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1/15

(4)
블레이드앤소울2 시네마틱 트레일러 영상 속 함축된 의미는? 블소모바일 기대 온라인 무협 액션 게임 블레이드앤소울 정식 후속 블레이드앤소울2가 시네마틱 트레일러 영상 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약 2분 가량의 영상에 많은 것을 내포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블레이드앤소울2 시네마틱 트레일러의 장면 장면을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블레이드앤소울2 시네마틱 트레일러 보기 어둠속에서 등장한 시간을 걷는 자, 세상은 나로부터 시작되었다 라는 의미심장한 대사와 함께 새로운 생명체들이 꿈틀 꿈틀 나오는것을 보여줍니다. 땅에서 올라온 것들은 생명을 의미하는 것 같은 느낌인데요. 어둠을 밝히는 희망을 상징하는 듯 하기도 합니다. 그리고 "세상은 모두로부터 탄생하였다" 라는 대사가 흘러나오면서 시간을 걷는 자를 잡아 끌고 있습니다. 자신으로부터 시작했다는 세계관과 모두에서 탄생 했다는 세계관이 충..
LG 오브제 (Objat) 인테리어 가전 시대 이끄는 프리미엄 가전 오브제 냉장고, 가습공기청정기, 오디오, TV LG전자에서 인테리어까지 고려한 프리미엄 가전 오브제를 선보였습니다. 인테리어 가전 시대를 이끄는 LG전자의 새로운 전략인데요. LG 오브제 (Objat) 는 어떤 차별화된 매력을 가지고 있는지 런칭행사에서 본 느낌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LG 오브제 (Objat) 이게 바로 인테리어 가전! LG 오브제 (Objet) 4가지 라인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LG 오브제 냉장고, LG 오브제 가습 공기청정기, LG 오브제 오디오, LG 오브제 TV 입니다. 보면 TV를 제외하고는 비슷한 디자인 컨셉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특히 냉장고와 가습 공기청정기는 같은 디자인이라 쉽게 구분이 안되는 시크릿한 매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LG 오브제는 세계 최정상 디자이너 '스테파노 지오반노니'가 디자인했는데요. 이날 ..
진짜 운동 되요? EMS 저주파 운동기구 에클레어 린 (ECLEAR lean) 사용해 봤습니다. 붙이고만 있어도 운동이 된다? EMS 저주파 운동기구 많이 이야기 들어보셨을 텐데요. 저도 믿기지 않았지만 정말 되는가 싶어서 해봤습니다. 그런데 정말 신기하게 운동이 되는 느낌입니다. 오늘은 EMS 저주파 운동기구 에클레어 린을 사용해 본 느낌을 전해 드릴테니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EMS 저주파 운동기구 에클레어 린 개봉기! EMS 저주파 운동기구 에클레어 린 (ECLEAR lean) 패키지 입니다. 색상은 두가지가 있습니다. 핑크와 블루, 색상에 맞게 패키지 색상도 달라집니다. 패키지 뒤를 보면 주파수 대역과 작동 모드, 어떤 위치에 사용해야 하는지 나옵니다. 부착하는 위치에 따라 모드가 있고 각 주파수가 달라진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에클레어 린 (ECLEAR lean) 구성품입니다. 코어패..
심쿵! 애플워치 스포츠 루프 (PRODUCT)RED 밴드 나왔어요~ 애플워치 시리즈4 밴드 조합 애플이 미국 시간 11월 14일 새로운 애플워치 밴드 스포츠 루프 (PRODUCT)RED 밴드를 선보였습니다. 최근 가장 핫한 밴드 중 하나인데요. 화사한 색감의 (PRODUCT)RED라 컬러풀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애플워치 밴드입니다. 그리고 (PRODUCT)RED 라인이기 때문에 구매액의 일부는 글로벌펀드 HIV/AIDS 기금으로 전달되는 좋은일도 함께 할 수 있으니 어떤 매력을 가지고 있는지 잘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심쿵! 애플워치 스포츠 루프 (PRODUCT)RED 애플워치 시리즈4 실버 알루미늄에 스포츠 루프 (PRODUCT)RED 밴드를 조합한 모습입니다. 빨간색의 연무 워치페이스의 조합까지 환상적인 컬러 조합을 느낄 수 있습니다. 애플워치의 매력은 이렇게 다양한 밴드 조합으로 매번 새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