리가 흡사 고스톱의 손맛과 같습니다. 착착 감기는 손맛! 정말 절묘한 조합으로 피망 뉴맞고 게임의 매력을 제대로 보여줬습니다. 중간에 나오는 간지 그림도 재미 포인트 입니다. 병맛 그림을 통해 국민 고스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