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2/03

(3)
LG V40 카메라 결과물 어때요? LG V40 광각 카메라, 망원 카메라, 일반 카메라 비교 (트리플 샷) 안녕하세요. IT리더 리더유입니다. 오늘은 LG V40 카메라를 확인해 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LG V40은 후면에 3개의 카메라를 탑재하고 나와 다양한 화각을 마음대로 선택해서 촬영할 수 있는데요. 광각 카메라, 망원 카메라, 일반 카메라 다 잘 나오는지 리얼하게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모든 사진은 무보정 사진이고 리사이즈만 했습니다. LG V40 카메라의 매력! LG V40 카메라는 후면에 3개를 가지고 있습니다. 광각 카메라, 망원 카메라, 일반 카메라까지 다양한 화각을 선택해 가면서 찍을 수 있어 편하게 카메라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LG V40 광각 카메라는 1600만 화소 (F1.9 / 107도 / 1.0㎛ ), LG V40 망원 카메라는 1200만 화소 (F2.4 / 45..
벨킨(Belkin) 부스트업 10W 무선충전패드 신제품 2종 출시 및 아이폰XS(MAX), 아이폰XR 강화유리 부착 벨킨(Belkin)이 부스트업 10W 무선충전패드 신제품 2종을 출시 했습니다. 기존에는 7.5W 무선충전패드만 있었는데 이제 한층 더 빠르게 무선충전을 할 수 있어 더욱 만족스러운 사용성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이날 아이폰XS, 아이폰XR 강화유리를 혼자 붙일 수 있는 솔루션도 준비되어 확인해 봤고 다양한 신형 아이패드 프로 액세서리도 볼 수 있었습니다. 그럼 벨킨의 다양한 액세서리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벨킨 신제품 참고! 벨킨 신제품 간담회에 가다! 매년 벨킨(Belkin)은 새로운 애플 관련 액세서리를 선보이며 애플 디바이스와 환상적인 궁합을 보여줍니다. 세련된 디자인, 애플이 인정한 안정성 등 애플 제품과 최고의 조합을 보이며 활용도를 높여주고 있는데요. 올해도 다양한 애플..
귀여운 방향제! 보방향제 4종 차량용 방향제로 사용해보니.. 몸에서 향기나는 보방향제를 차량용 방향제로 사용해 봤습니다. 보통 방향제하면 캡슐 방식이 많은데요. 보방향제는 몸에서 향기가 나는 것으로 향이 오래 지속되고 깔끔한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피규어 처럼 귀여운 매력도 있으니 보방향제 4종 잘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보방향제 4종 각양각색! 보방향제 4종 입니다. 향기에 따라 피규어 디자인도 다르고 패키지 색상도 다릅니다. 노란색은 레몬향을 가지고 있고 아쿠아색은 아쿠아향! 핑크색은 체리향 보라색은 라벤더향 입니다. 자신이 좋아하는 향기에 맞춰 선택하면 됩니다. 귀여운 방향제 보방향제 구성은? 보방향제 구성은 실리콘 피규어, 받침대, 리필방향제, 후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세워둘 수도 있고 차 송풍구에 걸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리필방향제는 몸통을 교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