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1

(35)
바이맥스 정액제거래소 그랜드오픈! 주목 받는 리플 최근 암호화폐에 대한 거품이 빠지면서 원래의 자리로 돌아가고 있습니다. 암호화폐 시대는 끝났다는 평가도 있지만 여전히 암호화폐 거래는 계속되고 있습니다. 이전보다 거품이 빠졌다는 차이만 있을뿐 사라질 시스템은 아니니까요. 오늘은 전세계 암호화폐 거래소 중 최초로 정액제거래소를 내세운 바이맥스 그랜드오픈 소식을 알려드릴테니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바이맥스 정액제거래소 그랜드오픈! 바이맥스는 베타 오픈 기간이 꽤 길었습니다. 암호화폐 거래소들이 해킹을 당하는 문제도 발생했기 때문에 바이맥스는 이런 문제를 대비하기 위해 베타 오픈 기간 동안 홈페이지 및 서버, 보안 안정성을 강화하기 위해 대비했습니다. 바이맥스는 최신 하드웨어 보안 모듈(HSM)과 네트워크 분리, 인터넷에 연결하지 않는 저장장치인 콜드 스톨..
플랜트로닉스 RIG500 PRO 사용해보니.. 게이밍 헤드셋 뭐가 달라요? 지난 8월초에 출시된 게이밍 헤드셋 블랜트로닉스 RIG500 PRO을 사용해 봤습니다. 게임을 즐겨하는 분들을 위한 헤드셋인데요. 어떤 차별화된 특징을 가지고 있는지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플랜트로닉스 브랜드 아시죠? 플랜트로닉스는 50년 이상 전통을 가진 Worldwide No.1 블루투스 헤드셋 브랜드로 신뢰도가 높은 브랜드입니다. 플랜트로닉스는 최초로 달착륙에 성공한 닐 암스트롱이 착용했을만큼 기술력을 인정받은 제품이고 NASA, 미연방 항공청, 911 센터 등 각 분야의 글로벌 기업이 공식 헤드셋으로 지정한 브랜드입니다. 그만큼 뛰어난 음질과 통화 품질을 인정 받았고 노이즈 캔슬링 기능도 우수한 평가를 받아 PC게임, 오피스 헤드셋 등 다양한 분야에서 선택을 받고 있습니다. 국내에서도 브랜드 인..
애플 무료 코딩 교육 확대 실시! 애플 가로수길에서도 받을 수 있어요~ 애플이 컴퓨터 사이언스 교육 주간 동안 글로벌 코딩 교육을 준비했습니다. 전세계 애플스토어에서 12월 1일부터 14일까지 무료로 'Hour of Code' 세션이 제공되는데요. 애플 가로수길에서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니 잘 참고해서 이용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애플 무료 코딩 교육 기회! 애플은 애플스토어에서 Today at Apple이라고 다양한 무료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코딩 교육의 필요성과 관심이 높아지는 지금 아주 유용한 교육 프로그램이라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보입니다. 애플은 지난 WWDC2018에서 코딩 교육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것을 이야기 했습니다. 모든 학생들이 코딩을 할 수 있어야 한다는 것을 강조했었는데요. 그 일환으로 이번에 Everyone can Code..
블레이드&소울2, 원작 블레이드&소울과 비교해보니.. 블소모바일 설레임 블레이드&소울2 트레일러 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오늘은 원작 블레이드&소울과 비교를 통해 어떤 변화가 생겼는지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블소모바일 기대감이 더욱 커지는 포인트가 될 것 같습니다. 원작 블레이드&소울 VS 블레이드&소울2 배경 비교! PC버전의 원작 블레이드&소울 수월평원 배경화면입니다. 이 당시에도 뛰어난 그래픽으로 아름다운 배경 화면을 보여줬는데요. 블레이드&소울2에서는 더욱 웅장한 배경으로 블소모바일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블레이드&소울2 수월평원 변화를 보면 시간이 지난 만큼 자연의 변화도 찾아온 모습이 보이며, 생동감이 느껴지는 배경을 만날 수 있고 오밀조밀함으로 리얼리티를 살렸습니다. 아름다운 배경을 바탕으로 새로운 모험이 기다리고 있을걸 생각하니 설레임 가득입니다..
