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9

(29)
따뜻한 기술, LG유플러스 IoT와 AI스피커가 꼭 필요한 이유에 대한 답 IoT, AI스피커가 주목 받고 있지만 여전히 이런 기술에 대한 회의적인 시각도 많습니다. 분명 필요한 기술이지만 아직은 큰 필요성을 느끼지 못한다는 의견, 얼마나 귀찮아서 그걸 다 스마트하게 하려고 하느냐하는 부정적인 시선, AI스피커 오류도 많고 할 수 있는게 별로 없다라는 문제 제기 등 다양한 시선이 공존하고 있습니다. 이에 유플러스는 왜 IoT와 AI스피커가 필요한지에 대한 답을 영상으로 이야기 했습니다. 아마 많은 분들이 공감할 수 있는 내용인데요. 지금부터 그 가치를 만나 보시기 바랍니다. 따뜻한 기술, 꼭 필요한 곳에서 시작하다. LG유플러스는 척수장애인 캠페인으로 유플러스 IoT서비스와 AI스피커가 어떻게 사용되는지 리얼하게 보여줬습니다. 아마 이 영상을 보면 그 누구도 반박할 수 없는 필..
5개의 눈! LG V40 디자인 살짝 공개! 주목해 봐야 할 디자인 포인트 5개의 눈을 가지고 나온다는 LG V40이 본격적으로 디자인을 살짝 공개하며 출시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LG V40은 차별화가 힘든 스마트폰 경쟁에서 카메라로 승부수를 던졌고 촉감, 색감, 조형 등의 스마트폰 디자인 3요소로 LG V40의 새로움을 어필하고 있습니다. LG V40 디자인 차별화는 카메라 LG V40 디자인은 3개의 카메라로 그 차이를 확실히 느낄 수 있습니다. 전체적인 바디라인은 비슷해 보이지만 3개의 눈을 통해 LG V40만의 아이덴티티를 확실히 구축하고 있습니다. LG V40은 후면 카메라 3개로 다양한 화각을 선택해서 찍을 수 있는 편리함을 제시했습니다. 이미지 센서도 커졌다고 하니 이번에 확실히 승부수를 던진 것으로 보입니다. 일반각 광각 망원 LG V40 이전까지 LG전자는..
이랜드 더카페 경험! 이랜드 커피아카데미 일일 교육 받고 왔어요. 핸드드립커피 만들기 방법 더카페 이름 많이 들어보셨죠? 이랜드에서 운영하는 프랜차이즈 커피 전문점인데요. 이번에 이랜드 커피아카데미에서 일일 교육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얻어서 살짝 배우고 왔습니다. 더카페를 운영하는 분들이 배우는 곳이라고 하더라고요. 이랜드 커피아카데미는 어떤 곳인지 지금부터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랜드 커피아카데미에 가다! 이랜드 커피아카데미는 이론 교육을 받는 곳과 실습을 하는 공간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시작에 앞서 간단하게 음료를 맛보고 이랜드 커피아카데미가 어떤 곳인지 소개를 들어봤습니다. 더카페 자몽에이드를 먹어 봤습니다. 상큼한 맛이 좋더라고요^^ 아이스크림 디저트와 함께 먹었는데 기분이 UP되고 좋았습니다. 이랜드 커피아카데미 실습 공간입니다. 강사님과 함께 만들어 보는 공간이라 바로 이해가..
기아 K9 성공? 실패? 상품성에 비해 기아 K9이 안팔리는 이유 기아 K9이 야심차게 출시되었지만 반응이 그리 좋지는 않습니다. 물론 전작 보다는 나은 수준이지만 상품성에 비하면 반응이 그리 좋지 못합니다. 그 이유는 뭘까요? 오늘은 기아 K9이 잘 안팔리는 이유에 대해 점검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기아 K9 애매한 디자인 - 개인적인 평가 기아 K9이 처음 공개 되었을때 벤츠, 벤틀리 등 명차의 디자인을 가져왔다는 소리를 들었습니다. 주요 디자인 포인트를 가져와 적용했다는 것인데요. 시간이 지난 지금 기아 K9을 보면 그런 차의 디자인은 느껴지지 않습니다. 그만큼 새로운 디자인을 만들어 냈다는 의미입니다. 하지만 기아 K9 디자인이 예쁘다는건 아닙니다. 지금부터는 개인적인 평가입니다. 보통 기괴한 디자인도 시간이 지나면 익숙해지고 멋있어 보이는 효과가 있는데 기아 K..
