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리뷰/기타

후지 제록스, 개성있는 CF감독들의 3인 3색 영상 공개!

반응형
후지 제록스는 최근 '땡큐컬러' 라는 이벤트와 함께 유명한 CF감독들이 만든 3가지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색에 대한 상상을 각자의 컨셉으로 만든 영상들인데 일반 UCC 제작자들과는 확실히 다른 감각적인 영상들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럼 15초의 미학을 만들어내는 CF감독들이 만든 영상은 어떤 느낌일까요? 지금부터 하나씩 확인해 보도록 할테니 잘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1. 손우형 감독 영상

손우형 감독의 대표작으로는 한예슬의 클라란스 CF와 송혜교의 라네즈 CF, 스킨푸드의 CF를 만들었다고 합니다.자세히 기억은 안나지만 어떤 영상들인지는 대충 아시겠죠~ ^^ 주로 화장품 CF를 많이 만들었는데 색에 대한 이야기는 어떻게 전하고 있을까요?  



느낌이 어떠신가요? 좀 컬트적인 느낌이 강하죠~
눈에 보이는 컬러라는 주제로 수많은 사람들을 조합하여 새로운 색을 만들어 냈습니다.
예술적인 접근법이 돋보이네요~ ^^


2. 한대희 감독 영상

한대희 감독의 대표작으로는 기아차 모하비 CF, 수입맥주인 밀러 CF, 다이나믹듀오의 뮤직비디오를 만들어 냈다고 합니다. 음~ 한대희 감독은 남성적인 영상을 많이 만들었네요~ 그럼 어떤 느낌으로 색을 표현해 냈을까요?



이 영상은 독립영화같은 느낌으로 현실속에 색에 대한 이야기를 전하고 있습니다.
삶에 치여사는 우리네 삶을 연상시키는 모습에 조금 우울해지는 느낌도 들지만
마지막에 "나는 특별하다" 라는 메시지로 많은 생각을 하게끔 하네요~
역시 CF와 같이 남성적인 성향이 가득 뭍어나는 영상입니다. ^^


3. 송우진 감독 영상

송우진 감독의 대표작으로는 에뛰드 루씨드딜링 립스틱CF, CGV IMAX CF, 허밍어반스테레오 뮤직비디오를 만들어 냈다고 합니다. 감성적인 느낌을 담은 영상들을 많이 만들어냈네요~ 색은 어떻게 표현했는지 감상해 보실까요?


역시 감독의 성향이 그대로 뭍어나는 영상입니다.
색을 담은 종이비행기들이 도시에 색을 물들이는 내용으로 보여주는데 상큼한 느낌이 괜찮네요^^


여러분은 어떤 영상이 마음에 드시나요? ^^

후지제록스에서는 어떤 영상이 마음에 드는지 투표를 통한 이벤트를 열고 있으니
참가해 보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경품은 크지 않은데 당첨될 확률이 높고 바로 확인해 볼 수 있어서 좋습니다.ㅋ
그리고 감독들의 인터뷰 영상도 있으니 감상해 보세요^^

후지제록스 땡큐컬러 이벤트 (http://www.fujixeroxevent.co.kr/)


이벤트 참가 방식은 영상을 보시고 맘에 드는 영상을 선택하고 투표를 하면 됩니다.


그럼 이렇게 창이 뜨면서 휴대전화번호와 감상평을 입력하면 바로 당첨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캔커피가 무려 1,000명에게 주어진다고 하니 꽤 확률이 높죠 ^^

가볍게 해볼 수 있는 이벤트이니 잘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