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메라/캐논

독일 베를린 대성당(베를린돔) DSLR 카메라 캐논 6D로 자세히 보기! - 독일 여행 필수 코스

반응형

독일 여행 필수 코스 베를린 대성당 (베를린돔)을 다녀왔습니다. 독일이 볼 곳이 별로 없다는 말도 있던데 개인적으로는 정말 볼게 많더라고요~ 역사의 흔적을 잘 보존하고 있고 날씨 좋고 고풍스러운 건물들 때문에 캐논 6D로 대충 찍어도 작품이 되는 곳입니다. 유럽은 다 그럴려나요? ^^ 그럼 캐논 6D로 찍은 사진으로 독일 베를린 대성당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독일 베를린 대성당 (베를린돔) 주변 풍경!



독일 베를린 대성당 (베를린돔) 뒤쪽에는 예쁜 슈프레강과 함께 고풍스러운 분위기가 펼쳐져 있습니다. 파란 하늘과 멋진 건물, 그리고 잔잔하게 흐르는 물을 보니 영화속 한장면이 생각나는 그런 곳입니다. 걷기만해도 행복이 느껴지네요~ 캐논 6D로 아무렇게나 찍어도 작품이 되는 풍경입니다.  



파란 하늘을 보세요. 제가 독일에 있는 동안 단 한번도 흐린날을 보지 못했습니다. 디젤이 공기 오염을 시킨다고 하던데 그말은 사실이 아닌가봐요~ 독일의 절반이 디젤차라고 하니까요^^ 캐논 6D의 화사한 색감과 너무나 잘 어울리는 독일 베를린 입니다. 



길을 따라 독일 베를린 대성당 (베를린돔)으로 가고 있습니다. 거리에 따라서 보는 느낌이 달라 캐논 6D로 정말 많이 사진을 담았습니다. 보여주고 싶은 사진들이 많지만 몇장만 공유하는 거에요~



어느 각도에서 찍어도 예쁜 풍경입니다. 독일 베를린 대성당(베를린돔)은 독일 여행 필수 코스이니 참고해 두세요~ 



길을 걷다 옆을 보면 높게 보이는 건물이 있지요~텔레비전타워로 베를린 전지역을 내려다 볼 수 있는 전망대가 있습니다. 독일 베를린 랜드마크 입니다.  그런데 베를린 풍경을 더 예쁘게 보려면 독일 베를린 대성당 전망대를 추천합니다. 막혀 있지 않기 때문에 더 생생하게 볼 수 있거든요~ ^^



독일 베를린 대성당 뒷편 입니다. 파란 하늘과 멋진 구름이 조화를 이루어 더욱 감각적인 베를린 대성당(베를린돔)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독일 베를린 대성당 (베를린돔) 옆 모습입니다. 보는 각도에 따라서 서로 다른 느낌을 주고 참 멋진 건물이라는 생각을 갖게 됩니다. 캐논 6D 사진 정말 잘 나오지요~~ 풀프레임 DSLR 카메라의 능력을 십분 발휘했습니다. 



베를린돔을 보면서 슈프레강 옆 식당에서 출출한 배를 채웠습니다. 낭만적인 곳에 왔으니 분위기있게 먹어 줘야지요~ 포크와 칼셋팅이 예뻐서 캐논 6D로 담아 봤습니다. 은은하게 날려주는 아웃포커싱이 매력적인 사진입니다. 



독일 맥주 입니다. 캐논 6D 아웃포커싱의 진수를 보여주는 사진 이네요~ 맥주만 남기고 배경은 싹 날려준 사진~ 역시 캐논 DSLR 카메라는 진리입니다. 



제가 먹은 식사는 그냥 햄버거 입니다. 독일 음식 잘못시켰다가 고생한 후 햄버거만 주구장창 먹었네요~ ㅎ 역시 음식은 한국 음식이 최고에요~ 



그마나 감자튀김 처럼 생긴 고구마가 별미 였습니다. 고구마 튀김을 이렇게 팔아도 대박 날 것 같습니다. 정말 맛있어요~ DSLR 카메라 캐논 6D 사진이라 더 맛있게 보이는건 함정입니다. 



