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5/20

(3)
핸드메이드 애플워치 밴드, 크래프츠클립 밴드 장착해 봤어요~ - craftsclip 애플워치 가죽밴드 애플워치의 매력은 다양한 밴드를 통해 새로운 기분을 느낄 수 있게 해준다는 것입니다. 기분따라 분위기따라 다양한 느낌으로 연출을 할 수 있는데요. 오늘 보여드릴 크래프츠클립 밴드는 애플워치 가죽 밴드로 정품 가죽밴드 대비 가격도 저렴하면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으니 잘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고급스러운 패키지, craftsclip 애플워치 가죽 밴드 craftsclip 애플워치 가죽 밴드 패키지는 고급스러운 선물 포장 느낌으로 제공됩니다. 나한테 주는 선물, 다른 사람에게 줄때도 기분이 좋은 패키지 입니다. 편지를 열듯 개봉하게 되어 있습니다. 안쪽에는 어떤 애플워치 밴드인지 잘 알 수 있게 사진과 함께 보여주고 있고 그 옆에 craftsclip 애플워치 가죽 밴드가 들어 있습니다. 참고로 크..
Wi-Fi 6 공유기 정말 빨라? 넷기어 나이트호크 RAX80와 갤럭시S10 5G 속도 체크해보니.. 갤럭시S10이 발표하면서 새로운 기술인 Wi-Fi 6를 적용했다고 밝혔습니다. 더 빨라진 Wi-Fi 속도를 경험할 수 있다고 했는데요. 넷기어 나이트호크 RAX80이 Wi-Fi 6를 지원하기 때문에 그 차이를 확인해 봤습니다. Wi-Fi 6 공유기는 정말 빠른 속도를 보여줄까요?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Wi-Fi6 공유기 넷기어 나이트호크 RAX80 첫느낌 넷기어 나이트호크 RAX80 패키지 입니다. 일반적인 공유기와는 완전히 다른 스타일의 공유기로 새로운 변화를 공유기 디자인에서도 느낄 수 있습니다. 패키지를 오픈하면 풍성한 구성을 만날 수 있습니다. 쉽게 설치할 수 있도록 가이드가 나와 있으니 그대로 따라하기만 하면 됩니다. 넷기어 나이트호크 RAX80 구성품은 본체, 이더넷케이블, 어댑터로 구성되..
재평가 받는 LG V50 ThinQ 개봉기 그리고 LG 듀얼스크린! LG V50 구성품 처음 LG V50 ThinQ가 공개되었을때는 갤럭시폴드와 비교되며 비아냥 섞인 평가를 많이 받았습니다. 화면이 접힌다는 것만으로 비교 대상이 되었는데요. 하지만 그렇게 찬사를 받던 갤럭시폴드가 초기 문제를 극복하지 못하고 출시가 연기되면서 LG V50 ThinQ에 대한 재평가가 이뤄지고 있습니다. 그럼 LG V50 ThinQ는 정말 매력적인 스마트폰일까요? 어떤 모습인지 지금부터 상세하게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LG V50 ThinQ 영상으로 보기! LG V50 ThinQ 개봉기! LG V50 ThinQ와 듀얼스크린 패키지 입니다. 패키지 디자인은 언제나 그렇듯이 변함 없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LG V50 ThinQ 패키지를 오픈하면 LG 스마트폰만의 차별화된 구성품인 융이 들어 있습니다. 전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