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9/18

(4)
쉽게 보기! iOS12와 함께 업데이트된 애플 iWork 업데이트 변화 확인 - 페이지, 넘버스, 키노트 iOS12 업데이트와 함께 애플 iWork 업데이트도 진행되었습니다. 더욱 매력적인 생산성 앱으로 계속 진화하고 있는데요. 이번 애플 iWork 업데이트에는 어떤 변화가 생겼는지 쉽게 확인해 봤으니 참고해서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애플 iWork 업데이트 페이지, 넘버스, 키보드 공통 변화 iOS12를 업데이트하면 iWork앱도 업그레이드 되어 만나게 될 것입니다. 실행을 하면 이렇게 새로운 기능들이 나와 있는데요. 아마 잘 이해가 안되실 것입니다. 그래서 제가 하나하나 파헤쳐 봤습니다. 오늘은 첫번째 시간으로 iOS에서 변화된 IWork 업데이트를 정리해 드리고 다음에는 맥 업데이트와 함께 변화된 iWork 업데이트를 알려드리도록 할테니 기대해 주시기 바랍니다. 유튜브 구독해 두시면 영상으로 쉽게 확..
아이폰XS 무선충전기로 딱! 띵스하이브리드충전기 와디즈 크라우드펀딩 대박 예감! 아이폰XS 발표와 함께 기대되는 무선충전기 띵스하이브리드충전기도 와디즈 크라우드펀딩을 시작했습니다. 띵스하이브리드 충전기는 유선, 무선을 하나로 합친 매력적인 충전기인데요. 아이폰XS와 좋은 궁합이 예상되고 있으니 잘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띵스하이브리드충전기 와디즈 크라우드펀딩 시작! 띵스하이브리드충전기 와디즈 크라우드펀딩 페이지 바로가기! 띵스하이브리드충전기 와디즈 크라우드펀딩 시작되었습니다. 사람들이 기대했던 무선충전기인 만큼 초반 반응도 뜨겁습니다. 사람들의 공감을 산 무선충전기이니까요. 아직 33일이나 남았지만 이미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고 계속해서 펀딩금액이 늘어가고 있습니다. 띵스 하이브리드충전기 가격은? 띵스 하이브리드충전기 예정소비자가 가격은 59,000원입니다. 가격대도 저렴..
매력적인 애플 iOS12 업데이트 변화 10가지! 애플 iOS12 업데이트 방법 애플이 지난밤 iOS12 업데이트 소식을 알려왔습니다. 이번엔 정말 매력적인 변화들이 많아서 많은 분들이 기다리셨을거 같은데요. iOS12 업데이트에서 주목해봐야 할 기능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할테니 잘 참고해서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매력적인 iOS12 10가지 기능 영상 애플과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는 영상으로 계속 전해드리고 있으니 구독해 두시면 빠르게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리더유 유튜브 구독 바로가기! 애플 iOS12 업데이트 방법 애플 iOS12 업데이트 방법 애플 iOS12 업데이트 방법은 간단합니다. Wi-Fi를 이용하는 방법과 itunes를 이용하는 방법이 있는데요. 보통 Wi-Fi 방식으로 많이 합니다. 간편하거든요.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라고 하면 괜히 겁부터 나지만 애플은 그런 걱정 하지..
금호타이어 마제스티9 솔루스 TA91 고속주행 해보니 어때요? 벤츠 E220d 타이어 벤츠 E220D 타이어로 금호타이어 마제스티9 솔루스 TA91을 장착하고 열심히 돌아다니고 있습니다. 타이어를 교체하고 느낀점은 승차감도 이전보다 좋아졌고 전체적으로 안정성, 고속 주행성 등 만족스러운 부분들이 많습니다. 물론 다른 타이어도 좋겠지만 현재 경험하고 있는 금호타이어 마제스티9 솔루스 TA91도 충분히 만족스러운 성능을 느낄 수 있어 벤츠 E220d 타이어로 좋은 선택지라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고속주행시 느낀 점을 공유해 보도록 할테니 잘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금호타이어 마제스티9 솔루스 TA91 안정성 좋아요! 타이어를 선택할때 무엇보다 중요한 것이 안정성입니다. 고속으로 달리고 있는데 타이어가 밀린다거나 불안하다면 차를 타면서 항상 불안함을 안고 있어야 합니다. 대표적으로 타이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