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1/20

(3)
환상적인 게임, 아이온2 (AION2) 기대되는 신작게임 아이온템페스트 어때요? 엔씨소프트가 2018 엔씨 디렉터스 컷(DIRECTOR'S CUT)을 개최하고 아이온2(AION2)를 공개했습니다. 아이온2는 모바일 MMORPG로 준비된 게임으로 아이온IP의 정식 후속작입니다. 아이온2 (AION2)는 영상을 통해 환상적인 그래픽을 보여줬는데요. 그 매력은 어디에 있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2018 지스타 이전 소개된 아이온2 올해 지스타를 보면 다양한 모바일 MMORPG 게임들을 볼 수 있었는데요. 아쉽게도 엔씨소프트는 올해 지스타에 참여하지 않아 대작 게임들을 미리 만날 수 없었습니다. 아무래도 엔씨소프트가 미디어데이에서 먼저 공개한 게임들이 많아서 많은 분들이 기대했을텐데 그 매력은 실제 게임이 나왔을때 느껴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참고로 엔씨소프트는 지스타 B2C관에는 ..
선글라스, 안경 추천해주는 피팅몬스터 해봤어요! 남자 선글라스 추천 선글라스, 안경을 추천해주는 재미있는 앱 피팅몬스터를 사용해 봤습니다. 얼굴을 등록해 어울리는 안경을 매칭해 주는 재미있는 앱인데요. 남자 선글라스 추천을 받고 싶은 분이라면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피팅몬스터 설정하기! 피팅몬스터를 설치하고 실행하면 가장 먼저 얼굴 등록을 할 수 있게 나옵니다. 선글라스, 안경을 추천해주는 앱이기 때문에 이 과정을 거쳐야 제대로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얼굴은 정면만 인식하시는게 아닌 좌우 모습까지 촬영해 인식을 하게 됩니다. 석고상 처럼 표현된 얼굴을 맞추면 녹화가 시작되고 좌우 시키는데로 촬영을 마치면 얼굴이 등록됩니다. 그리고 다양한 설정을 해줍니다. 성별, 선호하는 안경형태를 선택합니다. 선글라스, 기본 안경 등 다양한 선호 안경형태를 선택해 자신의 취향..
이랜드가 받은 중화자선상이 뭐에요? 글로벌 나눔경영 보여주는 이랜드 이랜드는 활발한 사회공헌을 통해 나눔경영을 실천하고 있는데요.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나눔경영을 통해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최근에 중국정보에서 수여하는 최고 권위와 영향력 있는 상인 "중화자선상"을 수상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어떤 상인지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랜드 중화자선상 수상이 가지는 의미 이랜드가 받은 중화자선상은 중국에서 2005년 만들어진 상으로 정부가 발급하는 자선영역 부분에서 가장 높은 상입니다. 최고 권위와 영향력, 참여도가 높은 상이라 보시면 됩니다. 중화자선상은 현재까지 10회가 진행되었고 중국 이랜드는 이 중 4회를 수상했습니다. 글로벌 기업중 유일하게 4회 수상을 기록해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2011년, 2012년, 2015년, 2018년 수상) 중국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