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0

(39)
화웨이 미디어패드 M5 배틀그라운드 태블릿PC로 어때요? 화웨이 미디어패드 M5 스펙 IT를 쉽게 알려 드리는 IT리더 리더유입니다. 오늘은 배틀그라운드 태블릿PC로 뜨고 있는 화웨이 미디어패드 M5를 사용해 봤습니다. 399,000원이라는 가격에 놀라운 성능을 가진 가성비 좋은 태블릿PC 인데요. 어떤 차별화된 매력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화웨이 미디어패드 M5 개봉기! 화웨이 미디어패드 M5 패키지입니다. 화이트의 깔끔한 패키지이고 아래 보면 하만카돈 사운드 기술, Hi-Res 고음질을 지원을 강조해서 보여주고 있습니다. 화웨이 미디어패드 M5 구성품은 어댑터, USB-C 케이블, 이어폰 젠더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어폰 젠더를 제공한 이유는 이어폰 단자가 사라졌기 때문입니다. 최근 스마트 디바이스에서 3.5mm 이어폰 젠더는 없어지는 추세입니다. 유선 이어폰이나 헤..
드디어 가격 공개! 애플 아이폰XS, 아이폰XS MAX, 아이폰XR 가격 보니.. 여러분의 선택은? 안녕하세요. IT를 쉽게 알려드리는 IT리더 리더유입니다. 애플이 11월 2일 한국 출시를 앞두고 금일 아이폰XS, 아이폰XS MAX, 아이폰XR 가격을 공개했습니다. 한국 출시 가격은 얼마일까 궁금하신 분들 많으셨을텐데 잘 참고해서 선택해 보시기 바랍니다. 아이폰 선택전 참고해 볼만한 영상 애플스토어 가격 공개!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 했던 아이폰XS, 아이폰XS MAX 가격입니다. 언론에서 하도 200만원이라고 떠들어서 많은 분들이 아이폰XS MAX는 200만원인지 아시는 분들 많은데 용량마다 가격 차이가 있으니 자신에게 맞는 모델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일단 기본가는 아이폰XS 가격이 137만원부터 시작하고 아이폰XS MAX는 150만원 부터 시작합니다. 가격차이는 13만원이니 큰 차이는 아닙니다. 즉..
아주 쉬운 총정리! 이건 사야해, 애플 뉴 맥북에어, 뉴 맥미니, 뉴 아이패드 프로 공개! 쉽게 IT를 알려드리는 IT리더 리더유입니다. 애플이 지난 밤 미국 뉴욕 브루클린에서 애플 스페셜 이벤트 행사를 열었고 새로운 맥북에어, 맥미니, 아이패드 프로를 공개했습니다. 또 한번 세상을 깜짝 놀라게 하는 변신을 보여줬는데요. 어떻게 발표가 진행되었는지 쉽게 정리해 드릴테니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기다렸던 변화, 애플 뉴 맥북에어가 나왔어요 애플의 수장 팀쿡이 나와 맥의 인기가 올라가고 있음을 이야기 했습니다. 맥 판매량은 51%가 늘었고 이중 중국 시장이 76%나 차지할 정도로 중국에서 급성장을 하고 있음을 알렸습니다. 그리고 현재 다양한 맥 라인업이 있는데 이중 변화를 보여줄 제품으로 맥북에어를 지목했습니다. 두둥~ 추억의 맥북에어 입니다. 저도 맥을 처음 접한 모델이 맥북에어 였는데요. 서류..
애플 스페셜 이벤트 생중계 보기! 새로운 아이패드 프로 기대 UP 애플 스페셜 이벤트가 미국 뉴욕 브루클린에서 열릴 예정입니다. 한국시간으로 10월 30일 밤 11시에 행사가 시작 되는데요. 이번 애플 스페셜 이벤트에서는 새로운 아이패드 프로가 공개된다고 알려지고 있어 더욱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과연 애플은 어떤 신제품들을 선보일까요? 애플 스페셜 이벤트 생중계 보기! 애플 스페셜 이벤트는 기본적으로 아이폰, 아이패드, 맥, 윈도우 등에서 쉽게 실시간 스트리밍으로 볼 수 있습니다. 맥에서는 사파리를 이용해 스트리밍을 해주기 때문에 쾌적하게 현장의 모습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애플 스페셜 이벤트 생중계 바로가기! ( https://www.apple.com/apple-events/ ) 애플 스페셜 이벤트 다양한 이미지로 표시! 애플은 이번 스페셜 이벤트 생중계를 ..