자녀용 태블릿 화웨이 미디어패드 T5 10 어때요? 가성비 태블릿PC 화웨이 미디어패드 T5 10 스펙 화웨이가 가성비 태블릿PC 미디어패드 T5 10을 선보였습니다. 화웨이는 꾸준하게 가성비 좋은 라인업을 선보이며 한국시장을 공략하고 있는데요. 화웨이 미디어패드 T5 10은 정말 매력적인 태블릿PC인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자녀용 태블릿을 고민하는 분이라면 주목해 보세요. 화웨이 미디어패드 T5 10 개봉기! 화웨이 미디어패드 T5 10 패키지 입니다. 보통의 태블릿PC 패키지보다 꽤 큰 사이즈 인데요. 기본으로 케이스를 제공해 추가적인 구매를 하지 않아도 되는 센스있는 배려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렇게 두개의 패키지로 하나는 본체, 하나는 케이스로 스페셜한 구성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화웨이 미디어패드 T5 10 구성품은 전원어답터, 마이크로5핀 케이블, 케이스가 제공됩니다. 딱 필요한 것만 구성품으..
무선 이어폰 단점 해결한 커스텀핏 이이폰 비핏(VIEFIT) 솔직 평가! 바야흐로 무선 이어폰 전성 시대입니다. 다양한 가격대, 다양한 개성을 가진 무선 이어폰들이 다양한 선택을 받기 위해 준비 되어 있는데요. 여전히 무선 이어폰 단점들도 있어 불편함을 느끼는 분들도 많습니다. 오늘 보여 드릴 제품은 무선 이어폰 단점을 공략한 제품인데요. 글로벌 10억 펀딩에 성공한 커스텀핏 이어폰 비핏(VIEFIT) 은 무엇이 다른지? 실제 사용해 본 느낌은 어떤지?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커스텀핏 이어폰 비핏(VIEFIT) 개봉기! 커스텀핏 이어폰 비핏 (VIEFIT) 패키지 입니다. 펀딩을 받는 생소한 브랜드의 무선 이어폰 이지만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패키지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2중 패키지 구조로 되어 있어 안쪽에 한번 더 보호되고 있습니다. 비핏(VIEFIT) 이 들어있는 모습입니다..
한국 게임 유저 자극하는 에픽게임즈 포트나이트 CF 세계 붙어 볼까요? with 크리스 프랫 포트나이트가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스타로드역으로 나왔던 크리스 프랫을 전면에 내세우며 한국 유저들을 자극하고 있습니다.세계적인 게임으로 에픽게임즈 포트나이트가 주목 받고 있고 여기에 한국에서는 포트나이트 유저들을 확보하기 위해 본격적으로 한국의 게임 유저들을 자극하고 있습니다. 도발로 자극하는 에픽게임즈 포트나이트 CF 에픽게임즈 포트나이트를 아냐고 크리스 프랫이 한국 유저들에게 물어봅니다. 댄스, 캐릭터며 재미있는 게임인데 아냐고 물어봅니다. 그런데 한국애들은 너무 바쁘다고 합니다. 뭐가 바쁠까요? 항상 도망다닌다고요~ 제대로 나와서 붙어보자고 자극하는 것입니다. 건들지 말아야 할 것을 건들여 버렸다는 아이! 한국 게임 유저들의 자존심에 상처를 냈으니 그만큼 댓가를 치를 것이란 의미입니다. 또 다른 에..
환상적인 게임, 아이온2 (AION2) 기대되는 신작게임 아이온템페스트 어때요? 엔씨소프트가 2018 엔씨 디렉터스 컷(DIRECTOR'S CUT)을 개최하고 아이온2(AION2)를 공개했습니다. 아이온2는 모바일 MMORPG로 준비된 게임으로 아이온IP의 정식 후속작입니다. 아이온2 (AION2)는 영상을 통해 환상적인 그래픽을 보여줬는데요. 그 매력은 어디에 있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2018 지스타 이전 소개된 아이온2 올해 지스타를 보면 다양한 모바일 MMORPG 게임들을 볼 수 있었는데요. 아쉽게도 엔씨소프트는 올해 지스타에 참여하지 않아 대작 게임들을 미리 만날 수 없었습니다. 아무래도 엔씨소프트가 미디어데이에서 먼저 공개한 게임들이 많아서 많은 분들이 기대했을텐데 그 매력은 실제 게임이 나왔을때 느껴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참고로 엔씨소프트는 지스타 B2C관에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