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1

(24)
10인치 인강용 태블릿! 화웨이 미디어패드 M5 10 성능 좋고 디자인 예뻐요~ 화웨이 미디어패드 M5 10 스펙 화웨이가 지속적으로 가성비 좋은 태블릿PC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화웨이는 크게 두가지 라인업의 태블릿PC가 있습니다. 프리미엄 모델은 M5 이고 보급형 라인은 T5, T3가 있습니다. 이번에 출시한 모델은 프리미엄 모델로 10.8인치 대화면을 가진 태블릿PC 입니다. 가격은 499,000원에 판매되고 있는데요. 다소 가격대가 높은 화웨이 미디어패드 M5 10은 무엇이 다른지 지금부터 상세하게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화웨이 미디어패드 M5 10 개봉기~ 구성품 확인! 화웨이 미디어패드 M5 10 패키지 입니다. 패키지에는 하만카돈 오디오 시스템이 들어가 있음을 보여주고 있고 Hi-Res 오디오 지원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프리미엄 사운드를 들을 수 있음을 보여주는 포인트 입니다. 화웨이 미디어패드 M5 1..
공공기관 와이파이 무용지물? 삼성 스마트 무선랜은 달라요? 요즘은 유동인구가 많은 도심 또는 관광 명소를 가면 와이파이망이 잘 구축되어 있습니다. 와이파이 검색하면 정말 많이 나오는데요. 문제는 사용이 안되는 것들이 많다는 것입니다. 연결하면 끊기고 인터넷 접속도 안되는 경우가 부지기수 입니다. 그래서 요즘은 와이파이 신뢰도가 많이 떨어진 상황인데요. 삼성 스마트 무선랜은 이런 문제점을 잡고 실질적인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공공기관의 필수 서비스가 된 와이파이 주민센터, 구청, 시청, 도청 같은 공공기관을 가면 시민들을 위해 무료 와이파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민원인들의 편의와 행정업무 관련 계약자들이 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한 것인데요. 그래서 실질적인 와이파이 서비스가 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무료 와이파이라고 잡았는데 연결 안되고 속도 느..
애플 무료 교육 Today at Apple 50개 이상 새로운 세션 추가 애플스토어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교육 Today at Apple 세션이 더 풍성해졌습니다. 사진, 동영상, 음악 코딩, 앱 개발, 예술 및 디자인 등을 체험형 그룹 세션으로 제공하고 있는데요. 이번에 새로운 Today at Apple 프로그램을 발표했으니 참고해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애플 무료 교육! Today at Apple 알아두면 좋아요. Today at Apple은 2017년 도입되어 매주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참가자들이 참석하는 18,000개 이상의 무료 세션을 진행해 왔습니다. 저도 애플스토어 가로수길 가서 들어봤는데요. 무료 교육이라고 맛배기만 보여주는게 아니라 핵심 내용을 실습과 함께 경험할 수 있어 굉장히 유익했습니다. Apple 리테일 담당 수석부사장 안젤라 아렌츠 (Angela Ah..
가성비 좋은 이어폰 에이투 AT121 (ATWO AT121) 사용해 봤습니다. 매력적인 가성비 좋은 이어폰 에이투 AT121(ATWO AT121)을 만났습니다.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뛰어난 음질까지, 음악 감상은 물론이고 게이밍 이어폰으로도 매력적인 활용이 가능합니다. 닌텐도스위치 이어폰으로 사용하고 있는데요. 어떤 차별화된 매력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가성비 좋은 이어폰 에이투 AT121 (ATWO AT121) 첫만남! 에이투 AT121(ATWO AT121) 패키지는 투명하게 깔끔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패키지가 고급스럽지는 않지만 내용물은 아주 충실합니다. 에이투 AT121 (ATWO AT121) 이어폰이 들어있는 모습입니다. 일단 첫만남에서 느낄 수 있는 이어폰 케이블은 굉장히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꼬임방지 단선방지가 된 케이블로 생활방..
