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4/04

(3)
이랜드 NC강서점 E맘데이, E맘클럽 혜택 받아 볼까요? 이랜드는 엄마들을 위한 혜택을 주는 E맘클럽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동쇼핑 뿜만 아니라 엄마들의 고민까지 해결해주는 E맘클럽 혜택이 많으니 잘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랜드 NC강서점 E맘클럽이 뭐에요? 이랜드리테일에서 운영하는 E맘클럽은 만 12세 이하 자녀를 둔 이랜드리테일 멤버십 회원 맘고객을 위해 맞춤혜택을 제공하는 클럽 제도입니다. 아동 전용 행사, 이벤트, 제휴 쿠폰, E맘 데이 운영 등 다양한 혜택이 있으니 가입해 두시면 좋습니다. E맘클럽 가입 방법은 자녀확인 증빙서류(등본, 가족증명서, 의료보험증 등)를 준비하고 NC 및 뉴코아등 여러 채널 고객 상담실에 방문합니다. 그럼 가입 완료와 함께 E맘클럽 스티커를 받을 수 있습니다. NC강서점은 2월 부터 시작되었는데요. 7층 고객 상담실로 ..
봄여행! 이랜드 대구 이월드 별빛 벚꽃 축제, 국내 최대 높이 스카이드롭 가볼까요? 연간 200만명이 찾는 이랜드 대구 이월드에서 봄을 맞아 다양한 준비를 했습니다. 봄 대표 축제 '별빛 벚꽃 축제'가 준비되어 있고 국내 최대 높이 스카이드롭이 있으니 봄 여행을 계획 중이신 분들은 잘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랜드 제8회 대구 이월드 별빛 벚꽃 축제 이랜드 제8회 대구 이월드 별빛 벚꽃 축제가 3월 23일부터 4월 7일까지 열립니다. 아름다운 벚꽃을 다양한 분위기로 만날 수 있는 곳이라 연인들이 함께 하기 좋은 여행 코스입니다. 이랜드 대구 이월드를 위에서 바라본 모습입니다. 짜릿한 놀이기구도 많고 아름 다운 벚꽃 거리까지! 봄 여행으로 사진 찍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엔 이만큼 좋은 곳이 없을 것 같습니다. 밤에는 불꽃 놀이까지!! 봄 대표 축제 별빛 벚꽃 축제가 봄을 더 의미있게 만..
2019 서울모터쇼 르노삼성자동차, 르노 전시관 후기! - 르노삼성 XM3 인스파이어, EZ-PRO, 도슨트 투어 등 2019 서울모터쇼에서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 프로그램을 준비한 르노삼성자동차, 르노 전시관을 다녀왔습니다. 르노삼성자동차는 2019 서울모터쇼에서 르노삼성 XM3를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도슨트 투어 프로그램 등 다양한 참여 프로그램을 통해 르노삼성자동차와, 르노의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으니 잘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르노삼성 XE3 영상으로 보기 2019 서울모터쇼 르노삼성 자동차, 르노 전시관 2019 서울모터쇼 르노삼성 자동차, 르노 전시관의 모습입니다. 여유로운 공간에 감각적인 공간 구성으로 르노삼성자동차와 르노의 매력적인 차들을 편안하게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오른쪽은 르노삼성자동차, 왼쪽은 르노로 구분해 각 브랜드에서 나오는 다양한 차들을 전시해 두었습니다. 르노삼성자동차 QM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