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1/19

(3)
블레이드&소울2 대박 예감! 공개된 블소모바일 신규 컨텐츠 미리보기 블레이드&소울2가 출시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화려한 영상미가 돋보이는 인게임 트레일러 영상을 보면 대작 게임을 예상해 볼 수 있는데요. 오늘은 블레이드&소울2 인게임 트레일러 영상 속 관전포인트를 점검해 보도록 할테니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블소모바일 대박 게임을 만나 보세요. 블레이드&소울2 아름다운 그래픽! 블레이드&소울2 인게임 트레일러 영상을 보면 한편의 애니메이션을 보는듯한 아름다운 영상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디테일하게 표현되는 장면들이 블소모바일 게임이 얼마나 많은 준비를 했는지 말해주는듯 합니다. 그리고 인게임 트레일러 영상으로 블레이드&소울2가 어떤점이 달라졌는지 힌트를 주고 있습니다. 블레이드&소울2 비탈길 내려가는 경공 추가! 빠른 이동을 할때 날아가면서 이동을 하..
13만원대 패션 스마트폰? 노키아 바나나폰 스펙 쓸만한가요? 노키아 8110 2018 MWC에서 선보였던 노키아 바나나폰 (노키아 8110)이 국내 출시를 알렸습니다. 노키아는 스마트폰 시대에 적응하지 못하고 나락을 떨어졌는데요. 그래서 노키아는 저가형 라인부터 공략해 조금씩 노키아의 존재감을 어필하고 있습니다. 그 대표적인 모델이 노키아 바나나폰이라 할 수 있는데 스펙은 낮지만 패션 스마트폰으로서 가치를 제공해 틈새 시장을 공략하고 있습니다. 국내에서는 SK텔레콤, CJ헬로 에서 나오는데 정말 쓸만한 스마트폰인지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노키아 바나나폰 애매한 포지션 노키아 바나나폰 (노키아 8110)은 패션 스마트폰이라는 전략처럼 개성있고 톡톡튀는 매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휘어진 슬라이드, 바나나처럼 노란 색상으로 개성을 추구하는 분들에게 어필을 하고 있습니다. 검정색도 있..
저가 프리미엄 노트북 정말? 이그닉 바이북14 (IGNIQ Bybook14) 사용해보니.. 노트북 가격 파괴를 주도하는 이그닉 바이북14 (IGNIQ Bybook14)를 사용해 봤습니다. 가격이 저렴하다는 것이 경쟁력인데 과연 만족도는 그이상을 넘어설 수 있을가요? 지금부터 생생하게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그닉 바이북14 (IGNIQ Bybook14) 개봉기! 이그닉 바이북14 (IGNIQ Bybook14) 패키지 입니다. 깔끔한 패키지로 세련된 디자인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물론 고급스러운 패키지는 아닙니다. 이그닉 바이북14 (IGNIQ Bybook14) 구성품은 노트북 본체, 충전 어댑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충전 어댑터 디자인은 전형적인 중소기업 어댑터를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노트북 만큼은 완전히 다른 퀄리티를 보여줍니다. 저렴하다는데 도대체 얼마일까 생각이 드시겠죠. 기본형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