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5

(50)
모바일인기게임 비연 뭐가 달라요? 모바일MMORPG 차별화 중국 드라마 청운지를 모티브로 삼은 모바일MMORPG 비연이 짜임새 있는 스토리 라인과 비쥬얼적인 매력으로 모바일인기게임으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비연의 매력은 하다보면 자연스럽게 게임에 녹아든다는 점인데요. 모바일인기게임 비연이 무엇이 다른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모바일MMORPG 비연 차별화된 게임성 비연은 중국 드라마 '청운지'를 모티브로 삼은 만큼 탄탄한 스토리 라인으로 게임의 중심을 잡고 있습니다. 단순히 레벨을 올리는 게임이 아니라 스토리를 따라가며 다음 이야기를 궁금해 할 수 있는 강력한 흡입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게임의 탄탄한 흡입력은 그래픽에서 부터 남다른 가치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섬세한 그래픽과 방대한 맵구조는 비연이 단순한 게임이 아니라는 것을 잘 보여주고 있습니다. 실제 이야..
LG 올레드TV AI ThinQ 최고의 TV 어떻게 만드나 봤어요! 평택 LG디지털파크 방문 LG 올레드TV는 지난해 미국, 영국, 독일 등 세계 12개국의 대표적인 비영리 소비자 매거진에서 실시한 성능 평가에 모두 1위를 차지할 정도로 최고의 TV로 인정을 받고 있습니다. 올해는 인공지능 화질엔진 알파9을 통해 더욱 놀라운 화질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LG 올레드TV AI ThinQ가 어떻게 최고의 TV로 만들어지는지 평택 LG디지털파크에 방문해서 확인해 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참고로 LG디지털파크는 약 19만 5천평의 규모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연구개발, 생산, 품질, 교육을 모두 아우르는 LG전자의 핵심 제조복합단지 입니다. LG 올레드TV AI ThinQ 디자인에 대한 고민! 최고의 TV를 위한 LG전자의 노력은 다각도로 이뤄지고 있습니다. 디자인, 생산, 내구성, 안전성 등 다양한 소비..
화웨이 방수태블릿, 화웨이 미디어패드 M3 Lite 10 WP 사용해보니 어때요? - 가족용 태블릿 가성비 태블릿PC 가성비 태블릿PC로 자리 잡은 화웨이가 이번엔 방수가 되는 화웨이 미디어패드 M3 Lite 10 WP를 선보였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방수태블릿으로 차별화된 매력을 제시했는데요. 어떤 매력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화웨이 미디어패드 M3 Lite 10 WP 개봉기! 화웨이 미디어패드 M3 Lite 10 WP 패키지 입니다. 보통의 패키지와 다를게 없지만 외부에 보여지는 이미지로 이 제품의 확실한 매력을 어필하고 있습니다. 물방울 표시로 방수가 되는 것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화웨이 방수태블릿, 화웨이 미디어패드 M3 Lite 10 WP 구성품은 충전어댑터, USB-C 케이블, 거치대, 오디오잭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센스 있는 접이식 거치대 입니다. 접어 다니다가 거치가 필요하면 이렇게 거치대..
애플 iOS 11.4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떴어요! AirPlay2, 애플 홈팟 지원 애플 iOS 11.4 소프트웨어 업데이트가 떴습니다. 이번에는 AirPlay2 기능, 애플 홈팟 관련 업데이트 등이 있는데요. 이번 업데이트 내용을 보면 곧 한국에서도 애플 홈팟 출시 소식이 들려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애플 iOS11.4 업데이트는 무엇이 달라졌는지 확인해 보세요! 애플 iOS 11.4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정보 설정 -> 일반 ->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가면 iOS 11.4 업데이트가 있는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 알아보기를 눌러보면 어떤 변화가 생겼는지 상세하게 볼 수 있습니다. 애플 iOS 11.4 소프트웨어 업데이트의 주요 핵심은 오디오 관련 기능이 눈에 띕니다. AirPlay2, 홈팟 스테레오 페어로 홈 오디오 구축에 대해 신경을 쓴 것이 보입니다. AirPlay2 기능은 블루투스..
