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5/31

(3)
모바일인기게임 비연 뭐가 달라요? 모바일MMORPG 차별화 중국 드라마 청운지를 모티브로 삼은 모바일MMORPG 비연이 짜임새 있는 스토리 라인과 비쥬얼적인 매력으로 모바일인기게임으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비연의 매력은 하다보면 자연스럽게 게임에 녹아든다는 점인데요. 모바일인기게임 비연이 무엇이 다른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모바일MMORPG 비연 차별화된 게임성 비연은 중국 드라마 '청운지'를 모티브로 삼은 만큼 탄탄한 스토리 라인으로 게임의 중심을 잡고 있습니다. 단순히 레벨을 올리는 게임이 아니라 스토리를 따라가며 다음 이야기를 궁금해 할 수 있는 강력한 흡입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게임의 탄탄한 흡입력은 그래픽에서 부터 남다른 가치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섬세한 그래픽과 방대한 맵구조는 비연이 단순한 게임이 아니라는 것을 잘 보여주고 있습니다. 실제 이야..
LG 올레드TV AI ThinQ 최고의 TV 어떻게 만드나 봤어요! 평택 LG디지털파크 방문 LG 올레드TV는 지난해 미국, 영국, 독일 등 세계 12개국의 대표적인 비영리 소비자 매거진에서 실시한 성능 평가에 모두 1위를 차지할 정도로 최고의 TV로 인정을 받고 있습니다. 올해는 인공지능 화질엔진 알파9을 통해 더욱 놀라운 화질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LG 올레드TV AI ThinQ가 어떻게 최고의 TV로 만들어지는지 평택 LG디지털파크에 방문해서 확인해 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참고로 LG디지털파크는 약 19만 5천평의 규모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연구개발, 생산, 품질, 교육을 모두 아우르는 LG전자의 핵심 제조복합단지 입니다. LG 올레드TV AI ThinQ 디자인에 대한 고민! 최고의 TV를 위한 LG전자의 노력은 다각도로 이뤄지고 있습니다. 디자인, 생산, 내구성, 안전성 등 다양한 소비..
화웨이 방수태블릿, 화웨이 미디어패드 M3 Lite 10 WP 사용해보니 어때요? - 가족용 태블릿 가성비 태블릿PC 가성비 태블릿PC로 자리 잡은 화웨이가 이번엔 방수가 되는 화웨이 미디어패드 M3 Lite 10 WP를 선보였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방수태블릿으로 차별화된 매력을 제시했는데요. 어떤 매력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화웨이 미디어패드 M3 Lite 10 WP 개봉기! 화웨이 미디어패드 M3 Lite 10 WP 패키지 입니다. 보통의 패키지와 다를게 없지만 외부에 보여지는 이미지로 이 제품의 확실한 매력을 어필하고 있습니다. 물방울 표시로 방수가 되는 것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화웨이 방수태블릿, 화웨이 미디어패드 M3 Lite 10 WP 구성품은 충전어댑터, USB-C 케이블, 거치대, 오디오잭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센스 있는 접이식 거치대 입니다. 접어 다니다가 거치가 필요하면 이렇게 거치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