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리더유의 IT리더

일본에서 2018 아이패드 6세대 사왔어요! - 후쿠오카 애플스토어, 아이패드 프로 10.5 비교까지! 본문

애플

일본에서 2018 아이패드 6세대 사왔어요! - 후쿠오카 애플스토어, 아이패드 프로 10.5 비교까지!

친절한 리더유 2018.04.15 22:05

2018 아이패드 6세대 한국 출시가 5월로 예정되어 있어 먼저 출시한 일본 가서 아이패드 6세대를 사왔습니다. 2018 아이패드 6세대는 무엇이 다른지? 과연 살만한 모델인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후쿠오카 애플스토어 가서 아이패드 6세대 사오기 영상으로 보기!



일본 가서 사온 아이패드 6세대 영상으로 생생하게 보기!


일본 후쿠오카 애플스토어 어때요? 



일본 후쿠오카 애플스토어 입니다. 맥북 같은 느낌으로 메탈과 하얀색의 사과로고가 인상적입니다. 



후쿠오카 애플스토어는 단층으로 되어 있고 한국 애플스토어 보다 사이즈가 작습니다. 하지만 모든 애플 제품을 고루게 만날 수 있어 부족함은 없습니다. 



벽면은 감각적인 이미지와 사진으로 세련된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언제 봐도 예쁜 맥북 시리즈! 고급스러운 매력은 맥을 모르는 사람도 한번 사볼까 하는 고민을 하게 만듭니다. 



아이맥 시리즈는 많은 사람들의 로망인 데스크탑 입니다. 



그 중 아이맥 프로는 꿈의 PC로 전문일을 하는 사람들과 여유가 되는 사람들은 하나쯤 구매를 하는 완소 아이템이 되었습니다. 



아이폰X, 아이폰8, 아이폰8 플러스의 인기는 여전합니다. 



아이폰과 매칭이 좋은 비츠바이닥터드레 헤드폰!! 음악 감상을 하면서 귀를 호강 시켜줍니다. 



애플워치와 봄시즌을 맞아 새롭게 선보인 애플워치 밴드도 만나봤습니다. 



너무나 예쁜 스트라이프 우븐 나일론 밴드를 보고 반해서 하나 구입해 왔습니다. 생생한 모습은 아래 영상으로 참고해 보세요



애플워치 밴드 구입 영상




우리나라에는 없는 애플TV도 있습니다. 어서빨리 한국에도 애플 TV 서비스가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애플 제품과 사용할 수 있는 액세서리는 양 사이드에 조그맣게 마련되어 있습니다. 한국 애플스토어 보다 전시된 양은 별로 없네요.



애플스토어는 새로운 제품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 볼 수 있는 공간으로 애플 지니어스들과 자유롭게 이야기 나누면서 모르는 점들을 알아 갈 수 있습니다. 애플 제품에 대한 궁금증이 있으시다면 한국 애플스토어 가셔서 확인해 보세요! 



후쿠오카 애플스토어는 별다를건 없지만 여행가시면 한번 들려보세요~ ^^ 




2018 아이패드 6세대 어때요? 




아이패드가 전시되어 있는 공간입니다. 예전에는 아이패드 프로와 일반 아이패드의 구분이 확실했었는데 2018 아이패드 6세대가 나오면서 그 구분이 모호해졌습니다. 전부 애플펜슬을 사용할 수 있게 되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전시되는 아이패드 옆에는 애플펜슬이 다 매칭되어 있습니다. 



아이패드 미니는 뒤쪽에 따로 마련되어 있는데요. 은근히 귀여운 매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아이패드 미니도 애플펜슬이 지원되면 꽤 재미있는 활용을 할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2018 아이패드 6세대 디자인은 아이패드 5세대와 크게 달라지지 않았습니다. 스펙이 좋아지고 애플펜슬이 지원된다는 점이 가장 큰 변화 포인트 입니다. 



2018 아이패드 6세대 후면 모습입니다. 가격이 저렴하지만 애플제품의 매력은 그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2018 아이패드 6세대 VS 아이패드 프로 10.5 비교



2018 아이패드 6세대와 아이패드 프로 10.5 입니다. 얼핏 보면 큰 차이가 없는 것처럼 보이지만 양 사이드 베젤을 보면 큰 차이를 느낄 수 있습니다. 



베젤 두께 차이를 보세요! 화면 사이즈도 아이패드 6세대는 9.7인치이고 아이패드 프로 10.5 는 10.5인치 입니다. 



2018 아이패드 6세대와 아이패드 프로 10.5 후면 차이는 크게 느껴지지 않습니다. 다만, 아이패드 프로 10.5가 더 샤프한 느낌이 듭니다. 



그 이유는 두께 차이가 있기 때문입니다. 아이패드 6세대 두께는 7.5mm 이고 아이패드 프로 10.5 두께는 6.1mm 입니다. 확실히 아패드 프로 10.5가 고급스러운 매력은 있습니다. 


2018 아이패드 6세대 구입! 




제가 선택한 색상은 아이패드 6세대 스페이스 그레이 이고 사다달라는 사람이 있어 한대는 골드로 사왔습니다. 



일본에서 사면 텍스프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물론 이번 아이패드 6세대는 한국 출시 가격도 43만원으로 저렴하기 때문에 가벼운 마음으로 구입이 가능합니다. 






구입 완료!! 아이패드 6세대 두대와 애플 펜슬 2개를 구입하니 뒤로 맬 수 있는 애플 비닐을 주네요~ 이런건 처음 봐서 신기했습니다. 앞으로 아이패드 6세대 이야기는 계속 전해드릴테니 기대해 주시기 바랍니다. 


[IT리더유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글]

- 가성비 좋은 샤오미 게이밍 노트북 가격 파괴 시작? - 샤오미 노트북 전면전

- 남다른 애플의 친환경 전략! 전 세계 100% 재생 가능 에너지로 가동 한다!

- 예뻐요! 애플 아이폰8 / 아이폰8 플러스 레드 스페셜 에디션은 이런 느낌! (PRODUCT) RED

- 결과는 완패! 아이폰X 애니모지 VS 갤럭시S9 AR이모지 전격 비교!

- 애플 iOS11.3 업데이트 달라진점! 아이폰 배터리 관리 기능, 아이폰X 애니모티콘 추가 등


[사람들이 많이 본 영상] - 리더유 유투브 구독하시면 매달 리뷰한 제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알림 체크도 해두시면 좋아요~


리더유 유투브 구독 바로가기!



2 Comments
  • 프로필사진 2018.04.18 09:21 신고 안녕하세요! 포스팅 잘 봤습니다!ㅎㅎ 저는 대학생인데 수업 필기용 정도로 태블릿pc를 살까하는데 혹시 아이패드 만큼 비싸지 않고 펜을 쓸 수 있는 모델이 있을까요? 이미 저렴하게 나왔지만 다른 용도가 아니라 거의 필기만 하려니 왠지 약간 비싼거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오ㅠㅠ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www.leaderyou.co.kr 친절한 리더유 2018.04.18 11:02 신고 보통의 태블릿PC도 터치펜을 이용하면 필기는 가능합니다. 하지만 정교함이 떨어지고 반응속도도 아쉽습니다. 제가 볼때는 이번 아이패드를 구매하시면 대학에서 사용하기에 가장 이상적일 것 같습니다.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