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1/09

(3)
에픽게임즈 2018 지스타 메인 스폰서, 포트나이트 PC방 정식 출시! 한국 시장 본격 공략! 세계적인 대세게임 에픽게임즈 포트나이트가 본격적으로 한국 시장 공략에 나섰습니다. 국내에서는 배틀그라운드가 인기이지만 이미 해외에서는 포트나이트가 대표적인 게임으로 주목 받고 있고 포트나이트 망치춤 처럼 게임 속 내용들까지 화자가 되어 많은 이슈가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국내 유저들도 관심이 점차 늘어나고 있는데요. 이런 흐름에 맞춰 에픽게임즈도 한국 시장에 본격적으로 마케팅을 시작하면서 포트나이트의 매력을 어필하고 있습니다. 2018 지스타 메인스폰서는 에픽게임즈! 국내 최대 게임쇼 2018 지스타의 메인스폰서를 에픽게임즈가 맡게 되었습니다. 전국의 수많은 게임 유저들이 몰리는 이 현장을 통해 본격적으로 포트나이트의 매력을 보여주겠다고 했고 대대적인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어 게임유저들을 설레이게 하..
추억 소환! RPG에 전략시뮬레이션 까지 창세기전 : 안타리아의 전쟁 화려하네요~ 할만한게임! 1990년대 PC 패키지 게임으로 큰 인기를 누렸던 창세기전 IP가 모바일 게임으로 등장했습니다. 전략과 RPG를 결합한 장르로 새로운 게임 매력들을 느낄 수 있는데요. 옛 창세기전이 현대적으로 바뀌면서 화려해졌고 완전히 다른 게임의 매력을 느낄 수 있어 과거의 창세기전과는 또 다른 매력을 발견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추억소환! 창세기전 : 안타리아의 전쟁 창세기전 : 안타리아의 전쟁 인트로 화면은 강렬합니다. 로봇 애니메이션을 떠올리게 하는 화려한 이미지, 그러면서도 정교한 그래픽이 눈길을 사로 잡습니다. 아마 지금 세대의 사람들은 창세기전이 무엇인지 모를 것입니다. 오래전 추억의 게임이니까요. 창세기전은 다양한 시리즈가 나왔고 두편의 외전까지 나올 정도로 큰 인기를 모았던 게임입니다. 창세기전에서는 ..
삼성 폴더블 스마트폰 갤럭시F 로욜 플렉스파이(FlexFai)와 달라요! 삼성전자가 예고했던 폴더블 스마트폰을 2018 삼성 개발자 컨퍼런스에서 깜짝 공개했습니다. 원래는 내년 초 CES나 MWC로 예상이 되었지만 중국의 스타트업 로욜이 폴더블 스마트폰을 최초 공개하면서 최초라는 수식어가 무색해진만큼 분위기 전환을 위해 빠르게 디스플레이 형태만 공개했습니다. 삼성은 폴더블 스마트폰을 Foldable의 앞글자를 따서 갤럭시F 시리즈로 출시할 것으로 알려지고 있는데요. 정말 경쟁력있는 스마트폰인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삼성 폴더블 스마트폰 갤럭시F 기술에 대한 평가 로욜이 선점한 폴더블 스마트폰 플렉스파이 (FlexFai) 중국의 스타트업인 로욜이 선보인 플렉스파이(FlexFai) 모습입니다. 완벽한 폴더블 스마트폰을 보여주고 있지만 갤럭시F와 다른점은 중간에 흰지가 있어 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