매력적인 macOS 모하비 업데이트 변화 11가지! 애플 맥OS 모하비 업데이트 방법 (mojave) 애플이 지난밤 macOS 모하비 정식 업데이트 소식을 알려왔습니다. 저는 이미 베타 버전으로 사용해 오고 있었는데요. 정말 매력적인 변화들이 많아 맥의 만족도를 한층 높여주고 있습니다. 오늘은 맥OS 모하비 정식 업데이트를 맞아 매력적인 변화 11가지 포인트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할테니 잘 참고하셔서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맥OS 모하비 11가지 기능 영상으로 보기! 맥OS 모하비 업데이트 11가지 변화 확인! 너무나 쉬운 애플 맥OS 모하비(mojave) 업데이트 방법 앱스토어에 가서 'mojave' 를 검색하시면 새로운 OS 모하비를 만날 수 있습니다. 맥은 OS 업데이트도 앱처럼 설치할 수 있게 하기 때문에 별다른 어려움 없이 새로운 OS를 만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앱을 설치하는 것처럼 다운 받..
일본에서 아이폰XS MAX, 애플워치 시리즈4 사왔어요~ -후쿠오카 애플스토어 일본 후쿠오카 애플스토어에 가서 아이폰XS MAX, 애플워치 시리즈4를 구매해 왔습니다. 예약 구매를 하고 찾아 왔는데요. 현장의 느낌은 어땠는지? 아이폰XS, 아이폰XS MAX, 애플워치 시리즈4는 어떤 느낌인지 상세하게 담아 왔으니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아이폰XS MAX, 애플워치 시리즈4 구매기 영상으로 보기! 일본에서 사오는 모습을 하나하나 생생하게 담았습니다. 일본에서 구입하실 분들은 참고 하실만한 영상입니다. 애플과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는 영상으로 계속 전해드리고 있으니 구독해 두시면 빠르게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리더유 유튜브 구독 바로가기! 일본 후쿠오카 애플스토어로 원정 구매 고고 일본 애플스토어에서 사전구매를 하고 공식 런칭을 일본 후쿠오카로 가는 비행기에 몸을 실었습니다. 저가 비..
에브리봇 물걸레청소기 RS500N 사용해보니 어때요? 에브리봇 후기 에브리봇 물걸레청소기 RS500N을 사용해 봤습니다. 최근에 로봇청소기와 함께 물걸레청소기에 대한 필요성도 커지고 있는데요. 에브리봇 물걸레청소기 RS500N은 무엇이 다른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에브리봇 물걸레청소기 RS500N 동영상으로 보기! 에브리봇 물걸레청소기가 어떻게 움직이는지 생생하게 담아봤습니다. 신기한 IT제품들, 다양한 이야기를 영상으로 계속 전해드리고 있으니 구독해 두시면 빠르게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리더유 유튜브 구독 바로가기! 에브리봇 물걸레청소기 RS500N 첫만남! 에브리봇 물걸레청소기 RS500N 패키지 입니다. 물걸레 청소기 색상은 두가지가 있습니다. 핑크레이디와 미드나잇 그레이 입니다. 에브리봇 물걸레청소기 RS500N 구성품은 본체, 걸레 4개, 물걸레 키트, 리모..
2018 보안, 안전의 모든 것! 에스원 솔루션페어 2018 구경해 볼까요? 스마트FM, 블루에셋(BIMS) 에스원 솔루션페어 2018을 다녀왔습니다. 6번째 열린 행사인데요. 시대의 변화와 함께 진화되는 에스원의 다양한 보안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고 체험해 볼 수 있어 유익한 시간이 되었습니다. 2018 보안, 안전은 어떻게 지켜지는지, 에스원은 어떤 보안 서비스를 제공하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에스원 솔루션페어 2018 현장에 가다! 에스원 솔루션페어는 기술의 변화와 함께 보안 기술이 어떻게 달라지고 서비스되고 있는지 볼 수 있는 전시회입니다. 에스원은 1977년 설립된 국내 최초의 보안회사로 한국 보안 기술의 역사이자 한국 보안 기술력을 한 단계 올려둔 회사입니다. 에스원은 한국 시큐리티 산업의 선두주자이자 보안업계 1위인데요. 에스원 솔루션페어를 통해 새로운 보안 기술들을 경험할 수 있게 하고 새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