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11

(30)
스타벅스에는 없는 스타벅스 스피커! 리더유 꿀템 선정 중국 한정판으로 출시된 스타벅스 스피커를 구입했습니다. 스타벅스에서는 시즌별로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는데요. 중국에서 나온 스타벅스 스피커가 너무나 예뻐서 충동 구매했는데 정말 괜찮은지 리얼하게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리더유 꿀템으로 선정했습니다. 스타벅스 스피커 영상으로 보기! 스타벅스 스피커 첫만남! 직구로 구매할 수 있는 스타벅스 스피커 입니다. 패키지는 독특하게 두개로 구성되어 있고 완전 밀봉된 형태로 되어 있습니다. 대단한 제품은 아닌데 포장에 굉장히 신경을 쓴 느낌이네요 메인 박스를 오픈하면 이렇게 스타벅스 스피커가 들어 있습니다. 구성품은 딱 두가지 입니다. 본체와 전원 어댑터 아쉬운점은 이 제품은 꼭 전원을 연결해서 사용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전원을 넣더라도 USB 방식으로 ..
아이디어 인정! 맥북프로 스탠드 테스모 킥스탠드 후기 - 리더유 꿀템 참신한 아이디어가 매력적인 테스모 킥스탠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맥북프로 스탠드로 활용하고 있는데요. 리더유 꿀템으로 인정한 매력적인 제품이니 지금부터 리얼하게 그 모습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테스모 킥스탠드 첫만남! 테스모 킥스탠드 패키지 입니다. 접착식 노트북 스탠드이기 때문에 보호필름 같은 패키지에 들어 있습니다. 정말 작습니다. 뒤에 보면 간단하지만 어떻게 부착해서 사용하면 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구입하시면 자세하게 확인하게 되실 것입니다. 위아래 방향을 어떻게 둬야 할지 확인하게 되거든요 패키지를 오픈하면 비닐 포장된 제품을 만나게 됩니다. 딱 이것만 들어 있습니다. 바로 요렇게 생긴 제품입니다. 간단하게 생겼죠. 그런데 이런 아이디어를 만들어 냈다는게 정말 놀랍습니다. 두께도 슬림 합..
세상 편해지는 SK매직 매직컨트롤 전기레인지 인덕션 추천 특별한 매력! SK매직 매직컨트롤 전기레인지를 사용해보니 왜 진작 전기레인지를 사용하지 않았나 싶을 정도로 놀라운 매력을 계속 발견하고 있습니다. 특히 SK매직 매직컨트롤 전기레인지는 특별한 기능을 통해 더욱 만족도 높은 전기레인지의 모습을 갖추고 있는데요. 전기레인지를 고민하는 분들은 잘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SK매직 매직컨트롤 전기레인지 3구 인덕션! 전기레인지 선택 시 전기레인지와 하이라이트가 겸용된 모델과 전체가 다 인덕션인 제품이 있습니다. 각각의 장정과 단점이 있어 어떤게 정답이라고 할 수는 없지만 확실히 3구 인덕션을 탑재한 것이 관리 측면에서는 편한게 사실입니다. 물론 하이라이트의 장점도 있기 때문에 무조건적인 비교 대상은 아니지만 주방 관리를 잘 못하는 사람이라면 전체가 다 인덕션으로 되어 있는게 ..
500만원 상금 도전! 서울 스타일 영상 공모전 도전 하세요! 서울의 다양한 매력을 영상으로 담는 공모전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개인 혹은 팀 단위로 응모가 가능한 영상 공모전인데요. 대상의 경우 상금 500만원이 주어질 정도로 파격적인 시상도 하고 있으니 잘 참고해서 도전해 보시기 바랍니다. 서울스타일 영상공모전 내용을 보면 크게 다섯가지 분야 영상으로 도전할 수 있습니다. 감성 서울은 영상미로 도전할 수 있고 서울 꿀팁은 정보, Fun한서울은 재미, 서울스토리는 기획, 크리에이티브서울은 창의적 생각으로 접근할 수 있습니다. 보면 그리 어려운 도전과제들이 아닙니다. 서울을 소개하는 다양한 기획을 바탕으로 도전을 하면 되는 것입니다. 그리고 친절하게 예를 들어 놨는데요. 서울 플랙스, 제로페이 사용, 따릉이 사용, 서울 스타일, 서울에 미치다, 서울에서 놀다, 기타 ..
