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5/11

(4)
폰게임추천! 리니지M 티징 페이지 카운트다운 의미? - 5월 9일 리니지M 업데이트 내용- 가려진섬 리니지M 티징 페이지에서 카운트다운이 시작되면서 기대감을 모으고 있습니다. 5월 9일 오전 10시부터 티징 페이지가 오픈되었는데요. 드디어 그날이 다가온 듯 합니다. 리니지M 티징 페이지 카운트다운의 의미와 5월 9일 업데이트 내용을 확인해 보도록 할테니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리니지M 티징 페이지 의미는 이것! 리니지M 티징 페이지가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고 이제 3일 이라는 시간이 남았습니다. 리니지M을 많이 하셨던 분이라면 바로 눈치 채셨을텐데요. 리니지M 1주년 행사를 의미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벌써 리니지M이 1년이 되었다는 사실이 놀랍지요. PC게임의 성공을 모바일에서도 이어갈까, 하는 실험 이기도 했는데 리니지M은 최고의 게임으로 인정 받아 지난 1년간 엄청난 화제를 몰고 다녔습니다. 리니지..
삼국지게임 영웅삼국지 : 전사의 후예 나왔어요! 최신모바일게임 추천 삼국지게임 영웅삼국지 : 전사의 후예가 구글플레이 스토어에 론칭을 했습니다. 턴제 방식의 RPG게임인데요. 62종의 삼국지 영웅들을 만나고 다양한 전략을 통해 삼국 통일을 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장수를 다양하게 강화해 가면서 성장 시키는 재미 요소까지 빠른 전개가 재미있는 삼국지게임이니 최신모바일게임의 매력을 만나 보시기 바랍니다. 따끈따끈한 최신모바일게임 영웅삼국지 : 전사의 후예 금일 구글플레이 스토어에 론칭된 따끈따끈한 최신모바일게임 입니다. 지금까지 다양한 삼국지게임들이 나왔는데요. 영웅삼국지 : 전사의 후예는 무엇이 다른지 확인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삼국지게임 영웅삼국지 : 전사의 후예 어떤 게임이에요? 삼국지게임 영웅삼국지 : 전사의 후예를 시작하면 두가지 캐릭터를 선택하게 됩..
친환경 애플 아이폰, 맥북 등 탄소 무배출 알루미늄 제련법 추진! 환경에 대한 다양한 고민을 하고 있는 애플이 애플 제품에 가장 많이 사용되는 재료인 알루미늄을 탄소 무배출 알루미늄 제련법 으로 하기 위한 추진을 알렸습니다. 애플은 전 세계 운영 시설 100%를 청정 에너지로 운영 하고 있고 애플 아이폰을 효율적으로 분해후 부품 회수를 하는 더 똑똑해진 데이지(Daisy) 로봇까지 생산부터 재활용. 재생 가능 자원의 활용 단계까지 건강한 지구를 만들기 위한 의미있는 행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애플의 핵심재료, 알루미늄에 대한 고민 애플의 가장 인기 있는 제품 아이폰, 아이패드, 맥북 등 상당 수에 알루미늄이 핵심 재료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130년 이상 동일한 방식으로 생산되어 왔는데요. 이 알루미늄을 생산하는 과정에서 온실가스가 발생하기 때문에 생산 방식에 대한 다양..
갈길 잃은 2018 혼다 어코드 아쉬움이 큰 이유! 국내에서 혼다의 점유율이 계속 하락하고 있습니다. 한때 혼다 어코드는 렉서스와 함께 일본차의 인기를 주도 했던 모델인데요. 독일차의 약진과 국산차의 상품성이 좋아지면서 애매한 위치의 혼다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시대는 변했지만 2018 혼다 어코드를 보니 아직도 방향을 못잡고 있는듯 합니다. 2018 혼다 어코드 개성없는 디자인! 혼다 어코드는 댄디한 디자인이 경쟁력이지만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 잡지 못하고 있습니다. 변하긴 했는데 변화폭이 작고 프리미엄 세단의 느낌을 어필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2018 혼다 어코드는 디자인만 보면 국내 중형 세단 보다 뭐가 더 좋을까? 라는 의구심을 들게 합니다. 브랜드 경쟁력도 떨어지고 디자인에대한 로망도 없습니다. 이도저도 아닌 2018 혼다 어코드 디자인은 소비자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