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8/20

(3)
동급 최고 가성비 좋은 차, 르노삼성 SM3, SM5, SM7 다시 뜨는 이유! 2018 SM5 가장 인기 르노삼성 SM3, SM5, SM7이 동급 최고 가성비를 경쟁력으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 시작은 르노삼성 SM5 였는데요. 디자인 변경 없이 사양은 올리고 가격을 낮추면서 가성비 좋은 차를 찾는 분들에게 좋은 대안이 되고 있습니다. 르노삼성이 가격 경쟁력을 올릴 수 있었던건 상품 개발 보다는 상품 경쟁력을 높이는 전략을 취했기 때문입니다. 기존에 인정받았던 모델을 계속 유지하면서 가격 경쟁력을 올려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분들에게 좋은 선택지를 제시했습니다. 가성비 좋은 준중형 세단 르노삼성 SM3 르노삼성 SM3는 2002년 출시 후 약 40만대가 판매될 정도로 르노삼성의 대표 준중형 세단입니다. 경쟁 모델 대비 오래된 디자인이라는 점이 현재 약점으로 지적되지만 2세대 르노삼성 SM3의 상품성이 ..
아이폰 머니트리로 지갑 없이 사용하기! OK캐쉬백 모바일상품권 교환 등 각종 포인트를 모아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머니트리, 지갑없이 사용할 수 있어서 정말 좋은데요. 오늘은 OK캐쉬백을 교환해 모바일상품권처럼 사용하는 모습을 보여 드릴테니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머니트리 OK캐쉬백 교환하기! 머니트리 홈화면 입니다. 얼마의 캐시가 있는지 한눈에 보여주고 있습니다. 돈이 없어서 슬픈 화면 이네요. 머니트리 캐시 교환은 다양한 포인트로 교환을 할 수 있습니다. 마이신한포인트, 하나머니, 위비꿀머니, OK캐쉬백, 모바일팝, 컬쳐캐쉬 등 정말 다양한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는 OK캐쉬백에 포인트가 모이면 종종 머니트리에서 사용을 합니다. OK캐쉬백 온라인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포인트 교환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현재 보유한 OK캐쉬백 포인트는 23,249원! 자유롭게..
펜을 가진 2018 LG Q8 모로칸 블루 개봉기! LG Q8 구성품, 스펙 참고 LG전자는 합리적인 가격에 특별한 기능을 탑재한 Q시리즈로 다양한 소비자 니즈에 답하고 있습니다. 2018 LG Q8은 펜을 탑재한 보급형 스마트폰인데요. 메모를 자주 하는 분이라면 꽤 매력적인 제품이 될 수 있으니 잘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2018 LG Q8 리더유 생생 리뷰 LG Q8이 갤럭시노트9 보다 좋은점이 있는거 아시나요? 보급형이지만 펜 기능만큼은 충실합니다. 구독하시면 빠르게 생생한 영상을 볼 수 있어요~ 리더유 유튜브 구독 바로가기! 2018 LG Q8 모로칸 블루 개봉기 2018 LG Q8 패키지 입니다. LG 스마트폰은 패키지를 통일화 하는 전략을 보여주고 있어 다 똑같습니다. 패키지를 개봉하면 융이 나옵니다. LG 스마트폰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만남 입니다. 2018 LG 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