두달 사용, LG V50S ThinQ 듀얼스크린 후기! LG V50S ThinQ 단점은? LG V50S ThinQ 구매를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 제가 두달간 사용해 본 느낌을 가감없이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LG V50S ThinQ 듀얼스크린은 어떤 가치가 있는지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LG V50S ThinQ 듀얼스크린 이런게 가능해 집니다. LG V50S ThinQ는 듀얼스크린을 통해 다양한 공간에서 별도의 장비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두개의 화면이기에 가능한 사용씬으로 셀프 촬영을 할 수도 있고 영상 촬영도 새로운 거치 방식으로 흔들림 없는 영상 촬영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사진 촬영시 탑뷰, 언더뷰 같이 일반 스마트폰으로 하려면 보기 어려운 구도까지 LG V50S ThinQ 듀얼스크린으로 사용할 수 있어 혁신적인 사용 방법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화면이 접히기 때문에 영화볼때 ..
그랜저까지 위협하는 2020 기아 K5 디자인! 3세대 k5 체험단 모집 기아자동차의 디자인이 예사롭지 않습니다. 기아 K7에서도 젊은 매력으로 고급스러움을 한층 살리더니 이제 기아 K5에서는 또 다른 느낌으로 프리미엄 이미지를 살렸습니다. 2020 기아 K5의 등장은 중형차 시장의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것으로 예상되는데 체험단으로 먼저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있으니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2020 기아 K5 디자인 칭찬해요! 국산 중형차는 항상 딜레마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너무 좋게 하자니 그 윗급인 기아 K7이 위협을 받으니까요. 그런데 최근 기아차는 완전히 달라진 행보로 서로 다른 확실한 매력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현대 그랜저가 공개된 시점에 같이 나와 기아 K5는 새로운 경쟁 구도까지 만들어냈습니다. 둘 다 멋진 디자인으로 나왔지만 디자인이 추구하는 가치가 ..
유튜브 교육 - 구독자 늘리기 거품 현상! 과해지는 구독자 이벤트 괜찮을까? 안녕하세요 IT리더 리더유입니다. 지난번에 유튜브 구독자 조작에 대해 알려 드렸는데요. (관련글 : - 유튜브 구독자 늘리기 조작 괜찮을까? 오늘은 유튜브 교육으로 과해지는 유튜브 구독자 이벤트에 대한 이야기를 전해 드리겠습니다. 유튜브가 뜨면서 이벤트로 구독자를 늘리는 사람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물론 이벤트는 적절하게 구독자와 소통하는 수단이라 볼 수도 있지만 지금과 같은 현상은 유튜브 거품으로 이어지고 있어 장기적으로는 유튜브 거품에 일조할 것으로 보입니다. 아이폰11은 기본! 유튜브 구독자 이벤트 유튜브 구독자 수 늘리는데 이벤트 선물은 가장 중요합니다. 아이폰11 걸고 에어팟 걸고 몇백만원 들이면 단 1~2일 만에도 1~2만명 늘리는건 일도 아닙니다. 비용을 들여서 구독자 파워를 키우는건데요. 하..
한국 출시 예정 전기차! 르노 조에 (ZOE) 3세대 이탈리아 시승기 한국 출시를 예고한 전기차 르노 조에 3세대를 이탈리아 세르데냐섬에서 시승해 봤습니다. 르노 조에는 유럽에서 이미 인정을 받은 전기차로 이번에 3세대로 더욱 매력적인 변화를 가져왔는데요. 한국에서도 출시를 예고한 모델이라 이탈리아에서 먼저 확인해 봤으니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르노 조에 (ZOE) 영상으로 보기! 르노 조에 (ZOE) 3세대 두가지 옵션! 이번에 시승에 나온 르노 조에 3세대 두가지 색상입니다. 세라돈 블루 컬러와 티타늄 그레이스 컬러 인데요. 세라돈 블루 컬러는 친환경을 강조한 컨셉으로 100% 재활용 직물을 활용한 인테리어를 볼 수 있고 티타늄 그레이스 컬러는 상위 옵션으로 가죽으로 된 모델입니다. 친환경을 강조한 옵션이 기본 모델인데요. 유니크한 매력이 좋고 가죽으로 된 모델은 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