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5/04

(4)
가성비 좋은 나스, 테라마스터 F2-220 TNAS 2베이 나스 개봉기 및 설치기 나스가 필요하다는 것은 다들 알고 있지만 여전히 생각만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아무래도 가격이 고가이고 당장 눈에 보이는 것이 없기 때문인데요. 나스는 데이터를 보호하기 위한 최소한의 장치이고 있으면 무조건 만족할 수 있는 장치로 활용이 가능합니다. 무엇보다 데이터를 날리지 않는다는 안정감을 느낄 수 있어 컴퓨터 사용을 많이 하신다면 무조건 설치해야할 장치가 아닐까 합니다. 오늘은 기존 나스보다 부담을 줄여 주면서 성능이 좋은 가성비 좋은 나스 테라마스터 F2-220, TNAS 2베이 나스에 대해 알려드릴테니 나스를 고민하시는 분들은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매력적인 테라마스터 F2-220 거실에 설치한 테라마스터 F2-220 입니다. 2베이 나스인데요. 알루미늄 케이스라 고급스럽고 저소음 쿨링팬을 탑재..
DB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고객 충성도 1위 이유는?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참고 이제 자동차보험은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이 필수가 되었습니다. 온라인, 모바일로 가입을 받아 최대한 비용을 줄였기 때문인데요. 오늘은 동부화재의 새이름, DB손해보험 다이렉트의 자동차보험이 왜 충성도 1위인지?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선택할때 고려해야 하는지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다 알아 보세요! 자동차보험을 가입할때 그냥 대충 가입하는 분들 없으시죠? 자동차보험은 다 똑같을거 같지만 여기저기 가격 비교해 보면 가격차이가 조금씩 나고 있습니다. 보험사 마다 할인 정책도 다르고 주행거리, 블랙박스, 부부한정 등 다양한 조건에 따라 할인이 달라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수고롭지만 여기저기 알아 볼 필요가 있습니다. 다행인점은 요즘은 온라인 시대이기 때문에 가볍게 어플로도 확인할 수 있..
롯데그룹 플레저박스 캠페인 이번엔 사회자립청년을 위해! 롯데그룹 사회공헌 CSR캠페인 칭찬해 롯데그룹은 사회공헌 활동으로 꾸준하게 CSR캠페인인 롯데그룹 플레저박스 캠페인을 하고 있습니다. '플레저박스'는 기쁨과 즐거움을 담는 상자'라는 의미인데요. 2013년 7월 시작 이후 시각장애 아동, 다문화 가정, 독거노인, 빈곤 가정 아동, 학대피해 아동 등 다양한 수혜자를 대상으로 CSR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1회성 캠페인이 아닌 꾸준하게 대상자를 찾고 지원하고 있어 그 의미를 더해가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사회자립청년 2000명 (그룹홈 200명, 아동복지재단 1,800명)을 대상으로 플레저박스 캠페인을 진행해 훈훈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롯데그룹 플레저박스를 준비하는 현장속으로 같이 들어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롯데그룹 플레저박스 캠페인 현장속으로! 롯데그룹 플레저박스 캠페인은 2016..
아름다운 무협 모바일MMORPG 비연 화려한 게임 어때요? 신작모바일게임 고고 모바일MMORPG 비연이 5월 3일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론칭을 했습니다. 사전예약 기간동안 무려 30만이 넘는 유저들이 신청하면서 뜨거운 반응을 얻었는데요. 직접 만나본 무협 모바일MMORPG 비연은 어떤 게임인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감성적인 무협 MMORPG 비연 화려한 게임 폭발적인 사전예약과 함께 화려하게 등장한 무협 모바일MMORPG 비연은 인트로 영상부터 한편의 영화를 방불케 하는 화려함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중국 드라마 '청운지'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신작모바일게임 답게 스토리 라인의 차별화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드라마 같은 게임이 어떻게 진행될지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습니다. 신작모바일게임 비연의 시작 화면입니다. 일러스트레이터가 정말 예쁘죠. 여성을 위한 게임 같은 느낌입니다. 처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