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2/05

(3)
아이폰, 아이패드 2018년을 빛낸 최고의 앱, 게임, 음악 등 안녕하세요. IT리더 리더유입니다. 애플이 2018년 결산으로 최고의 앱, 게임, 음악 등을 발표했습니다. 1년간 주목 받은 앱, 게임, 음악은 무엇이 있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아이패드, 아이폰 앱이 다르니 참고해 두세요. 아이폰 2018년을 빛낸 최고의 앱, 게임 아이폰 앱스토어 투데이 가면 2018년을 빛낸 올해의 게임, 올해의 앱, 올해의 게임 트렌드, 올해의 앱 트렌드를 볼 수 있습니다. 2018년 앱의 흐름을 재미있게 볼 수 있으니 확인해 보시면 좋습니다. 아이폰 2018년 올해의 게임은 Donut County가 선정되었습니다. 유료 게임이라 생소한대요. 스토리 기반의 퍼즐 게임이라 가볍게 도전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애플은 이렇게 인디게임에도 많은 관심을 두어 다양한 게임이 공존할..
LG 그램 17인치 노트북이 나온다고요? 17인치 노트북 끝판왕 가나요? 안녕하세요. IT리더 리더유입니다. 오늘은 LG 그램 17인치 출시 소식이 들려와 그 이야기를 해보고자 합니다. LG 그램은 침체된 한국 노트북 시장의 활력을 준 의미있는 모델입니다. 1kg이 안되는 무게로 세상을 깜짝 놀라게 했고 말도 안되는 사용시간 ( 그램 13의 경우 최대 31.5시간) 으로 노트북의 기준을 바꿔 버렸습니다. 그리고 초경량 노트북에서 기대할 수 없는 SSD, RAM추가 슬롯을 제공하는 과감함까지! LG 그램은 소비자들이 원하는 모습을 현실화해 꺼져가는 한국 노트북의 경쟁력을 한단계 높여 두었습니다. 물론 초고사양이 아니라는 아쉬움도 있긴 하지만 LG 그램이 가진 경쟁력은 다양한 노트북 수요를 충족 시키기에 충분했습니다. 그런데 이제는 LG 그램 17인치 노트북이 등장할 거라고 합니..
포트나이트 코리아오픈 2018 꼭 가보세요! 에픽게임즈 포나 코리아오픈 참고 에픽게임즈 포나가 한국유저들을 위한 특별한 시간을 마련했습니다. 포트나이트 코리아오픈 2018을 성대하게 준비 했는데요. 포나에 관심있는 분이라면 이번 행사를 절대 놓치면 안될 것 같습니다. 지금부터 잘 참고해 보세요! 포트나이트 코리아오픈 2018 가볼까요? 포트나이트 코리아오픈 2018은 글로벌 포트나이트 랭커 및 국내 이스포츠 레전드 선수, 역대급 셀러들이 참여하는 행사로 총 10억원의 기부금을 마련하는 이벤트 매치입니다. 포나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고 세계적인 랭커들의 모습도 볼 수 있기 때문에 꽤 재미있는 볼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축하무대도 있고 다양한 프로그램이 있어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포트나이트 코리아오픈 2018은 12월 15일(토) 14시~18시 30분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