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9/20

(4)
에브리봇 물걸레청소기 RS500N 사용해보니 어때요? 에브리봇 후기 에브리봇 물걸레청소기 RS500N을 사용해 봤습니다. 최근에 로봇청소기와 함께 물걸레청소기에 대한 필요성도 커지고 있는데요. 에브리봇 물걸레청소기 RS500N은 무엇이 다른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에브리봇 물걸레청소기 RS500N 동영상으로 보기! 에브리봇 물걸레청소기가 어떻게 움직이는지 생생하게 담아봤습니다. 신기한 IT제품들, 다양한 이야기를 영상으로 계속 전해드리고 있으니 구독해 두시면 빠르게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리더유 유튜브 구독 바로가기! 에브리봇 물걸레청소기 RS500N 첫만남! 에브리봇 물걸레청소기 RS500N 패키지 입니다. 물걸레 청소기 색상은 두가지가 있습니다. 핑크레이디와 미드나잇 그레이 입니다. 에브리봇 물걸레청소기 RS500N 구성품은 본체, 걸레 4개, 물걸레 키트, 리모..
2018 보안, 안전의 모든 것! 에스원 솔루션페어 2018 구경해 볼까요? 스마트FM, 블루에셋(BIMS) 에스원 솔루션페어 2018을 다녀왔습니다. 6번째 열린 행사인데요. 시대의 변화와 함께 진화되는 에스원의 다양한 보안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고 체험해 볼 수 있어 유익한 시간이 되었습니다. 2018 보안, 안전은 어떻게 지켜지는지, 에스원은 어떤 보안 서비스를 제공하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에스원 솔루션페어 2018 현장에 가다! 에스원 솔루션페어는 기술의 변화와 함께 보안 기술이 어떻게 달라지고 서비스되고 있는지 볼 수 있는 전시회입니다. 에스원은 1977년 설립된 국내 최초의 보안회사로 한국 보안 기술의 역사이자 한국 보안 기술력을 한 단계 올려둔 회사입니다. 에스원은 한국 시큐리티 산업의 선두주자이자 보안업계 1위인데요. 에스원 솔루션페어를 통해 새로운 보안 기술들을 경험할 수 있게 하고 새로..
바이맥스 이더리움 암호화폐거래소 어때요? 바이맥스 암호화폐거래소가 베타오픈을 하고 본격적인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암호화폐거래소는 위험성이 노출되며 자제하는 분위기가 이어지고 있는데요. 여전히 이더리움, 비트코인 등 인기있는 암호화폐는 지속적인 관심을 받으며 거래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물론 여전히 위험성은 존재하기 때문에 적극적으로 권하거나 추천 할 수 없는 분위기임은 분명합니다. 바이맥스 암호화폐거래소 베타 오픈! 바이맥스는 이전에 선보인 코인마블의 새로운 이름으로 보안강화와 서비스 안정화 작업을 거쳐 안전한 암호화폐거래소를 제시하고 있습니다. 물론 지금도 베타 오픈이기 때문에 계속해서 안정화되는 변화를 볼 수 있을 것입니다. 바이맥스 이더리움 암호화폐거래소 차별화 바이맥스가 내세우는 차별화된 경쟁력은 가상화폐 거래소 중 최초로 거래 수수료..
포트나이트 망치춤 댄스 따라하기 열풍! 이젠 포트나이트가 대세 게임 포트나이트 게임 인기가 국내에서도 크게 올라가고 있습니다. 이미 해외에서는 다양한 이슈로 포트나이트를 인기를 실감할 수 있는데요. 특히 포트나이트 댄스는 인기스타, 축구 스타 등 여기저기 관련 춤을 따라 추면서 포트나이트의 인기가 얼마나 뜨거운지 알 수 있습니다. BTS도 함께한 포트나이트 망치춤 사진 출처 : BTS Diong Fortnite Dances!! (J Hope: King Of 'HYPE' Dance) 유튜브 영상 캡쳐 포트나이트는 게임과 함께 망치춤이 큰 인기를 모으고 있습니다. 유명인사들이 게임속 캐릭터 춤을 따라하는 모습이 이슈가 되면서 많은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최근에는 미국 빌보드 차트 1위를 차지한 BTS(방탄소년단)이 포트나이트에서 유행중인 백패키드의 '플로스 댄스', '망치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