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6/15

(3)
애플 iWork 업데이트 직접 확인해 봤어요~ 페이지, 넘버스, 키노트 더 좋아졌습니다. 애플의 생산성앱인 iWork 앱이 대대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매력적인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애플펜슬로 그리기와 스마트 주석을 더욱 편하게 컨트롤 할 수 있게 개선했고 오디오 녹음, 새로운 도형, 다양한 편집 등 수많은 변화를 통해 더욱 편하게 업무를 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해 주었습니다. 그럼 무엇이 달라졌는지 주요 변화 포인트를 확인해 보겠습니다. 영상으로 iWork 변화된 모습 만나기! iWork 업데이트 변화 뭐가 달라졌나요? ^^ 애플 iWork 업데이트 페이지, 넘버스 키노트 오디오 녹음 애플 iWork 페이지 앱을 실행하면 새로운 기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오디오 녹음, 스마트 주석 개선 사항과 페이지 배경, 새 차트 스타일, 방정식 지원 개선 등 다양한 변화를 공지하고 있습니다. + 메뉴..
아이폰에서 2018 러시아 월드컵 즐기기! 애플 시리로 물어보세요 2018 러시아 월드컵이 시작되었습니다. 이에 맞춰 애플은 모든 애플기기에서 시리를 통해 2018 러시아 월드컵 정보를 알려주고 있습니다. 궁금한 것 있으실때 이제는 검색하지 말고 시리에게 물어보세요! 애플 시리가 알고 있는 2018 러시아 월드컵 아이폰에서 시리에게 '대한민국 경기 언젠지 알려줘' 하니까 이렇게 관련 정보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번엔 '월드컵 일정 알려줘' 물어보니 어제부터 시작된 경기 정보를 차례대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애플 시리가 2018 러시아 월드컵에 관한 선수 통계, 경기 스코어, 팀들의 근황까지 한눈에 보여주고 있습니다. 시리는 이번 월드컵에서 스포츠 정보를 지원하는 26개국에 더해 브라질, 러시아, 덴마크, 핀란드, 말레이시아, 터키, 태국, 사우디아라비아, 아랍에미리트, ..
애플 한정판 액세서리 주목! 아이패드, 맥북, 아이폰 유저를 위한 라파 (Rapha) 한정판 컬렉션 출시! 라파(Rapha)는 애플에서만 구매 가능한 한정판 액세서리 컬렉션을 개발했고 이를 한국 애플스토어에서도 구입할 수 있도록 준비했습니다. 오늘부터 애플스토어에서 독점 판매 하는 아이패드, 맥북, 아이폰 액세서리인데요. 어떤 매력을 가진 한정판 컬렉션인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라파(Rapha) 한정판 액세서리 컬렉션 뭐가 달라요? 라파(Rapha)는 자전거 사용자들에게 인기있는 브랜드로 자전거 사용시 실용성과 디자인을 고려하여 준비된 액세서리 입니다. 자전거를 타면서 좋아하는 기기를 보다 안전하고 쉽게 꺼내 쓸 수 있도록 준비된 것이 특징인데요. 이번에 한정판 액세서리를 보면 아이패드, 맥북, 아이폰 제품 보호에 신경을 썼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라파만의 감성을 제대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번 라파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