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rss 아이콘 이미지

기술의 소니 답게 노이즈캔슬링 제품에서도 공격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습니다. 소니는 각기 다른 스타일의 노이즈캔슬링 3종을 선보이며 다양한 선택을 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그야말로 뭐가 좋을지 몰라 다 준비해 봤다고 하는거 같습니다. 소니 노이즈캔슬링 기술의 결정판이라 할 수 있는 WF-1000X, WI-1000X, WH-1000XM2 중 마음에 드는 제품을 골라 보시기 바랍니다. 


소니 노이즈캔슬링 3종 고민되네! 



제가 얼마전 프라하를 다녀오면서 노이즈캔슬링 제품 덕을 톡톡히 봤습니다. 이전까지만 해도 사실 노이즈캔슬링 제품이 그닥 필요할까 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지금까지도 잘 살아 왔고 비행기의 소음 정도야 소리를 크게 들으면 어느정도 상쇄가 되기 때문에 괜찮다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노이즈캔슬링 제품을 써본 후 제 생각은 완전히 바뀌었습니다. 정말 이건 써봐야 알 수 있는 세계입니다. 말도 안되는 기술의 감동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소니는 노이즈캔슬링 제품의 선택을  WF-1000X, WI-1000X, WH-1000XM2 이 3종으로 다양한 선택을 할 수 있게 했습니다. 전통적인 노이즈캔슬링 제품의 헤드폰도 있고 평상시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넥밴드 스타일의 노이즈캔슬링, 코드리스 방식의 노이즈캔슬링까지 소니는 기술력으로 노이즈캔슬링 제품의 다양화에 성공했습니다. 



제가 가장 맘에 들어한 제품은 넥밴드 스타일의 소니 WI-1000X 입니다. 디자인도 예쁘고 목에 걸고 다닐 수 있기 때문에 평상시에도 노이즈캔슬링의 매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버스, 지하철에서 가장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 판단 했습니다. 



노이즈캔슬링 기능이 들어갔다고 사이즈가 크지는 않습니다. 다만 줄이 들어가는 방식은 아니라서 살짝 주렁주렁 대는 거추장스러움은 있습니다. 




그래서 장시간 사용 안할때는 이렇게 홈에다 줄을 껼 수 있는 배려가 되어 있습니다. 



대신 좋은점은 소니는 음질을 강화하기 위해 케이블을 두껍게 했습니다. 얇게 하면 휴대성이 좋아지지만 음질이 떨어지는 단점이 있어 음질에 조금 더 신경을 쓴 넥밴드형 노이즈캔슬링 헤드셋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노이즈캔슬링 기능은 쉽게 켜고 끄고 할 수 있습니다. 안쪽에 버튼 하나로 작동을 시킬수도 있고 끌수도 있습니다. 물론 어플로도 조정이 가능하고 움직임을 파악해 자동으로 조절도 가능해 다양한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컨트롤 버튼들도 안쪽에 있습니다. 양각으로 표시가 되어 있어 안보고도 쉽게 컨트롤이 가능합니다. 





소니 WI-1000X 색상은 골드와 블랙 두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무난한건 블랙, 부드러운건 골드 입니다. 저는 골드로 구입했습니다. ^^ 



많은 사람들이 감탄한 제품은 코드리스 방식의 소니 WF-1000X 입니다. 저 자그만한 제품이 노이즈캔슬링이 된다는 사실이 믿기시나요? 에어팟처럼 충전 케이스가 있고 귀에 쏙들어가는 방식으로 깔끔한 사용이 가능한 신개념 노이즈캔슬링 이어폰입니다. 




휴대할때는 이렇게 케이스에 넣어다니면서 충전을 하게 됩니다. 에어팟 보다는 충전 케이스 사이즈가 커서 바지주머니에 넣기에는 부적합해 보입니다. 




사용할때는 코드리스 방식이라 정말 편합니다. 줄이 없는 깔끔함을 추구한다면 소니 WF-1000X가 진리 입니다. 무슨 말이 필요할까요? 이 작은 코드리스 방식의 노이즈캔슬링 이어폰은 지금까지 느껴보지 못했던 노이즈캔슬링의 세계로 가장 쉽게 다가설 수 있는 제품입니다. 



소니 WF-1000X 색상도 두가지 입니다. 블랙과 골드, 귀에 가볍게 장착해서 사용하는 제품이라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가격도 가장 저렴합니다. 




전통적인 방식 이면서 소리와 기능까지 고루 갖춘 소니 WH-1000XM2 입니다. 전작에 이은 개선품으로 더욱 환상적인 노이즈캔슬링 효과를 느낄 수 있습니다. 소니 WH-1000XM2는 헤드폰을 벗지 않고도 대화를 할 수 있는 신기능으로 노이즈캔슬링 헤드폰의 새로운 시대를 열었습니다. 최고의 음질을 추구한다면 비싸지만 소니 WH-1000XM2가 가장 큰 만족을 줄 것입니다. 