식사를 마치고 후식으로 아이스크림을 먹었습니다. 유명한 아이스크림이라고 했는데 맛은 그냥 아이스크림였습니다. ^^ 아웃포커싱이 더해지니 아이스크림 사진도 예쁘죠? 풀프레임 DSLR 카메라 캐논 6D는 아웃포커싱 효과가 좋아 해외 여행시 감각적인 사진을 찍을 수 있게 해줍니다. 






독일 베를린 대성당 (베를린돔) 구경하기!



독일 베를린 대성당 (베를린돔)의 건축물을 보면 정말 하나하나 눈길을 뗄 수 없을 정도로 볼거리가 많습니다. 



베를린 대성당 (베를린돔)을 모든 부분이 예술작품이라 그냥 스쳐갈 수 있는 부분이 하나도 없습니다. 



저는 후문을 통해 베를린 대성당 (베를린돔)으로 들어갔습니다. 



독일 베를린 대성당 (베를린돔) 티켓 입니다. 가격은 성인 7유로입니다. 전망대까지 볼 수 있어 그리 비싸지 않은 가격입니다. 



독일 베를린 대성당 (베를린돔) 으로 들어가면 예배당이 넓게 펼쳐져 있습니다. 이런 곳에 오면 광각 렌즈를 가져올 걸 하는 아쉬움이 남더라고요~ ^^ DSLR 카메라의 장점이 바로 렌즈 교환식이라는 거죠~~ 상황에 맞춰 다양한 렌즈를 사용할 수 있으니 좀 더 유니크한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베를린 대성당 단상 입니다. 이 화려함~~ 그야말로 성스럽고 놀랍습니다. 그런데 스페인 바르셀로나의 가우디 성당은 더 놀랍다고 하더라고요~~ 신비한 건축의 세계에 흠뻑 취하고 왔습니다. 요즘 여행갈때 그냥 스마트폰으로 다 되겠지 하는 분들도 많은데요~ 이런 멋진곳은 DSLR 카메라로 담아 준다면 더 의미있게 기억되지 않을까 합니다. 



천장을 꾸며 놓은거 보세요~~ 어떻게 저렇게 구성해 놓았는지 보면서도 신기합니다.



베를린 대성당 자우언 오르간 입니다. 한쪽 벽면을 가득 채우는 오르간의 포스가 경이롭습니다. 자우어 오르간은 1905년 설치된 것으로 7269개의 파이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매주마다 오르간 콘서트가 있다고 하는데 나중에 기회되시면 감상해 보세요~ 



이곳은 나와서 이야기를 하는 곳 같은데 뭐하는 곳인지는 모르겠네요~ 하나하나 예술적인 가치가 느껴져 쉴틈없이 캐논 6D 사진으로 담아 왔습니다. 



배를린 대성당 가운데 높게 올라간 돔의 모습입니다. 베를린 대성당은 르네상스와 바로크양식이 혼합된 양식으로 지어졌다고 합니다. 그리고 베를린 대성당은 카톨릭 교회인줄 알았는데 독일의 중요한 개신교 교회 중 하나라고 합니다. 



독일 여행 필수 코스로 유명한 독일 베를린 대성당이니 외부만 보지 마시고 안에도 꼭 감상해 보세요~ ^^



독일 베를린 대성당의 전체 모습입니다. 어떻게 이런 건축물이 나올 수 있는지 정말 놀랍고 신기합니다. 우리나라도 너무 실용성만 따지지 말고 건축물을 하나의 작품으로 여겼으면 좋겠습니다. 



2층에 올라가서 바라본 베를린 대성당 성전 모습입니다. 교회의 모습은 우리나라와 별 차이 없습니다. 



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이런 입체적인 예술품도 전시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예술적인 감각이 있어 독일에 유명한 제품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보존해야 할 베를린돔의 조각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떨어져 나간 조각상들도 소중하게 전시하고 있고 



소중한 문화 유산들을 잘 지켜나가고 있습니다. 



세월의 흔적이 느껴지는 조각상입니다. 이런 조각상이 건축물에 붙어 있다니 놀랍죠~~ 캐논 6D로 그 현장을 담아올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이런 모서리 부분도 다 간직하고 있습니다. 



