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1/21

(2)
2019년 이랜드의 변화! 스파오(SPAO) 콜라보 해리포터, 짱구잠옷이 가져온 변화 2019년 이랜드는 다양한 변화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중 스파오(SPAO) 브랜드는 2018년 다양한 콜라보를 통한 성공모델을 보여줬는데요. 그래서 2019년 이랜드는 파격적인 인사단행으로 30,40대 참신한 CEO를 발탁해 계열사 독립으로 경영 체제를 강화하고 있습니다. 2018년 스파오(SPAO) 콜라보 화제! 이랜드의 대표 브랜드 스파오(SPAO)는 2018년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스파오 헤리포토 콜라보레이션은 25만장이 2시간에 완판되는 놀라운 성과를 냈고 짱구 콜라보레이션은 1차 온라인 30분만에 완판, 2차 오프라인은 2시간 만에 완판되었습니다. 그 이후 5차 리오더까지 진행되었습니다. 그리고 6차 겨울버전 짱구 잠옷 2만장은 6시간 완판되는 놀라운 반응을 이어갔습니..
어린이 교통사고 골절 대비! DB손해보험 다이렉트 어린이 교통상해 특약 어때요? 최근 뉴스를 보면 어린이 교통사고가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습니다. 연평균 약 1.2만건의 어린이 교통사고가 있는데요. 어린이는 특히 뼈가 아직 단단해진 시기가 아니라 골절 사고가 많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작은 접촉에도 치명적인 사고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이에 대한 대비가 필요합니다. 어린이 교통사고 예상할 수 없다! 어린이들에게 항상 주의를 주지만 아이들이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 사고가 날지 모릅니다. 어린이 교통사고를 보면 보행 중 사고도 많지만 자전거를 타다가 벌어지는 사고가 많고 차량 탑승이나 주차 등 다양한 변수와 함께 사고가 발생합니다. 그래서 도로교통공단 자료를 보면 2017년 기준 5년간 어린이 교통사고 발생건수가 연 평균 약 1.2만건으로 집계되었습니다. 정말 엄청난 사고 건수인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