소니 노이즈캔슬링 3종 적응형 사운드제어를 선보이다! 



소니 노이즈캔슬링 3종은 종류도 종류이지만 모든 기기에 적응형 사운드제어를 적용해 주변상황을 감지하는 노이즈캔슬링 효과를 느낄 수 있습니다. 기존 노이즈캔슬링 제품들은 노이즈캔슬링에 들어가면 주변 소음을 차단해 안전한 곳에서만 사용이 가능했는데 소니 노이즈캔슬링 3종은 정지, 걷는 중, 뛰는 중, 차량 이동 등을 스마트폰의 GPS와 가속계를 활용해 파악하게 되어 일상속에서도 노이즈캔슬링 기능을 사용할 수 있게 했습니다. 



어플을 통해 관리되는 소니 노이즈캔슬링 3종! 아이폰, 안드로이드폰 다 지원하기 때문에 시장의 파급력은 꽤 상당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소니 노이즈캔슬링 3종 발표 내용 보기! 




아이유가 홍보하는 소니 노이즈캔슬링 3종!! 소니의 모델 선택은 탁월합니다. 



소니는 발표를 할때 시장의 변화를 잘 정리해서 보여줍니다. 그만큼 소니가 시장 파악을 잘하고 있고 성장세가 뚜렷하기 때문입니다. 무선 헤드폰/이어폰이 전체 시장의 50% 이상 점유율을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작년 대비 145% 성장했을 정도로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2017년 1월~6월 판매 기준으로 평가했을때 MDR-1000X의 대성공으로 시장 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소니 노이즈캔슬링 MDR-1000X는 아시아 지역에서 압도적인 판매를 올리게 됩니다. 



소니는 전체 헤드폰/이어폰 시장에서 시장점유율 1위를 달리고 있고 무선 헤드폰 시장은 과반수가 넘는 점유율로 압도적 1위에 올라섰습니다. 그 중 노이즈캔슬링 헤드폰 MDR-1000X가 31%나 차지하고 있을 정도로 반응이 좋았습니다. 



소니 노이즈캔슬링 헤드폰 MDR-1000X 성공 이유는 최고의 노이즈캔슬링 성능과 하이 레졸류션 사운드 퀄리티, 센스엔진을 통한 새로운 음악 감상 경험이 주요 했다고 합니다. 



이런 성공을 발판으로 소니는 1000X 시리즈의 확장으로 노이즈캔슬링 시장의 변혁을 가져왔습니다. 무엇보다 이번엔 적응형 사운드제어 기능까지 추가해 압도적인 기술 경쟁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소니는 노이즈캔슬링 3종을 어플로 컨트롤 하게 됩니다. 적응형 사운드 제어, 노이즈 캔슬링 최적화, 헤드폰 사운드 설정까지 상세하게 사용자의 니즈를 반영할 수 있게 했습니다. 



적응형 사운드제어는 움직임을 파악해 노이즈캔슬링 효과를 자동으로 조절하게 됩니다. 정지상태일때는 노이즈캔슬링이 최대로 적용되고 걷거나 뛸때는 주변소리를 들을 수 있는 일반 모드로 들어갑니다. 차량으로 이동할때는 노이즈캔슬링이 작동되지만 음성도 들을 수 있게 셋팅값이 변경됩니다. 그야말로 스마트한 노이즈캔슬링 효과 입니다. 



모든 기능은 사전 설정 값을 통해 변경이 가능합니다. 20단계로 노이즈 캔슬링 조절이 가능해 섬세한 컨트롤을 할 수 있습니다. 



노이즈캔슬링 개인 최적화도 하여 착용 조건, 대기압 측정을 하고 분석 결과로 셋팅값을 잡아줍니다. 사용자에게 최고의 만족을 줄 수 있는 셋팅값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비행 중을 파악하기 위한 대기압 최적화 센서! 최상의 노이즈캔슬링 효과를 볼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습니다. 



헤드폰 사운드 설정도 지원합니다. 실외무대, 클럽, 무대, 콘서트홀 등 환경에 맞는 셋팅값을 잡아줍니다. 



이퀄라이저와 사운드 위치 제어도 합니다. 사용자가 원하는 소리를 찾아갈 수 있도록 섬세한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소니 WF-1000X는 6.8g 의 초경량 설계로 되어 있습니다. 페어링 충전 케이스는 오토 충전, 오토 페어링을 지원해 편안한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소니 WF-1000X를 이루고 있는 부속품입니다. 이 작은 기기에 어떻게 노이즈캔슬링 기능이 적용되어 있는지 보여주고 있습니다. 안테나는 초고감도 안테나 모듈이 들어갔고 업계최고의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잘 들어가 있습니다. 신개발 초소형 초고감도 6mm 다이내믹 드라이버가 적용되어 훌륭한 소리를 들려줍니다. 