베를린돔에 들어간 다양한 문양들도 소중히 보관되고 있습니다. 하나하나 표현된 모양이 다르고 이걸 조화롭게 구성했다는 점이 신기합니다. 



아름다운 벽화도 있고



교황의 마지막을 그린 그림도 있습니다. 박물관 같은 현장입니다. 



유리관속에 들어있는건 엄청 중요한 것 같습니다. 베를린돔이 그려져 있는데요~ 이런 문화 유산들이 곧 나라의 경쟁력이니 잘 본받아야 할 것 같습니다. 


독일 베를린 대성당 전망대에서 바라본 풍경



베를린 대성당 전망대로 가기 위해서는 좁은 계단을 걸어 올랍니다. 다소 숨이 찰 정도로 걸어 올라가니 참고해 두세요~ 



올라가다보면 베를린 대성당에서 떨어져 나간 조각들이 관리 되고 있습니다. 정교한 건축물이라 섬세하게 관리되고 있습니다. 



좁은 계단을 올라가면 자연스럽게 거친 숨소리가 들려옵니다. ^^ 



스산한 좁은 길을 돌아서 올라가면 독일 베를린 대성당 전망대에 오르게 됩니다. 



독일 베를린 대성당 전망대에서 바라본 텔레비전타워 입니다. 베를린 대성당 전망대는 아주 높지는 않아서 건물들을 생생하게 볼 수 있는 매력이 있습니다. 



베를린 대성당 전망대는 원형으로 한바뀌 쭉 돌아 볼 수 있습니다. 보는 각도에 따라 다양한 풍경을 볼 수 있어 좋습니다. 그리고 전망대라고 가려진 것이 없어서 더 좋고요~ 그래서 열심히 DSLR 카메라 캐논 6D로 독일 베를린 풍경을 사진으로 담았습니다. 



슈프레강이 있어 더욱 예쁜 풍경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영화 속 한장면이 떠오르는 풍경입니다. 



전망대에서 위쪽을 보니 천사 조각상이 있네요~ 하늘과 날개를 펼친 모습이 너무 잘 어울립니다. DSLR 카메라 캐논 6D 사진 베스트 사진 중 하나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맘에 들어요~ 



독일 베를린 대성당 앞이자 페르가몬박물관 앞에 펼쳐진 광장의 모습입니다. 잔디밭에 앉아 있는 독일인들의 여유로운 모습이 보기 좋으면서 부러웠습니다. 우리나라 국민들도 여유를 가지고 살았으면 좋겠네요~ 




독일 베를린은 공사중이라는 말이 있지요~ 정말 여기저기 공사의 현장이 담겨 있습니다. 그리고 안타까운 광고판이 보이죠. 바로 갤럭시노트7 광고 입니다. 이당시 삼성은 갤럭시노트7 독일 출시에 신경을 쓰고 있었는데 이번 사태로 무산된것 같습니다. 



독일 베를린 대성당을 내려와서 저도 잔디밭에 앉았습니다. 앞의 페르가몬박물관도 들어가고 싶었는데 시간이 안되서 못본게 한이 되네요^^;



너무나 멋졌던 독일 베를린 대성당 (베르린돔) 입니다. DSLR 카메라 캐논 6D로 예쁘게 담아 올 수 있어서 개인적으로 너무나 만족스러웠던 여행이었습니다. 독일 여행 필수 코스이니 독일 가시면 꼭 들려보세요. 


[사람들이 많이 본 글]

- 독일 베를린 장벽, DSLR 카메라 캐논 6D로 담다!

- 여전히 매력적인 풀프레임 DSLR 카메라 캐논 6D

- 캐논 파워샷 G3X 25배줌 사진 어때? 25배줌 카메라가 주는 매력!

- 캐논 M10 야경 사진 어때? 일본 도쿄 디즈니씨 야간 풍경

- 사진이 경쟁력 캐논 G7X Mark2 인물사진 어때?- 2016 부산모터쇼 레이싱모델 누가 가장 예뻐?


본 포스팅은 캐논으로부터 제품 대여와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728x90
반응형