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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런저런 후기

HTC 디자이어팝, 보급형 스마트폰의 기본을 안다? 디자이어팝(Wildfire) 간담회 현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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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리미엄급 스마트폰들의 전쟁이 잠시 주춤한 틈을타 보급형 스마트폰들이 쏙쏙 등장하면서 이제 새로운 경쟁이 펼쳐지고 있습니다. HTC에서는 디자이어로 큰 재미를 못봤지만 디자이어팝으로는 좋은 평가를 받을 수 있을까요?  지금부터 디자이어팝의 경쟁력은 어디에 있는지 간담회 현장속으로 같이 들어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




간담회는 청담동에 있는 데일리프로젝트에서 있었습니다.
많은 블로거들이 디자이어팝의 귀여운 모습을 감상하려 모였습니다. ^^


3가지 색상의 디자이어팝이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블랙, 화이트, 레드
3가지 색상이 예쁘고 귀엽죠?

제품에 대한 자세한 모습은 아래에서 다시 확인해 보겠습니다.


행사에 대한 안내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행사가 시작되었습니다.


원래 디자이어팝은 외국에서는 와일드파이어(Wildfire)라는 이름으로 판매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한국시장에서는 와일드파이어라는 생소한 이름보다는
친근함을 더하기 위해 고민을 통해 결정한 이름이 디자이어팝입니다.

여러분은 어떤 이름이 더 맘에 드시나요?
전 둘 다 좋은것 같네요^^


디자이어팝의 다양한 기능들이 소개되었습니다.
그런데 새롭다기 보다는 기존 디자이어에 있는 기능들이 대부분이었습니다.
보급형 폰에겐 오히려 장점이 될 수 있는 부분이죠?
즉, 보급형이지만 기능상 차이는 거의 없다고 보셔도 될것 같습니다.


국내 소비자들이 가장 민감하게 생각하는 스펙입니다.
일단 눈에 띄는 스펙을 보면
OS는 안드로이드 2.1을 탑재했고 곧 프로요 업데이트를 지원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화면은 3.2인치에 QVGA TFT(240x320) 를 가지고 있고
카메라는 5백만 화소 지원에 외장메모리 지원, 3.5파이 단자까지
멀티미디어적인 요소를 잘 갖추고 있어 보급형 이지만 그리 나쁜 스펙은 아니라고 생각됩니다.

하지만 아무래도 해상도가 많이 떨어진다는 점은 아쉽네요~

그럼 실제 제품 느낌은 어떤지 자세하게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블랙색상의 디자이어팝입니다.
무난해 보이죠? 디자인이 앞면은 디자이어, 뒷면은 HD2를 닯았습니다.


강렬한 레드색상의 디자이어팝입니다.
여성들이 좋아할만한 디자인이죠? ^^
그립감도 좋고 사이즈도 한손에 착 감기는 것이 작은 체구의 여성들이 사용하기에 좋아 보입니다.
화면 해상도가 낮긴 하지만 표현되는 이미지들은 똑같아
디자이어만의 센스 UI를 그대로 느껴 볼 수 있습니다.


블랙색상과 레드색상을 비교한 모습입니다.
여러분은 어떤 색상이 맘에 드시나요?  ^^

이번엔 많은 블로거들이 좋아했던 색상인 화이트를 확인해 보겠습니다.


실버와 화이트의 조합이 지루하지 않으면서도 감각적이죠? ^^
다른 색상은 같은 톤의 색상으로 되어 있어 약간 심심함 감이 있지만
화이트는 투톤이라 알찬 느낌이 듭니다.
그리고 스마트하다는 생각도 해보게 되네요^^


배터리는 어떻게 들어가 있는지 확인해 보겠습니다.


큼지막한 사이즈의 배터리네요~ ^^
사용시간도 기대할만 할것 같고
외장 메모리 슬롯도 옆에 달려있어 다양한 활용이 기대됩니다.


3가지 색상을 동시에 비교한 모습입니다.
3가지 색상 다 만족스러워 다양한 사용자들을 만족시킬 수 있을거라 보입니다.

이번엔 다른 스마트폰들과의 비교를 통해 디자이어팝의 매력을 확인해 보겠습니다.


디자이어팝과 갤럭시S를 비교한 모습입니다.
전체적인 디자인 모습은 비슷해 보이죠?
사이즈는 확실히 작습니다.


아이폰4와 비교한 모습입니다.
아이폰4의 화려함에는 밀리지만 디자이어팝도 톡톡튀는 개성이 괜찮아 보입니다.


디자이어팝, 아이폰4, 갤럭시S의 비교 모습입니다.
보급형 폰이지만 당당하게 그 디자인만큼은 프리미엄 폰과 어깨를 나란히 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간단하게(?) 식사를 즐긴 후
디자이어팝과의 즐거운 시간을 마무리 했습니다.


지금까지 디자이어팝 간담회 현장을 살펴봤는데 어떠셨나요? 보급형 폰이지만 꽤 매력적이죠?
해상도가 낮다는게 다소 흠이긴 하지만 귀여운 디자인만큼은 보급형 스마트폰을 찾는 사람들에게 크게 어필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보급형의 경쟁력은 아무래도 성능보다는 디자인에 있기 때문에 이번엔 소비자들에게 어떤 평가를 받을지 기대되네요~

이상 리더유와 함께 하는 디자이어팝 간담회 현장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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