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2/22

(3)
현장에서 본 2019 삼성 갤럭시 언팩 행사 후기! 반전드라마 쓴 갤럭시 폴드, 갤럭시 S10, 갤럭시 버즈, 갤럭시워치 액티브 2019 삼성 갤럭시 언팩 행사에 왔습니다. 미국 샌프란시스코 빌 그레이엄 시빅 오디토리움에서 진행되었는데요. 사전에 갤럭시S10 정보가 다 유출되면서 다소 김빠진 행사가 되지 않을까 우려의 시선이 많았는데 갤럭시 폴드 하나로 반전 드라마를 만들어냈습니다. 지금부터 2019 삼성 갤럭시 언팩 현장을 생생하게 보여드릴테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삼성 갤럭시 언팩 영상으로 보기! 2019 삼성 갤럭시 언팩 현장에 가다! 2019 삼성 갤럭시 언팩 장소인 미국 샌프란시스코 ' 빌 그레이엄 시빅 오디토리움' 입니다. 갤럭시S10으로 새로운 역사를 쓰는 현장이고 삼성의 혁신 제품인 갤럭시 폴드가 공개된 의미있는 장소로 기억될 것 같습니다. 갤럭시 언팩 행사는 QR코드로 된 초대장이 있어야 들어갈 수 있기 때문에..
LG V40 초기 설정, 부모님께 맞춰 키보드, 홈화면, 뉴세컨드스크린 설정까지 한 번에 따라하기 스마트폰 설정 요즘 못하는 분들 없는거 같지만 부모님 세대로 올라가면 이야기가 달라집니다. 부모님 세대들은 컴퓨터와 친하지 않았던 시대이기 때문에 모든것이 새로울 수 있습니다. 그래서 자녀가 함께 해주면 좋은데요. 함께 할 수 없는 상황이라면 지금부터 제가 알려 드리는 설정 방법을 잘 따라해 보시기 바랍니다. LG V40의 경우 스마트폰 세팅에 들어가면 맞춤 설정을 할 수 있도록 나옵니다. 맞춤설정은 자신이 원하는 스타일로 처음부터 세팅을 할 수 있게 해주는 것입니다. LG V40 맞춤설정의 경우 크게 3가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뉴세컨드스크린, 키보드, 홈화면 입니다. 이미지로 나와 있기 때문에 보면서 원하는 설정을 하면 좋습니다. LG V40 뉴세컨드스크린 설정하기! LG V40, LG G7, LG..
겨울여행 안전운전! 블랙아이스, 눈길운전, 겨울철 타이어 공기압, 겨울철 자동차 배터리 관리 겨울여행을 떠날때 안전운전과 자동차 관리는 가장 중요한 요소입니다. 자동차 상태와 날씨에 따라 다양한 변수가 있기 때문인데요. 오늘은 겨울여행시 알아두면 좋은 안전운전 방법과 자동차 관리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할테니 잘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블랙아이스를 조심하라! 블랙아이스를 조심하라는 이야기는 겨울이 되면 항상 나오는 이야기 입니다. 그런데도 매년 블랙아이스로 인한 교통사고는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보이지 않기 때문입니다. 블랙아이스는 검은색 도로 위가 언 현상을 의미합니다. 보기엔 그냥 일반 도로 같지만 얼음막이 있어 빙판과 같습니다. 즉, 아무렇지 않게 블랙아이스 위를 달리다 브레이크를 밟으면 큰 사고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그래서 겨울철에는 이른 아침 과속을 하면 안됩니다. 블랙아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