순백색! 아이폰XR 화이트 개봉기! 너 참 예쁘구나~ - 아이폰XS, 아이폰XR 다른점 제가 이미 다양한 아이폰XR 컬러를 보여드렸었는데요. 제가 선택한 색상은 아이폰XR 화이트로 가장 무난하면서도 깨끗한 색상으로 가장 인기 좋은 색상 중에 하나가 되지 않을까 합니다. 아이폰XR 화이트 고민중이신 분들은 잘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아이폰XR 화이트 영상으로 보기! 아이폰XR 화이트 개봉기 영상 아이폰XR 화이트 패키지부터 남달라! 애플 아이폰XR은 패키지부터 각각의 색상을 담은 개성있는 패키지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아이폰XR 화이트는 위와 같이 실버 느낌의 배경화면을 가진 이미지를 보여주고 있고 다른 색상들은 그 색상의 특징에 맞게 패키지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애플의 섬세함은 이런 패키지부터 느낄 수 있는데요. 단순히 색상을 구분해 둔게 아니라 패키지부터 하나의 컨셉으로 준비된 것이 인상..
프리미엄 뷔페, 여의도 켄싱턴호텔 브로드웨이 뷔페 자세히 볼까요? 여의도 켄싱턴호텔 브로드웨이 뷔페에 다녀왔습니다. 최근 리뉴얼을 하고 더욱 고급스러운 음식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프리미엄 뷔페는 무엇이 다른지, 지금부터 리얼하게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여의도 켄싱턴호텔 브로드웨이 뷔페는 어떤 곳? 여의도 켄싱턴호텔 브로드웨이 뷔페는 1층에 있습니다. 공간은 크지 않고 음식 가지수도 많지 않지만 고급스러운 음식으로 제공되어 프리미엄 뷔페의 매력을 만날 수 있습니다. 음식 가지수 많다고 좋은 뷔페는 아니지요. 사람들이 선호하는 음식이 제대로 갖춰진 브로드웨이 뷔페입니다. 브로드웨이 뷔페 식사를 하는 공간입니다. 천고가 높아 시원시원하고 분위기 있는 공간을 느낄 수 있습니다. 여의도 켄싱턴호텔 브로드웨이 뷔페 음식 구경! 브로드웨이 뷔페 음식들은 정갈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으..
엘레컴 저주파 마사지기 종아리 마사지 해보니 어때요? refree 저주파 안마기 후기 최근 저주파 마사지기가 인기인데요. 저 작은게 뭐 얼마나 효과가 좋을까 싶어 사용 안해 봤었는데 엘레컴 저주파 마사지기를 사용해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아마 저같은 분들 많으실텐데 지금부터 잘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엘레컴 저주파 마사지기 refree 선택! 제가 선택한 저주파 마사지기는 일본 제품입니다. 한국으로 정식 수입되어 출시된 모델로 성능이 가장 좋은거 같아서 선택했습니다. 현재 샤오미 저주파 마사지기도 있고 기타 여러 제품들이 많은데 엘레컴 refree 저주파 마사지기는 젤패드 하나로 사용횟수가 무려 300회나 되기 때문에 유지비가 적게 든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참고로 저주파 마사지기는 젤패드를 교체해 가면서 사용해야 하는데요. 대부분 젤패드 사용횟수가 15회, 50회 등 짧아서 교체를 많이 ..
똑똑한 소비! 중고 DSLR 카메라, 렌즈 중고 거래 주의점 DSLR 카메라 구입할때 중고 선택도 많이 하는데요. 오늘은 중고 카메라, 중고 렌즈 선택시 고민해 봐야 할 포인트를 알려드리도록 할테니 잘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중고 DSLR 카메라, 중고 렌즈 선택 기회! 새로운 기종이 나오면 중고 장터에 매물이 넘쳐나게 됩니다. 저도 얼마전 소니 A7 mark3로 기기 변경을 했는데요. 바로 이 시점이 카메라 업그레이드를 고민하는 분들에겐 좋은 찬스이기도 합니다. 원하는 DSLR 카메라, 렌즈를 쉽게 찾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당연히 저렴한 가격으로 선택할 수 있고요. 하지만 카메라를 잘 모르는 분이라면 중고 선택시 세심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바디나 렌즈는 일반 전자제품과 달리 굉장히 작은 부품들이 정교하게 들어가 있습니다. 그래서 고가의 가격에 형성되어 있습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