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런저런 후기

쿠퍼스 헛개나무의 자신감? 블로거 간담회 현장.

반응형
건강에 민감해지는 나이다 보니 최근에 쿠퍼스를 몸소 체험해 보고 있는데 그 프로젝트 일환으로 기업담당자와 파워블로거들과의 간담회 시간을 가졌습니다. 매번 기기관련 간담회였는데 이런 간담회는 생소하네요~ ㅋㅋ 아무튼 쿠퍼스에 대한 이해와 느낌들을 나눠 보는 시간이었는데 어떤 이색적인 시간을 가지고 왔을까요? 지금부터 그 현장속으로 같이 들어가 보시겠습니다.




쿠퍼스 간담회다 보니 역시 자리마다 쿠퍼스가 놓여져 있었습니다. 
정말 비싸기로 소문난 음료죠 ㅋㅋ
과연 이 쿠퍼스에는 어떤 비밀들이 숨겨져 있을까요?

행사는 쿠퍼스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알 수 있는 PT로 시작되었습니다.


이건 쿠퍼스가 왜 나오게 되었는지에 대한 설명입니다.
한마디로 쿠퍼스가 간 손상을 막아준다는거겠죠~ ^^


한국인의 음주실태를 보여주는 자료입니다.
회사에서도 느끼는 거지만 거의 매일 술에 쩔어 사는 사람들을 많이 보게 됩니다.
정말 대단하죠~  한국의 음주문화가 심각하긴 한가 봅니다.


이건 대한민국 성인들의 사망원인인데
가장 비율이 높은건 암이었지만 간 손상도 꽤 높은 비율을 차지했습니다.

그래서 쿠퍼스 음료가 나오게 되었다는 겁니다.
그럼 왜 헛개나무가 여기에 사용된 것일까요?


이날 처음 안 사실인데..
헛개나무의 유래가 술을 헛것으로 만든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이라고 합니다.
재미있네요~ 얼마나 술에 좋길래 그런 말이 붙여졌을까요? 놀랍습니다.


쿠퍼스의 기능성을 평가한 자료입니다.
인체실험을 통해 나온 자료인데 정말 높게 나타났네요~
그런데 이런 자료야 기업에서 만들수도 있는거니 그러려니 했는데..


헛개나무 쿠퍼스는 식약청에서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정을 받았다고 합니다.
이건 정말 대단하죠~


얼마나 어렵게 받았는지를 보여주는 절차입니다.
저도 회사에서 이런 자료를 분석하기 때문에 알지만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정받기란 정말 어렵고도 어려운 과정을 통과해야 합니다.

정말 저 마크 하나가 대충 주어지지는 않습니다.
식약청에서 보증한다는 의미이기 때문입니다.

참고로 다양한 음료에서 헛개나무를 사용한다는 문구를 넣는데
그건 기준을 통과한 음료가 아니라고 합니다.
음료 형태중에 유일하게 식품에서는 쿠퍼스가 헛개나무를 통해
건강기능식품을 인정받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쿠퍼스는 아주 이색적인 마케팅도 실시했다고 하네요~
12주 환불보장 프로그램
12주 동안 사용해 보고 효과가 없으면 환불을 해주겠다는 거였습니다.
그리고 나타난 결과입니다.
아주 소수의 사람만이 환불을 해갔다고 하네요~
정말 효과가 없어서 그랬는지 모르지만
이 음료에 자신이 없었다면 이런 마케팅은 절대 할 수 없었겠죠~

쿠퍼스 신뢰도가 급 올라간 순간이었습니다. ㅋㅋ

그냥 좋다는 이야기만 듣고 마시고 있는데
이렇게 자세한 정보를 알고 먹으니 그 느낌이 또 색다르네요~ 하하
정말 좋은 음료 임에는 틀림없는것 같습니다.

이렇게 간단한 PT와 질의응답을 하고 2부순서로 가볍게 음주시간을 가졌습니다.
간에 좋은 음료로 모인거니까 그 효능을 직접 체험해 보겠다는 컨셉이죠~ ㅋ


풍성한 안주가 곁들여져 그리 취할일 없이 가볍게 즐긴 음주시간 이었습니다.
블로거들끼리 술자리 함께할 기회가 별로 없었는데 참 기분좋은 행사였던거 같네요~
술한잔씩 걸치니 얘기도 술술 나오고~ ㅋㅋ
술이 결코 나쁜 것만은 아닙니다. ^^


쿠퍼스 음료의 기능이 정말 놀랍죠 ^^
쿠퍼스의 대한 느낌을 어떻게 알려드리나 싶었는데 이 글 보신 분들은 그냥 믿으셔도 될것 같습니다. 제가 보기엔 건강기능식품 인정마크 하나만으로도 승부는 끈난거 같네요~ ㅋ 간은 한번 망가지면 회복하는데 오랜시간이 소요되는만큼 평상시 쿠퍼스로 잘 관리해 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