내 보험 찾기! 굿리치앱으로 보험 관리 좋아요. 보험 청구까지! 보험을 들었는데 내 보험이 무엇이 있나 잘 관리가 안되고 있죠? 얼마가 나가는지? 어떤 보험인지 모르는 경우도 있습니다. 왜? 보험을 지인을 통해서 어쩔수 없이 드는 경우도 많이 있기 때문입니다. 직접 알아 보고 든 보험도 있지만 알게 모르게 우리는 다양한 보험을 들고 있는데요. 오늘은 내 보험을 관리할 수 있는 굿리치앱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할테니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보험 관리 하는 굿리치앱이 뭐에요? 귀여운 부엉이 캐릭터로 친근함을 더하고 있는 굿리치앱 입니다. 보험 하면 왠지 딱딱한 서비스만을 떠올리는데 굿리치앱은 아주 쉽고 편하게 보험관리를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이 서비스의 취지를 보면 보험설계사 중심의 보험 시장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혜택과 가치를 관리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새로운 패러다..
500대 한정판, LG 그램 블랙 어때요? 그램 배틀그라운드 with eGPU 기가바이트 어로스 - LG 그램 블랙 스펙 LG 그램 누적판매 100만대 기념으로 500대 한정판 LG 그램 블랙을 출시 했습니다. 최고의 사양, 차별화된 색상으로 LG 그램 블랙만의 가치를 제시했는데요. 얼마나 매력적인 노트북인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LG 그램 블랙 영상으로 보기! 500대 한정판 LG 그램 블랙 영상 500대 한정판 노트북 LG 그램 블랙 디자인 보기! 500대만 한정 판매하기로 한 LG 그램 블랙 입니다. LG 그램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블랙 색상으로 차별화된 매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전체적인 디자인은 기존 LG 그램 15와 똑같고 색상만 매트한 블랙 색상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참고로 이 제품은 시제품이라 정식 출시 제품은 gram 로고가 크롬으로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더욱 고급스럽고 센스있는 포인트가 될 것입니다. ..
PES2018모바일 안정환 선수 받아가세요! 최고의 모바일축구게임 최고의 모바일축구게임인 PES2018모바일이 1주년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한국 유저들을 위해 Korean Stars를 대거 추가했고 안정환 선수를 받을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잘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모바일축구게임 PES2018모바일 1주년 기념 기간한정 이벤트! PES2018모바일 1주년 기념 글로벌 무대에서 활약 중인 한국인 선수 중 30명을 리스트업 한 스페셜 에이전트가 추가되었습니다. 기간한정 이벤트로 5월 21일부터 5월 28일 진행되고 있습니다. 스페셜 에이전트는 선수를 영입할 수 있는 PES2018모바일 인게임 메뉴 인데요. 여기서 한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축구 스타 30인을 추가해 영입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5월 22일부터 열리는 투어 이벤트 'Na..
다이슨 체험단 100인 모집! 다이슨 싸이클론 V10, 다이슨 퓨어쿨 DP04, TP04 공기청정기 다이슨이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다이슨 체험단 100인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다이슨 싸이클론 V10, 다이슨 퓨어쿨 DP04, 다이슨 퓨어쿨 TP04 공기청정기를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이니 참고하셔서 도전해 보시기 바랍니다. 다이슨 좋은점! 다이슨 제품의 매력은 디자인과 브랜드 파워입니다. 집에 하나 있으면 괜히 뿌듯한 제품 있지요~ 어느 공간에나 잘 어울리고 성능도 만족스러워 기대 이상의 만족을 주는 제품입니다. 다이슨 체험단 100인 안내 이번 다이슨 체험단 100인은 다이슨 무선청소기, 공기청정기를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다이슨 싸이클론 V10은 50명, 다이슨 퓨어쿨 DP04 공기청정기는 30명, 다이슨 퓨어쿨 공기청정기는 20명입니다. 많은 분들에게 돌아가는 기회이니 도전해 보세요 체험단 응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