소니 WF-1000X는 최대 9시간 재생이 가능합니다. 이어폰 본체에서는 3시간, 충전케이스 충전을 통해 6시간 사용이 가능합니다. 장시간 비행에는 적합하지 않아 보이고 이동하면서 가볍게 사용하기에 좋은 노이즈캔슬링 이어폰 입니다. 



기본으로 포함되어 있는 이어버드도 다양합니다. 최대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습니다. 



넥밴드 스타일의 소니 WI-1000X는 원음 재생 고음질을 지원하고 최대 13시간 연속 재생 할 수 있으면서 편안한 넥타입의 디자인을 가진 제품입니다.



소니 WI-1000X는 최상의 음질 구현을 위한 기술이 잘 담겨 있습니다. 무선에서도 최고의 음질을 구현할 수 있도록 되어 있어 음질을 우선시 한다면 소니 WF-1000X 보다는 우위에 있는 제품입니다. 



신형 9mm 진동판이 들어 갔고 고음~초고역대 HD 슈퍼 트위터 BA가 들어가 최상의 사운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업계 최고의 노이즈 캔슬링이 적용되어 넥밴드형에서도 완벽한 노이즈캔슬링 기능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아이유가 차고 있는 모습을 보니 예쁘죠! 노이즈캔슬링 작동을 하면 최대 10시간 사용 가능하고 일반적으로 사용할때는 13시간 사용이 가능합니다. 장시간 비행에도 적합한 소니 WI-1000X 입니다.



그리고 비행기에서 유선으로 들을 수 있는 유선 케이블도 지원하고 항공기용 어댑터도 제공합니다. 가볍게 사용하면서 비행기에서도 최고의 만족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가 됩니다.



소니 노이즈캔슬링의 끝판왕 소니 WH-1000XM2는 최고의 음질과 최대 38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한 여유로움을 갖추고 있습니다. 



소니 WH-1000XM2의 컨트롤은 터치UI로 할 수 있습니다. 직관적인 컨트롤로 헤드폰 사용의 만족을 높이고 있습니다. 



비행기에서 헤드폰을 벗지 않고 대화할 수 있는 퀵 어텐션 기능은 정말 매력적인 기능입니다. 제가 이번에 비행기 타면서 경험해 보니 이 기능이 있고 없고의 차이는 꽤 커보입니다. 



소니 WH-1000XM2는 유선 케이블 지원, 항공기용 어댑터도 제공합니다. 노이즈캔슬링 사용시에는 최대 30시간, 일반 모드에서는 38시간 사용이 가능합니다. 충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노이즈캔슬링 헤드폰 입니다. 



가장 궁금해 하실 가격은 소니 WF-1000X 는 299,000원, WI-1000X 는 399,000원, WH-1000XM2는 549,000원 입니다. 저는 소니 WI-1000X를 구입했습니다. ^^


소니 h.ear 2세대도 나왔어요~



소니는 감각적인 색상 라인업을 가진 소니 h.ear 2세대도 함께 선보였습니다. 기존에는 좀 더 강렬한 색상이라 용기가 필요했었는데 이번에는 파스텔톤의 색상 라인업으로 무난한 선택을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h.ear 2세대 종류도 다양합니다. 참고로 h.ear on 2 최상위 헤드폰 모델은 노이즈캔슬링 기능을 지원합니다. 가격 경쟁력이 좋아서 컬러풀한 매력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소니 h.ear 2세대를 참고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감각적인 색상으로 눈길을 사로 잡는 h.ear 2세대 입니다. 






패셔너블한 감성을 추구하는 분들에게 어필이 되는 소니 h.ear 2세대 입니다. 





모든 라이업의 컬러 통일화까지 보여줘서 수집의 욕구도 자극하고 있습니다. 소니의 디자인 경쟁력은 정말 좋습니다. 


판 바꾼 소니 노이즈캔슬링 3종! 여러분은 어떤 제품이 마음에 드시나요? 어떤걸 선택해도 만족스러운 노이즈캔슬링 기능을 경험할 수 있으니 잘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사람들이 많이 본 글]

- 접이식 마우스 끝판왕, 마이크로소프트 서피스 아크 마우스 좋아요~

- iOS11 꿀팁! 아이패드 프로 10.5 iOS11 올려보니.. 어때요?

- LG V30 모로칸블루 색상 예뻐요! 유플러스 V30 럭키박스 어때요? - V30 스펙

- 생생리포트! 일본 애플스토어 아이폰8 플러스 현지 개통기!

- 갤럭시노트8 달라진 점 체크! 갤럭시노트8 구성품 확인 및 색상 고민


[사람들이 많이 본 영상] - 리더유 유투브 구독하시면 매달 리뷰한 제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알림 체크도 해두시면 좋아요~


리더유 유투브 구독 바로가기!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