설날 추천앱! 아이폰 앱 5가지 - 토스, 카카오뱅크, 아내의 식탁, 포토스캐너, 뱅크샐러드 설날이 얼마남지 않았습니다. 아이폰, 아이패드 사용자들을 위해 추천앱을 알려드리니 설날 추천앱으로 참고하셔서 활용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설날 추천앱 - 금융 관리를 도와주는 토스! 토스앱은 자신의 모든 계좌, 카드, 신용 현황 등을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앱입니다. 무료 송금 서비스도 있기 때문에 설날에 돈을 보낼때 좋은데요. 평상시에도 카드관리, 신용 등급 관리를 한눈에 볼 수 있어서 매력적인 앱이니 아직도 경험하지 못하신 분들은 꼭 활용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직관적인 메뉴, 쉬운 사용이 매력적인 토스 앱입니다. 아쉬운점은 모든 카드사를 지원하지 않아 확인이 불가능한 것도 있습니다. 이런 부분만 보완된다면 최고의 앱이라 할 수 있습니다. 무료 송금은 월 5회 가능합니다. 페이스 ID로..
삼성 스마트 무선랜 삼척시청 무선랜 & WIPS 사례 보니 - 공공기관 보안 삼성 스마트 무선랜은 다양한 기관 및 회사에서 사용되고 있습니다. 무선랜에서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안정적인 속도는 기본이고 보안인데요. 그래서 개인들이 사용하는 무선랜과 달리 기업이나 관공서, 공공기관에서는 삼성 스마트 무선랜을 통해 다양한 시스템 구축을 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삼척시청 무선랜 & WIPS 사례를 통해 어떻게 구성이 되었는지 확인해 보겠습니다. 삼척시청 삼성 스마트 무선랜 & WIPS 적용 삼척시청은 삼성 스마트 무선랜과 WIPS 통합형 AP를 도입해 FMX 서비스의 읍·면 사무소 확대를 했습니다. FMX는 유선 전화가 아닌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언제 어디서든 행정전화를 걸거나 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그리고 갈수록 문제가 되고 있는 해킹을 방지하기 위해 주요 시정, 시민 정보가 유출되..
카니발 잡는 2019 현대 팰리세이드 인정 할 수 밖에 없는 대형 SUV 국내 대형 SUV 시장은 카니발이 꽉 잡고 있었습니다. 사실상 경쟁자가 없었기 때문인데요. 그런데 2019 현대 펠리세이드의 등장으로 시장 판도가 완전히 달라졌습니다. 디자인 괜찮고 옵션 좋고 가격까지 착하니 기존에 현대차를 욕했던 사람들도 팰리세이드 만큼은 이렇다할 비판을 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 정도로 경쟁력있게 잘 나왔다는 것입니다. 2019 현대 팰리세이드 디자인은 보통 2019 현대 팰리세이드 디자인은 크게 새로운 디자인은 아닙니다. 기존 현대 SUV 디자인 룩을 그대로 이어가는 디자인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디자인에서 큰 매력을 느낄수는 없지만 대형 SUV라고 봤을때는 경쟁력있는 디자인입니다. 카니발처럼 풍성한 매력 대신 날렵함을 강조한 대형 SUV라 그 자체로 의미가 있는 디자인이라 ..
2019년 달라진 자동차 법규 상식! 자동차 세테크는 재테크다! - 자동차 레몬법, 클린 디젤, 노후 경유차 2019년에는 자동차 관련 법규 관련해서 많은 부분이 달라졌습니다. 소비자 보호에 대한 법규가 강화되고 자동차 세테크를 할 수 있는 다양한 법규들이 나왔는데요. 세테크만 잘해도 재테크에 큰 힘이 될 수 있으니 오늘 정보를 잘 확인해서 이용해 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2019년 달라진 자동차 법규! 1. 자동차 레몬법 드디어 적용! 2019년 가장 큰 변화는 바로 한국에도 자동차 레몬법이 적용된다는 것입니다. 레몬법은 미국의 소비자 보호법으로 차량 및 전자 제품 결함이 있을 경우 제조사가 소비자에게 교환, 환불, 보상 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우리나라는 자동차 결함이 발견돼도 이런 법이 없어 그 피해를 소비자가 고스란히 안고 가야 했었는데요. 이제는 자동차 하자시 제조사가 소비자 보호를 위해 적극적으로 나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