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리더유의 IT리더

최고의 파일전송 서비스, 센드애니웨어 플러스 사용 해보니.. - Send Anywhere PLUS 본문

모바일 이야기/어플 리뷰

최고의 파일전송 서비스, 센드애니웨어 플러스 사용 해보니.. - Send Anywhere PLUS

친절한 리더유 2018.05.05 17:09

업무를 하는 분들 요즘도 USB메모리로 파일을 옮기시나요? 아니면 이메일로만?? 요즘은 다양한 파일전송 서비스가 있고 클라우드 서비스도 활성화 되어 활용 방법이 많은데요. 오늘은 최고의 파일전송 서비스로 꼽히는 센드애니웨어 플러스(Send Anywhere PLUS)에 대해 알려드릴테니 잘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센드애니웨어 플러스 ( Send Anywhere PLUS) 간담회에 가다!



얼마전 초대를 받아 센드애니웨어 플러스 ( Send Anywhere PLUS) 간담회에 다녀왔습니다. 이전에도 센드웨어는 알고 있었지만 저하고는 안맞는 부분들이 있어 그리 사용은 안했었거든요. 그런데 이번 발표회에서 보니 정말 많은 부분이 개선되었고 센드애니웨어 플러스 서비스까지 생겨서 업무를 보는 분들 한테 최고의 서비스가 되었습니다. 



제가 사용하는 컴퓨터 환경이 맥인데요. 정말 이건 맥을 위해 서비스 한다고 봐도 될 정도로 너무나 편해졌습니다. 아이폰 사용자들이 두려워하는 아이튠즈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도 파일을 넣을 수 있고 음악 파일도 쉽게 넣어 재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기기간의 파일 전송도 너무나 쉽고요. 한번 센드애니웨어 플러스 (Send Anywhere PLUS)를 사용해 보면 이제야 이런 서비스를 알았나 싶을 정도로 만족도가 높은 서비스입니다. 



센드애니웨어는 두가지 서비스가 있습니다. 무료로 사용되는 센드애니웨어와 유료로 사용되는 센드애니웨어 플러스 입니다. 소프트한 사용자들은 무료 서비스만 이용해도 되고 업무 활용을 많이 하는 분이라면 무조건 센드애니웨어 플러스가 좋습니다.



두 서비스의 차이를 비교한 표입니다. 센드애니웨어 무료 사용자도 공유 링크, 이메일 대용량 파일 첨부 같은 기본 기능은 다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링크 용량도 10기가, 1회 업로드 가능 용량도 10기가, 링크 유효기간은 48시간이 주어집니다. 이 정도만 되도 일반 사용자들은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센드애니웨어 플러스 (Send Anywhere PLUS)는 확실히 유료 답게 파격적인 서비스 혜택을 제공합니다. 마이링크 용량을 1TB를 제공해 컴퓨터 하드 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1회 업로드 가능 용량도 50GB이고 링크 유효 기간도 자유롭게 설정해서 새로 만드는 번거로움을 없앴습니다. 광고도 없어서 깔끔하고요~~ 그러면서 비용도 합리적입니다. 월 5.99 약 6천원 정도입니다. 


활용하기에 따라서 정말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최고의 파일전송 서비스 입니다. 




드애니웨어 플러스 (Send Anywhere PLUS) 알아볼까요?



모바일에서 센드애니웨어 어플을 설치하고 실행하면 첫화면에 기본적으로 스마트폰에 담겨진 파일 내용이 보이게 됩니다. 사진, 비디오, 연락처, 파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비디오는 스마트폰으로 찍은 영상들입니다. 



스마트폰 연락처도 보내기가 가능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파일도 편하게 주고 받을 수 있습니다. MP3 파일을 넣으면 음악 재생도 가능해 아이튠즈를 이용하지 않고도 음악 감상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음악 재생은 별도의 플레이어로 컨트롤 되는데요. 아이폰 자체 플레이어와 비슷하게 되어 있어 이질감이 없습니다. 



재생 목록도 설정 할 수 있고 임의재생, 반복재생 등 음악 감상은 기본 플레이어처럼 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



맥에 센드애니웨어를 설치하고 실행한 화면입니다. 



맥 앱스토어에서 공식 어플로 제공하고 있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에서 받기 메뉴를 보면 키를 입력하라고 나와 있습니다. 이건 다른 기기에서 파일 보내기 하면 생기는 키를 입력하면 되는 것입니다. 



노트북에서 파일을 보내 보겠습니다. 파일전송을 보면 파일이나 폴더를 끌어다 넣으라고 나옵니다. 센드애니웨어가 좋은 점은 파일은 기본이고 폴더 자체를 보낼 수 있다는 것입니다. 



보낼 파일이 있으면 이렇게 끌어다 놓기만 하면 됩니다.



그럼 이렇게 숫자키가 나옵니다. 이걸 받는 기기에서 입력하면 해당 파일이 오게 되는 것입니다. 


그리고 보내는 사람이 여러 기기를 가지고 있다면 굳이 숫자키를 입력하면서 주고 받으면 번거롭겠죠. 그래서 등록된 기기는 한번에 보낼 수 있도록 아래 리스트로 있습니다. 


저는 아이맥, 맥북프로, 아이폰X을 등록해서 기기간 자유롭게 파일을 옮기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받는 사람은 이렇게 숫자키만 입력하면 해당 파일을 받게 되니 다른 사람들에게 파일을 주고 받을때 정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링크 공유를 누르면 자신의 센드애니웨어 저장공간에 파일이 올라가게 됩니다. 그럼 언제든 필요할때 파일을 받고 활용할 수 있습니다. 



링크 공유로 올라간 파일은 다른 기기에서 마이링크 메뉴를 통해 쉽게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전송내역에서 받은 내역을 확인할 수 있고 파일 재생도 가능합니다. 동영상 파일도 이렇게 쉽게 링크를 만들어 두면 외부에서 편하게 다운로드 받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으로 영상 파일을 받고 있는 화면입니다. 



저는 영상 작업을 많이 하기 때문에 영상 원본 소스를 다양하게 활용해야 하는데요. 샌드애니웨어 플러스에 올려 놓고 사용하니 노트북, 데스크탑의 저장공간을 활용하지 않아서 좋고 외부에 나가서도 쉽게 영상 작업을 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샌드애니웨어 서비스 괜찮죠? 최고의 파일전송 서비스이니 자신의 업무 환경을 잘 고려해서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IT리더유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글]

- 가정의 달 아이폰 추천 앱! 가족 앱, 어린이 앱, 부모님을 위한 앱 요거 어때요?

- LG G7 ThinQ 공개! 7가지 특징 이렇게 달라졌어요! - LG G7 스펙

- 진정한 애플빠! 샤오미 Mi 6X (샤오미 Mi A2) 이정도면 대박! 샤오미 Mi 6X 스펙

- 갤럭시S9 부진, 화웨이 P20, 화웨이 P20 프로 국내 출시설? - 화웨이 P20 스펙

- 솔직 후기! 아이폰8 레드 개봉기! - 아이폰8 레드 구성품 확인


[사람들이 많이 본 영상] - 리더유 유튜브 구독하시면 매달 리뷰한 제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알림 체크도 해두시면 좋아요~


리더유 유튜브 구독 바로가기!




이 포스팅은 샌드애니웨어가 주최하는 Send Anywhere Day 참석 및 원고료를 지급받아 작성된 글입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