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4/24

(3)
유플러스 로드 필동골목 다녀왔어요~ 골목상권 살리기 프로젝트 유플러스가 골목상권을 살리기 위한 프로젝트로 유플러스 로드를 준비했습니다. 옛 서울의 정취가 있는 필동골목의 여러 매장과 제휴를 맺어 유플러스 고객들이 할인을 받고 이용할 수 있게 했습니다. 필동골목에 들어서니 곳곳에 유플러스 로드 필동골목 편이라는 안내가 붙어 있습니다. 필동골목 편이라고 되어 있으니 앞으로 다양한 골목상권에 유플러스 로드 프로젝트가 진행될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제휴된 매장에서는 유플러스 멤버들에게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했습니다. 거리 중간에 있는 안내소에서는 유플러스 로드에 대한 안내를 받을 수 있었고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었습니다.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올리면 영화 예매권을 주고 느리게 우체통은 편지를 보내면 1년후에 편지를 받을 수 있게 하는 이벤트도 열렸습니다. 필동골..
아직도 쓸만해요! 보급형 스마트폰 보다 좋은 갤럭시 S8 어때요? - 갤럭시 S8 스펙 갤럭시 S10 시리즈가 나오고 모든 시선이 쏠린 지금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분들은 예전 스마트폰에 눈길을 돌려도 좋습니다. 아직도 현역인 스마트폰이 저렴한 가격에 나오기 때문인데요. 오늘은 지금도 쓸만한 스마트폰 갤럭시 S8을 확인해 보도록 할테니 잘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갤럭시 S8 디자인 경쟁력! 갤럭시 S8은 삼성 스마트폰 디자인의 큰 변화가 시작된 모델입니다. 5.8인치 화면에 물리적 홈버튼을 없애고 상하단 배젤을 줄인 꽉찬 화면, 양쪽 배젤을 최소화한 디자인으로 호평을 받았습니다. 갤럭시S8 디자인은 갤럭시S9에서도 변화를 주지 않았는데요. 그만큼 지금봐도 괜찮은 디자인으로 디자인 생명력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갤럭시 S8은 엣지있는 화면으로 삼성 스마트폰 디자인만의 부드러운 매력을 담고 ..
이랜드 CSR - 대한민국 소방관 지원 및 강원 산불 피해지역 구호물품 지원 이랜드는 국내, 해외 다양하고 현실적인 CSR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꼭 도움이 필요한 곳에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데요. 이번에 강원 산불 피해지역에 긴급 구호물품을 보내기도 했고 사회의 "숨은영웅"인 대한민국 소방관 지원을 위해 이랜드가 나섰습니다. 이랜드 CSR 강원산불 피해지역 긴급 구호물품 이랜드 재단과 이랜드 호텔레저BU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사업부는 지난 강원 산불 피해지역인 강원도 고성, 속초 지역에 긴급 구호물품을 보내 도움을 주었습니다. 이랜드는 이불 250채, 속옷 300벌, 슬리퍼 250개, 트레이닝복 세트 250벌 등 총 5천만원 상당의 이재민 생필품을 보내 도움이 필요한 이재민에게 큰 힘이 되었습니다. 갑작스러운 산불이라 충격이 이만저만 아니었을테고 걱정이 많았을텐데요. 조금이나마 이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